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2-267. 그간 먹어온 사진 및 & 잡다 게임사진 정리. by Ryunan

▲ 서현게임파크 앞 유명분식집(?) 맛짱의 쫄면볶이 (3500원)

얼마 전 티켓몬스터에서 서현게임파크의 게임이용카드 딜이 올라와서 1만원짜리 하나이긴 하지만 구입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집에서 그리 가까운 편은 아니지만 최근 서현을 몇 번 간 적이 있었는데요, 사진은 서현게임파크의 바로 맞은편에 있는
나름 서현에서 유명한 분식점 맛짱의 3500원짜리 쫄볶이(쫄면볶이) 입니다. 떡볶이, 튀김 등의 분식류를 비롯해서 찌개와 덮밥 등
다양한 식사메뉴도 같이 판매하고 있는 맛짱은 사실 그냥 특출난 것 없는 평범한 분식전문 식당이지만 가게 안에 음료 디스펜서를
설치, 콜라와 사이다를 마치 물 마시듯이 원하는대로 가져다먹을 수 있는 시스템 때문에 일약 유명해진 분식집이기도 하지요.
대체적으로 한 끼 식사 가격이 좀 높은 편인 서현에서 4~5천원대에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것 때문에도 사람들이 많이 몰립니다.

▲ 맛은 특출난 건 없지만 그냥 달짝지근한 학교앞의 맛.

맛은 사실 특출난 것은 없지만 그냥 달짝지근한 맛이 강한 학교 앞 떡볶이의 걸쭉하고 매운 맛. 음식의 맛보다는 자유롭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가끔 분식이 먹고 싶거나 주머니사정이 가벼울 때, 저도 찾고 사람들도 종종 찾는 곳입니다. 주로 서현
게임파크를 이용하는 게이머들이 밥 먹으러 갈 때 자주 이용하는 곳이기도 하고요. 3500원 가격에 쫄면이랑 떡도 넉넉하게 얹어서
식사메뉴는 아닌 분식메뉴이긴 하지만 한 접시 먹으니 배가 굉장히 빵빵해지는군요. 서현에 갈 일 있으면 종종 찾을 것 같습니다.

▲ 서현게임파크 게임 카드.

예전 아케이드 게임이 나름 성업을 할 때느 그 게임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식 카드가 많이 있었는데 요즘은 다 사라졌어요.
티켓몬스터에서 1만원 충전 카드를 5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구입한 것. 사실 이 카드가 티몬에 떴을 때 원래 목적은
커플들이 와서 서현게임파크의 노래방도 즐기고, 스티커사진도 찍고 인형뽑기도 하는... 서현의 유동인구들을 끌어모으기 위한
목적으로 내놓은 듯 한데, 결과는 노린 일반인들은 사지 않고 속칭 '리게이' 들이라 불리는 리겜 유저들만 엄청나게 모였습니다.
하필이면 게임기 중 제일 돈 안되는 리듬게임 유저들만 엄청나게 늘린 셈이 되었지요. 게임장 입장에서야 사람이 많아지면 좋지만..

지인 중 하난 게임 카드만 22만원어치를 질렀다 하니, 이 딜이 처음 떴을 때 반응이 얼마나 뜨거웠는지는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도 한 2만원어치 정도 살 걸 그랬나봐요, 막상 카드에 돈이 빠져나가는 것을 보지 좀 더 사놓을걸...하는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
.
.

▲ 이오스 여행사는 나를 료칸으로 보내주진 않았어, 하지만 도넛을 줬지.

꽤 예전 일인데, 제 블로그에서 이오스여행사 주관 큐슈 료칸 이벤트에 관련된 링크를 걸어놓은 걸 기억하시는 분 계신가요?
(당시 관련 포스팅) 당시 일본 료칸을 다녀오려고 정성을 들여 이벤트를 신청했는데 결과는... 처참하게 떨어져버리고야 말았지요.
대신 그냥 떨어진 것은 아니고 그 쪽에서 당첨되지 않은 사람들 중 추첨을 하여 기프티콘을 몇 명에게 보내주었는데 거기에 당첨,
던킨도너츠의 25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선물받게 되었습니다. 그 기프티콘을 계속 안 쓰고 있다가 며칠 전 기한이 다 되어서 겨우
사용하였는데요, 어떻게 2500원에 맞춰 제품을 구입할까 하다가 결국 위와 같은 구성으로 2500원 가격에 깔끔하게 맞춰 왔습니다.
이것도 어느 날의 한 끼 식사로 우유와 함께 흡입. 던킨 먼치킨은 오른쪽처럼 초콜릿 크런키가 박혀있는 것이 맛이 훨씬 좋더군요.

.
.
.

▲ 구로CGV 내 게임센터, 기타도라V8 입하.

