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강우님 혹은 도리님의 블로그를 통해 구하신 분이 많겠지마는, 꽤 유용한 쿠폰이라 제 블로그에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3월 3일까지 이미지를 출력하여사용이 가능한 KFC의 쿠폰입니다. KFC쿠폰은 흔하게 구할 수 있는 게 아니라 꽤 새롭네요.

매장에서 파는 어떤 제품이든 간에 하나만 구매하면 무조건 사용할 수 있으며, 저는 가장 저렴한 가격대 중 하나인 KFC비스킷
(1200원)을 구매했을 때도 이 커피를 한 잔 받았습니다. 다만 확인결과 아메리카노만 받을 수 있으며,
1500원 상당의 아메리카노 가격에 추가요금을 지불한다고 다른 음료로 교환되는 건 불가능하다고 하더군요.

KFC의 버거세트 가격은 최근 많이 올라 징거버거도 5천원대 후반, 타워버거는 6천원대가 넘는 상당히 고가의 가격을 보이는데
쿠폰을 이용하여 좀 더 알차고 배부르게 세트를 먹을 수 있는 쿠폰이니 식사대용으로 푸짐하게 먹고싶을 때 사용이 가능할 듯.

정말 따끈할 때 먹으면 가끔 치킨보다도 더 맛있을 때가 있습니다. 간식이나 커피랑 같이 먹기에 이보다 더 좋은 게 없는듯.

하지만 뜨거울 때 먹으면 버터향 물씬 풍기는 맛이 좋아서,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꼭 한번 사먹고 싶은 유혹이 드는 과자지요.

피를 줄줄 흘리는 것 같지마는 뭐 넘어가고(...) 위의 커피쿠폰을 이용하면 단돈 1200원에 뜨거운 커피와 함께 비스킷 한 개를
한가하게 즐길 수 있으니, 가벼운 간식이나 티타임, 혹은 밖에서 친구들을 만나 얘기 나누려 할 때 커피전문점의 가격이 좀
부담스럽게 느껴지면 이 쿠폰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스킷은 참 맛있습니다. 물론 칼로리는 착하지 않지만.
모두들 설은 잘 보내셨습니까?
저희 친가쪽은 올해 설 명절에 좋은 경사가 몇 가지가 생긴지라 그 어느 때보다 상당히 즐거웠습니다.
오전에 동계올림픽 경기, 그리고 저녁에 축구경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시끌시끌하고 저도 하고 싶은 말은 많습니다마는
많이 피곤한 것도 있고, 이미 다른 곳에서 많이 보고 오셨으리라는 생각이 들어, 이 쪽에 대한 얘기는 따로 하지 않겠습니다.
하루 남은 명절 연휴, 다들 알차게 혹은 푹 쉬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2010.02.14 RYUTOPIA DESIGN 2010
덧글
저는 버터가 좋았는데 아쉬워요.. ㄱ-
오랜만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도 언제 KFC가봐야겠네요
비스킷은 파파이스가 진리라던데요!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