애드센스 상단 광고


표구완료 by Ryunan

일전에 어떤 분께서 선물해주셨던 (관련포스팅 : 진귀한 선물)
Beatmania2DX.14 GOLD 아케이드용 포스터 액자표구를 완료했습니다.
벽에다가 못 박고 걸어놓았는데, 표구비용이 높게 들었지만, 완성도가 잘 나와 꽤 만족스럽습니다.


맞춤액자에 들어간 포스터의 품격이 더 높아졌습니다. 다시 한 번 선물해주신 그분께 감사드립니다.^^


믿어주세요.

20080828 written by RYUNAN





덧글

  • 티피 2008/08/28 12:13 #

    헉.. 예쁘네요... 집에있는 윤하 브로마이드로 한번 만들어볼까 생각해봐야겠습니다..
  • Ryunan 2008/08/28 20:44 #

    액자 표구값이 꽤 많이 듭니다. 저건 그나마 대학화방에서 한 거라 싸게 나왔지만 시중에서 하시려면 꽤 가격을 높게 생각하셔야 할 것 같네요.
  • BLooNa 2008/08/28 12:45 # 삭제

    탱글탱글한 히후미의 궁뎅이 업그레이드 버전 하앍하앍~;;

    - 전 이번주까지만 일하고 때려칩니다... 지겨워서;;
  • Ryunan 2008/08/28 20:45 #

    그럼 이번주 끝나면 다음부터는 주말에 프리?
  • 스터너군 2008/08/28 13:29 # 삭제

    품격이 더욱 올라갔군요 ㅋㅋㅋ
  • Ryunan 2008/08/28 20:45 #

    고품격이지요 ㅎㅎㅎ
  • 少女ラジオ 2008/08/28 13:36 #

    우와...멋져요 브라보 !!
  • Ryunan 2008/08/28 20:45 #

    고맙습니당~
  • ArchRaja 2008/08/28 15:06 # 삭제

    놔아 여자라도 한명 놀러오면 죽싸대기를 날릴듯 ㅡㅡ;
  • Ryunan 2008/08/28 20:45 #

    아뇨, 동화시켜야지요 왜 죽빵을;;;
  • LordofNigh 2008/08/28 16:37 # 삭제

    히후미의 볼륨감있는 힙은 진리!!!
  • Ryunan 2008/08/28 20:45 #

    탱글탱글한 그것이 진정 과학적인 궁뎅이지요 ㅎㅎ
  • 행인 2008/08/28 16:57 # 삭제

    허 갖고싶다 방에 착 걸쳐두고싶네
  • Ryunan 2008/08/28 20:45 #

    지금 PC 옆에 있습니다. 바라보기만 해도 만족스럽군요^^;;
  • 리아라쨩 2008/08/28 19:02 #

    또다시 탱글탱글한 히후미의 궁뎅이 작렬이군요;;

    이거 진짜 2008년 최고 유행어로 자리매김할 듯한..
  • Ryunan 2008/08/28 20:46 #

    제 블로그 한정으로만 유행이겠지요...^^;;
  • 낙천풍류객 2008/08/28 23:30 # 삭제

    우왕..액자에 때려 박으시다니..;;
  • 낙천풍류객 2008/08/29 18:58 # 삭제

    ps. 전 '신성하고 과학적인' 이 입에 붙을 지경이라능..
  • Ryunan 2008/08/30 22:22 #

    과감하게 액자로 때려박았지요.
  • DIZY 2008/08/30 16:25 # 삭제

    음... 친구들이 보면 뭐라 말할지...
    참고로 저는 mp3 배경화면을 히후미로 하고 싶음.
  • Ryunan 2008/08/30 22:22 #

    제 PSP화면에도 히후미 들어가있습니다 ㅎㅎ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9067075
65112
18276348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