지난 번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갔을 때 바로 한 정거장 거리인 구로 애경백화점엘 갔었습니다. 바로 애경백화점 내 CGV에 딸린
게임센터인 구로 펀잇에 최근 기타도라 세션 V8이 입하했다는 정보를 듣고 한 번 확인해볼 겸 해서 찾아가 본 거였거든요. 건대
롯데시네마 크리오네 게임센터에 이어 국내 두 번째로 들어온 기타도라V8. 일본에서 사용하던 기기를 그대로 가져온 것인지 드럼의
화면 상태는 썩 좋지 않았지만, 기타프릭스 쪽은 상태에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가격은 1크래딧 500원 동일. E-amusement 안 됨.

▲ E-amusement가 안 되는 반쪽짜리 게임이지만, 국내 두 대 된것이 어디냐.

비록 V8은 E-amusement가 안 되는 반쪽짜리 게임에 불과하지만 그래도 국내에 기타V8이 두 대나 된 것이 어디냐 하며 감사중.
돗토리에서 가서 했던 E-amusement 대응기기에서 해금되는 GDP해금곡, 엑스트라러쉬 해금곡들 중에 정말 괜찮은 것들이 많은데
그것들을 현재로서는 우리나라에서 즐길 방법이 없으니 너무 아쉬울 따름입니다. 단 한 번이라도 좋으니 다시 즐길 수 있다면...!!

▲ 소리도 크고 기타 상태 괜찮네요, 아캔비!

한 크래딧 플레이해본 결과 소리도 큼직하고 기타 상태는 꽤 양호. 지금의 이 좋은 기기 상태가 계속 유지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건대 크리오네 게임센터가 서울 동쪽에 너무 치우쳐 있어 상대적으로 수원, 인천, 서울 서쪽에서는 게임을 하러 찾아오기에 거리가
멀어 좀 애로사항이 많은데, 이쪽 유저들은 이제 기타프릭스를 하려면 먼 건대 대신 구로를 찾아가 즐기면 될 것 같습니다.

▲ 이니셜D 버전6이 2조 가동중인 곳은 처음 봅니다.

한쪽 구석에 있는 이니셜D 버전6. 2조가 동시에 가동중인 업소는 처음 봐서 (일본에서도 보지 못했어요) 신기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이니셜D는 버전3때 제일 많이 했었는데 4때 재미를 너무 잃었고, 5 이후부터는 컨트롤하기가 어려워 제대로 즐기질 못하겠네요.
하지만 언젠가 여건이 되어 다시 이니셜D를 할 수 있게 되면 그 때는 정말 재미있게 할 수 있을텐데... 아직은 때가 아닌가 봅니다.

▲ 태고의 달인 13대목.

국내에 있는 버전 중에서는 가장 최신버전인 태고의 달인 13대목. 요즘 태고의 달인 인기가 너무 식어 기기는 있어도 업장에서의
관리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아 제대로 북 상태를 유지하는 게임센터를 찾아보는 게 거의 불가능하다시피 되었는데 그나마 한국에서
관리가 가장 잘 되는 게임센터가 바로 이 구로의 펀잇이라고 하기에 한 판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확실히 다른 곳보단 상태가 양호.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마음에는 썩 들지 않았습니다...ㅡㅜ 일본 신태고를 한 번 해보니 뭐랄까...참 차이가 많이 나네요...

▲ 프로젝트 디바 아케이드.

국내에 세 대인가밖에 없는 세가의 전자계집(?) 음악게임 프로젝트 디바 아케이드. 서울엔 이 곳에 기기가 하나 돌아가고 있습니다.
1크래딧 1천원이라는 상당히 비싼 게임 요금에도 불구하고 플레이하는 고정 유저가 의외로 좀 되는 게임. 우리나라에 기기가 3대
뿐인데도 불구하고 카드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좀 신기하기도 합니다. 코나미 게임이었다면 어림도 없는 일일지도 몰라요.

▲ NEU.

같이 간 동생이 사운드 볼텍스의 전 곡을 다 해금했다고 해서 카드를 빌려서 몇 판 플레이해보았습니다. 니엔테-NEU 의 리믹스.
문제는 이 친구 게임 실력이 거의 탑랭커급으로 좋아서 웬만큼 어려운 곡, 제가 건들지도 못하는 곡들은 죄다 AAA를 박아놓았네요.

▲ 그 말 많은 세컨드 헤븐.

그리고 그 곡의 완성도 문제로 말 많은 세컨드 헤븐. 이것은 음악의 완성도를 떠나 채보가 너무 재미가 없어 해금할 일은 없을듯.
이 13짜리 난이도곡을 올퍼펙을 쳐내다니... 카드 주인... 사람인가(...)

▲ 세계는 고길동...아니 고양이의 것.

최근 공개된 곡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wac의 '세계는 고양이의 것' 이 곡은 해금하는 방법이 쉬워서 지금은 저도 해금했습니다.
참고로 EXHAUST 난이 자켓의 고양이(...?) 은 작곡가 wac 본인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직접 탈을 뒤집어쓰고 찍은 사진이래네요.

. . . . . .

뭐 임마? 세계는 나의 것이라고...!!

. . . . . .

▲ 그리고 명(冥).

