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자기전에 생각없이 비트 잡았는데... by Ryunan


 

평소에 꿈꾸는 것 조차 사치었던 생각지도 못한 대박들이 팡팡 터졌다.

.
.
.
.
.
.
.
.
.
.
.

MAX300 (7KEYS) FULL COMBO!

초반의 폭타를 넘기고 나서, 완전 긴장한 상태에서 집중해서 친 결과 드디어 풀 콤보라는 기록 달성.



FAKE TIME (ANOTHER7) 하드게이지 클리어!!

예전 일본에 처음 갔을 때 아케이드에서 이 곡의 클리어 성공률이 겨우 3%였었는데... RED의 엄청난 복병곡을 드디어 해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늘 해낸 것 중 최고의 성과는...

.
.
.
.
.
.
.
.
.
.

One More Lovely (ANOTHER 7) 마침내 하드게이지 클리어!!!!!

10th 시절 최종보스곡이었고, 당시 클리어는 커녕 제대로 치는 것조차 불가능했던 이 곡을 드디어 정ㅋ벅ㅋ
이건 클리어하기 위해 몇 번 도전했었는데, 막상 클리어하고 나니 기분이 정말 얼떨떨했다. 내가 드디어 이걸 깼구나 하는 마음에.




솔직한 심정으로 이것만은 정말 자랑하고싶은 마음 있어서 어떤 곡인지 동영상도 첨부-_-



새벽에 오랜만에 비트를 잡으니 정말 재미있다. 너무 열올려서 했는지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맺히고 온 몸이 뜨겁다.
물 한번 끼얹고 자야겠다. 내일은 9시 출근... 아 귀찮아..ㅡㅜ

// 20090812


덧글

  • 도리 2009/08/12 08:45 #

    우와... 입이 떡 벌어지는 곡이었군요...(후덜덜)...
    류난님은 알고보면 굉장한 능력자!!!?
  • Ryunan 2009/08/12 09:55 #

    아뇨, 진짜 능력자들에 비하면 전 아직까지는 쪼렙(....)

    이쪽 방면에 정통한 능력자들의 실력을 보면 정말 입이 딱 벌어지다 못해 기가 찰 지경이죠.
  • 씨엠엔 2009/08/12 09:03 #

    주위에서 왠지 점점 괴수들이 쉽게 잘보이는건..(하아 맙소사..)
  • Ryunan 2009/08/12 09:55 #

    요즘은 게임 난이도가 너무 올라가 거기에 적응하는 괴물들이 워낙 많아지다보니...
  • 민주니 R 2009/08/12 09:38 #

    근데 질문이요.
    비트매니아는 ps2 에서 기본컨트롤러로 하는거에요?
    아님 비트매니아 전용 컨트롤러가 있는 건가요??
    (현재 PS2로는 동생이 산 케로로 배틀로얄이라는 게임을 즐기는 중...ㅠㅠ)
  • 중간자 2009/08/12 09:45 #

    당연히 따로 제공하는 컨트롤러로 하는 겁니다. 하지만 듀얼쇼크2 로도 고난이도 곡을 깨는 능력자가 간혹 보이긴 하죠.
  • Ryunan 2009/08/12 09:55 #

    전용 컨트롤러가 따로 있습니다. 물론 기본 컨트롤러인 듀얼쇼크로도 즐길 수는 있지만 심각하게...어렵습니다.
  • 카키 2009/08/12 11:30 #


    선배 갬흘.........................
  • Ryunan 2009/08/12 16:37 #

    나보다 더한 인간들 많다니께 ㅡㅡ;;
  • Lainworks 2009/08/12 11:53 #

    헐 OML 어나 클리어라니
  • Ryunan 2009/08/12 16:37 #

    옛날에는 감히 꿈도 꿀 수 없었던 일인데 시간이 지나니까 어떻게 되긴 되네요;;
  • 카이º 2009/08/12 13:48 #

    헉, 굇수님이셨(...)
  • Ryunan 2009/08/12 16:37 #

    나 괴수 아냐 ㅠㅠ
  • 자유혁명 2009/08/12 21:58 #

    맙소사 ㅠㅠ
    저 어나더도 못깨는데 ㅠㅠ
  • Ryunan 2009/08/13 02:16 #

    저도 못 깼었어요... 근데 노멀게이지도 아니고 한방에 하드게이지 클리어;;
  • enif 2009/08/13 01:12 #

    옆에있었으면 입벌리고 침흘리면서 봤을것 같네요^^
  • Ryunan 2009/08/13 02:16 #

    예전에 저 곡을 처음 봤을 때 입벌리고 침흘리면서 다른 사람이 하는 걸 봤었지요;;;
  • NEOU 2009/08/21 07:11 #

    예전에 입대전에 한참할때 끝에대문에 죽고 AA나왔었는데....-_-;;
    지금은 B나와도 감사일듯...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163866
26908
19885813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