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버거킹 쿠폰과 와퍼 by Ryunan

얼마 전 출근하는 길에 아침 지하철역 앞 무가지신문인 'Focus'지에 붙어있었던 버거킹 쿠폰. 한두장도 아니고 이렇게나 왕창
쿠폰을 마구 뿌려대는 걸 보니 버거킹 장사가 요즘 시원치않은 모양이다. 비록 버거킹 와퍼가 맛이 있다는 것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와퍼단품 한 개에 5천원이 넘는 어마어마한 가격이니 3000원 런치세트 펼치는 맥도날드라던가 그 외에 이런 저런 할인을
하는 다른 패스트푸드점에 비해 가격경쟁력에서 밀릴 수밖에 없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조금은 든다.

어쩌면 이 쿠폰도 단순히 버거킹 방문을 높이기 위한 미끼상품일 수도 있겠지마는, 그래도 적절하게 이용해주는 것이 예의일듯.
아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버거킹 '더블와퍼세트'는 가격 8400원에 섭취 칼로리 1437kcal입니다. 참고하시길.

단품 가격에 (4500원) 감자튀김, 콜라가 붙은 세트메뉴로 업그레이드된 버거킹 대표메뉴 와퍼.
얼마 전부터 올엑스트라가 무료가 아닌 400원 추가요금이 붙어서 조금 빈정이 상하긴 했지만, 크기가 크고 맛이 좋으니 참는다.
그러고보니 에전에 웬디스 햄버거 - 양쪽으로 땋은 머리에 주근깨 있는 여자아이가 로고로 나온 그 햄버거는 왜 우리나라에서
철수했지. 그 햄버거 참 맛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 2010.03.30 RYUTOPIA DESIGN 2010


덧글

  • labyrinth 2010/03/30 13:00 #

    버거킹에 통신사 할인이 있던가요..
    가입자 수가 많은 통신사와(그래봤자 2개사 중 하나..KTF는 KFC와 제휴중이니) 할인제휴를 맺는다면 손님이 조금 늘어나지 않을까요 ㅋ 여튼 와퍼는 진리입니다. 비싸서 거의 못먹지마는 ㅠㅠ 매장 있는 곳을 기억해 두고 그 동네에 갈 때는 버거킹에 들리는 저.. -_-)a
  • Ryunan 2010/03/30 23:12 #

    버거킹은 저도 자주 가지 않는 곳이라 통신사할인에 대해선 잘 모르겠네요.
    와퍼는 정말 진리지요. 패스트푸드 햄버거 중 유일(?) 하게 모형사진과 실물의 모습이 비슷한 버거기도 하구요...^^;
  • 강우 2010/03/30 13:21 #

    와퍼단->셋 이나 커피쿠폰은 그래도 괜찮은 편인데, ..다른 제품들 (특히 좋아하는 베이컨더블치즈버거같은놈)은 가격부담이 너무 커져서 슬픕니다 -_ㅠ
  • Ryunan 2010/03/30 23:13 #

    그리고 와퍼주니어 1+1도 상당히 괜찮은 쿠폰입니다. 그 외의 것들은 역시 가격이 문제...
    아 칼로리도 문제이긴 합니다만 으허허허...ㅡㅜ
  • 뀨뀨 2010/03/30 13:30 #

    저도 버거킹에선 베이컨더블치즈버거를 즐겨먹는데.. 비싸요..ㅠㅅㅠ
  • Ryunan 2010/03/30 23:13 #

    네... 맛있는 건 인정하지만 많이..비싸죠...
  • 2010/03/30 13:3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Ryunan 2010/03/30 23:13 #

    아, 쿠폰 챙기셨군요^^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 TOMORU 2010/03/30 14:12 #

    버거킹은 치즈와퍼가 진리
  • Ryunan 2010/03/30 23:13 #

    치즈와퍼는 치즈 두 장 더 얹고 와퍼보다 600원 더 비싸지요.
  • dunkbear 2010/03/30 14:15 #

    저는 버거킹 아예 접하지 못하는게... 자주 들르는 노원구 지역에는 아예 매장이 없어서...

    특히 노원역 근처는 던킨, 미스터도넛, 크리스피는 물론이고 신라명과, 맥도날드, KFC,
    롯데리아, 심지어는 (좀 멀지만) 파파이스까지 있는, 글자 그대로 없는 프랜차이즈가
    거의 없는 곳인데 막상 버거킹은 노원구-도봉구 다 합쳐서 매장 1곳 (쌍문동) 밖에 없죠.

    그런 지역에 지점 하나 없는 건 그 지역에서 장사 안하겠다는 얘기겠죠. 굳이 저도 다른
    지역까지 일부러 찾아서 먹을 정도로 버거킹 좋아하는 것도 아니구... 흠.
  • Ryunan 2010/03/30 23:13 #

    세상에, 파파이스까지 있는 동네에 버거킹이 없다니 그것도 참 신기하네요...으허허허...ㅡㅜ
  • AWDKUNi 2010/03/31 18:15 #

    읭? 노원역 롯데백화점에 롯데리아 있는데요? ㅎㄷㄷㄷ
  • dunkbear 2010/03/31 18:17 #

    노원역 롯데백화점에 롯데리아 있는 거 압니다. 바로 옆에 미스터 도넛도 있죠.

    제가 언제 롯데리아 없다고 했던가요? ^^;;;;
  • 카이º 2010/03/30 15:28 #

    요즘 버거킹 장사가 많이 안되나보죠 =ㅅ=;??

    튼실하군요 ㅎㅎㅎㅎ

    근데 저 열량이면 어느정도인지 대략 짐작이 =ㅅ=;;?
  • Ryunan 2010/03/30 23:14 #

    라면 한 개 열량이 500kcal니까 대충 비교해보면 알겠지?
  • 수수한벗 2010/03/30 15:39 #

    양쪽으로 땋은 머리에 주근깨 있는 여자아이가 로고... 라면 웬디스군여'ㅇ') 고딩때 감자튀김(만)먹으러 자주 갔었던 기억이...
  • Ryunan 2010/03/30 23:14 #

    네, 웬디스... 저 초딩때 정말 특별한 날 엄마가 사주시는 햄버거였습니다.
  • 아메니스트 2010/03/30 17:13 #

    이런 쿠폰이 있었다니 몰랐군요. 버거킹은 일단 학교 안에 있기도 하고-ㅅ-; 버거가 꽤 맛있어서 애용하는데 역시 가격이 문제입니다ㅠㅠ
  • Ryunan 2010/03/30 23:14 #

    으어, 학교안에 버거킹이 있다니 역시 K대는 좋은 학교군요 ㅠㅠ
  • 斑鳩 2010/03/30 22:37 #

    매장이.................


    롯데리아급으로만 있어도.. 음........
  • Ryunan 2010/03/30 23:15 #

    예전에 말한 적이 있었지. 패스트푸드 최강의 조합은

    롯데리아 매장수, 맥도날드 런치세트 가격, KFC의 음료리필시스템, 버거킹의 햄버거, 파파이스의 감자튀김

    반면 최악의 조합은

    맥도날드 음료리필시스템, 버거킹의 가격, 파파이스의 매장수, 롯데리아의 실험정신.
  • 斑鳩 2010/03/30 23:46 #

    밤에 이렇게 웃어보긴 처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Refresh 2010/03/30 23:44 #

    1437 칼로리면

    한번먹으면 두~세끼를 먹은거나 다름없네요 ㄷㄷㄷㄷ
  • Ryunan 2010/03/31 12:55 #

    두끼정도 분량이지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9732
5500
20531691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