사실 이 친구에게 카드를 빌려 한 판 플레이해본 제일 큰 목적은 사운드볼텍스 최고의 명 패턴이자 명곡으로 꼽히는 이 곡 때문.
곡을 해금할 수 있는 조건도 엄청 빡세긴 하지만 사운드 볼텍스에서 몇 안 되는 15렙으로 패턴 골때리게 어렵기로 유명한 곡입니다.
그 유명한 곡을 한 번 직접 플레이해봤는데... 결과는...

▲ 뭐 그렇지요...ㅡㅡ;;

첫 플레이 결과는 처참하게 사망. 그리고 패턴을 보아하니 당분간 열심히 해도 클리어할 수 있는 가능성은 눈꼽만큼도 없어보임.
그래도 이게 패턴을 기가 막히게 짜낸 것도 있고 중반에 잘 치면 엄청 멋있는 부분도 있어서 많이 기대는 하고 있는데 언젠가 저도
열심히 연습하다 보면 이것을 클리어하는 날이 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런 날이 오기는 올까. 영상이나 하나 남기고 넘어갑니다.



이 영상물 최고의 백미는 1분 8초 이후의 좌우 노브를 사이드에 몰아넣고 노브 번쩍거릴 때 나오는 노트난타를 처리해내는 부분.
진짜 음악에 빠져 무아지경에 이르는 노트라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보여주는 사운드 볼텍스의 질주감이 그대로 드러나는 채보로서
비록 제대로 치진 못했지만 영상으로 보는 것만큼이나 실제로 쳐 보니 저 부분이 왜 그렇게 멋있다고 하는지 이해할 것 같았습니다.
명(冥)의 원곡에서도 저 부분의 멜로디를 실제로 제일 좋아하는 편, 사운드 볼텍스 특유의 질주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
.
.

▲ 초대받아서 즐긴 음식들.

지난 주 토요일, 어떤 중요한 분께 귀중한 초대를 받아 얻어먹은 음식들입니다. 이 건에 대해서는 따로 코멘트하지는 않겠습니다.
다른 음식보다도 메밀만두가 향도 좋고 속을 알차게 채워넣어 그런지 맛이 너무 좋았어요. 조만간 다시 즐길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 Fin -

// 2012. 6. 23 by RYUNAN

덧글

  • 이야기정 2012/06/23 00:51 #

    외쳐 조..........!!!!!!!!!!!!
  • Ryunan 2012/06/24 00:58 #

    만다.
  • Dj.鴻明 vs 酔芲侠 2012/06/23 01:23 #

    세계는 고길동의 것!

    .........이 되는 순간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
  • Ryunan 2012/06/24 00:58 #

    글쎄요... 세계는 그냥 평화롭게 잘 돌아갈 것 같은데요;
  • 농어 2012/06/23 01:54 #

    오오 소드마스터 길동횽 오오
  • Ryunan 2012/06/24 00:58 #

    더불어 세계최고의 대인배이자 군자.
  • 슈하 2012/06/23 02:13 #

    만두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 으어..
  • Ryunan 2012/06/24 00:58 #

    ㅎㅎ 저거에 대한 비밀, 그리고 진실은 과연 어디에?!
  • 다루루 2012/06/23 04:17 #

    프디바는 서울엔 구로 펀잇 말고도 서울역 하비스퀘어에서도 돌아가지요. 무려 두 대. 아니, 거기 치웠었나? 아무튼. 그리고보면 프디바가 조만간 버전 B 올라간다더군요. 이번에도 온라인으로 업데이트할까, 국내에도 업뎃할까...
  • Ryunan 2012/06/24 00:59 #

    국내에 카드 시스템이 되어 있다면 국내에도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아스테른 2012/06/23 10:02 # 삭제

    오늘도 여러 음식들로 눈이 호강하는군요.
  • Ryunan 2012/06/24 00:59 #

    호강하셨으면 이제 보답을 하실 때입니다 ㅎㅎ
  • 로자린드 2012/06/23 10:49 # 삭제

    서현처럼 예전에 이수에도 선불 카드가 있었는데 카드 기계 달아주는 업체가 망해버려서

    결국 카드가 사라졌다고 들었어. 근데 22만원어치 구입이라니 쩐다 ㅋㅋㅋ
  • Ryunan 2012/06/24 00:59 #

    이수에도 아주 옛날에 있었지. 기억이 얼핏 나긴 함.
  • 기사 2012/06/23 14:55 #

    잘 보고 갑니다
  • Ryunan 2012/06/24 00:59 #

    감사합니다.
  • tp 2012/06/23 15:29 #

    한사람이 22만원어치라... 겜팍 주인분께는 그야말로 '빅엿'을 선사하는 행위네요
  • Ryunan 2012/06/24 00:59 #

    그런 것까진 아니지만... 뭐 누구에게 팔든 간에 상관은 없으니까요.
  • nowia 2012/06/26 01:12 #

    재밌게 보고 갑니다.
    구로 펀 잇과 의정부 펀 잇이 유이하게 버6을 2조를 가동하는 곳이죠.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02732
5500
20531694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