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2-272. 리얼 에그샐러드 샌드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by Ryunan

▲ 리얼 에그샐러드 샌드 (134g · 1600원 /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오늘 소개할 상품은 세븐일레븐 & 바이더웨이에서 출시한 즉석샌드위치 신상품 '에그샐러드 샌드' 입니다. 가격은 1600원.
일전에 블로그를 통해 한 번 소개한 적이 있었던 리얼 포테이토 샌드위치 (관련포스팅) 와 쌍둥이격인 신상품으로 샌드위치빵 속에
계란을 으깨 마요네즈를 넣어만든 계란샐러드를 듬뿍 넣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생긴 모양으로 가벼운 아침식사 대용식 느낌이네요.
제품 중 계란함량이 47%에 이를 정도로 굉장히 높은 원료가 들어간 상품으로 한 개를 다 먹었을 때의 열량 섭취는 345kcal.

▲ 자뎅 워터커피 340ml 페트 증정.

현재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에서는 신상품 샌드위치 출시 기념으로 이 에그샐러드 샌드를 구매하면 신상품 워터커피 작은 병을
하나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타 샌드위치 제품엔 해당안되고 이 상품에만 해당되는 증정행사니까 참고해 주세요.
대략 1600원에 음료, 그것도 캔음료가 아닌 페트음료 하나가 붙어오는 거니 가성비를 따지면 굉장히 좋은 축에 드는 증정류입니다.

▲ 계란이 듬뿍 들어간 두툼한 샌드위치.

제품 외형.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양상추 등의 다른 야채라던가 육류는 들어가지 않은 오로지 계란, 마요네즈만 들어간 아주
심플한 구성의 샌드위치입니다. 계란을 완전히 풀어만든 오믈렛이나 스크램블 에그 형식은 아니고 삶은 계란을 으깬 뒤 마요네즈를
넣고 무쳐낸 계란샐러드의 스타일이네요. 사진에 나와있듯이 완전히 으깨지지 않은 흰자부분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 살짝 반숙으로 덜 익은 노른자 부분도 있습니다.

계란 노른자 부분을 보면 살짝 덜 익은 반숙도 조금 있습니다. 너무 완숙으로 익히면 퍽퍽해지기 때문에 계란 익히는 걸 조절한듯.
맛은 다른 재료를 전부 빼고 오로지 삶은계란, 그리고 마요네즈만으로 간을 낸 제품이라 그런지 담백한 맛이 굉장히 강한 편입니다.
삶은 계란의 맛, 그리고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이 어울리는 마일드한 맛인데 자극적이지 않아 많이 먹어도 전혀 부담이 없을 듯해요.
이런 맛 때문에 너무 느끼한 음식을 받아들이기 힘들 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쓰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야채라던가 육류의 재료가 들어가지 않아 조금 부실하게 보일 수 있지만 그만큼 계란이 듬뿍 들어가 제품 볼륨은 나쁘지 않더군요.
가볍고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 아무래도 남성보다는 여성들에게 더 추천합니다.
- Fin -

// 2012. 6. 25 by RYUNAN

덧글

  • 아스테른 2012/06/25 18:43 # 삭제

    계란샐러드도 맛있죠. 개인적인 호감도로는 감자샐러드>마카로니샐러드≒계란샐러드입니다.
  • Ryunan 2012/06/25 23:49 #

    똑같네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10
3742
20040935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