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2-363. 오리지널 프렌치 케이크 '갸또[Gateau] 그린티' (롯데제과) by Ryunan

▲ 오리지널 프렌치 케이크 '갸또[Gateau] 그린티' (120g · 3000원 / 롯데제과)

오늘 소개할 상품은 롯데제과에서 나온 프랑스 스타일의 과자인 '갸또 그린티(녹차)' 입니다. 가격은 편의점 정가기준 3000원.
일전에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 적이 있었던 과자 '갸또' 의 신상품으로 녹차가 들어간 프리미엄 케이크라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지요.
구입처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입니다. PB 전용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일반 슈퍼마켓이나 마트 등지에서도 구매는 가능합니다.

▲ 쿨한 증정행사.

현재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는 '무더위를 날리는 COOL 증정' 이라는 이름의 프로모션으로 매장 내 제품들의 증정행사를 굉장히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실 편의점에서의 가격할인 및 증정행사는 항상 있어왔던 것이긴 하지만 이렇게 대량으로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꽤 이례적인 일인데, 과자, 음료, 라면 및 레토르트 식품 등 수많은 종류의 상품에 전방위 증정을 기획하는 걸
보니 꽤 야심차게 준비한(?) 증정행사 같아 보입니다. 과자 20종, 음료 8종 외에도 다양한 상품의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이 있고
행사제품을 구매시 영수증을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1000매나 주는 이벤트도 동시진행중입니다.

▲ 홈페이지에 응모를 하면 자유이용권이 내 손에...!

응모 방법은 간단,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받으면 사진과 같이 영수증에 행운번호가 씌여져 있는 것이 확인 가능합니다.
저도 응모를 해야하기 때문에 모자이크 처리를 하긴 했지만, 저 모자이크 처리된 부분이 영수증 내 행운번호가 씌여진 부분입니다.

▲ 이 곳에 응모합시다.

세븐일레븐 홈페이지의 행사 프로모션 페이지를 찾아가면 위와 같은 이미지가 뜹니다. 가운데 있는 '이벤트 응모 GO!' 를 누르고
화면에서 지시하는 대로 따라가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끝. 처음 정보를 입력한 뒤에 응모하면 이후 여러 번 중복응모도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중복응모를 하는 것이 당첨될 확률이 더 높으니까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에 관심있으신 분은 한 번 도전해보세요.
세븐일레븐 행사 이벤트 페이지 링크 : http://www.7-eleven.co.kr/product/event/ing/view.asp?bbs_no=134456727345419

▲ 펩시 넥스캔 증정.

이 갸또 그린티 또한 이 증정이벤트 프로모션의 해당상품으로 현재 세븐일레븐에서 이 제품 구매시 900원 상당의 펩시넥스 250ml
캔 하나가 증정으로 딸려옵니다. 펩시 넥스가 처음 나왔을 땐 800원이이었는데 언제부턴가 스리슬쩍 900원이 되어버렸더군요...;;
개인적으로 칼로리에 대한 경각심(?) 때문에 넥스를 즐겨마시는 편이라 이런 류의 제로칼로리 음료 증정은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 녹차케이크 안에 팥.

제품의 녹차케이크 안에 '레드빈 청크칩' 이라는 이름의 팥이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녹차와 팥은 그 궁합이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녹차 팥빙수, 녹차 모나카 등등... 아아... 생각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녹차와 팥의 그 환상의 궁합은 음... 그만하겠습니다 ㅠㅠ

▲ 박스 안.

어쨌든 박스를 뜯으면 사진과 같이 개별 포장이 되어있는 과자가 총 여섯 봉지 들어있습니다. 한 봉지에 500원꼴이라 보면 되네요.

▲ 낱개 포장.

이것 하나가 500원이라니...ㅡㅜ 크기를 보면 좀 우울해지긴 하지만 그래도 이런 과자는 크기보다는 맛으로 즐겨야 되겠지요. 그냥
이 제품을 과자라고 생각하면 엄청 비싸지만, 카페나 빵집에서 파는 '빵' 의 개념으로 생각하면 그나마 조금 위안이 되는 듯 합니다.

▲ 제품 모양.

비닐포장을 뜯으면 사진처럼 생긴 녹차 케이크가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카스텔라와는 다른 느낌이고 브라우니와 비슷한
느낌의 외형에 녹차반죽이 들어있어 색상이 녹색으로 구워져 있다는 것이 특징. 커 보이긴 하지만 실제 크기는 큰 편이 아닙니다.

▲ 으아, 엄청 행복할 정도로 달아~!!!

케이크 맛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단 맛이 엄청 강합니다. 안에 팥이 들어가있다고 해서 조금 예상을 하긴 했었는데 생긴것과
달리 이렇게까지 단맛이 강할줄은 미처 몰랐네요. 강한 단맛과 함께 녹차향이 물씬 느껴지는 케이크. 중간에 씹히는 단팥 청크칩이
한층 더 케이크의 단맛을 배가시켜주는 느낌입니다. 또 단맛과 함께 진한 우유맛이 뒤끝에 남는다는 것도 이 제품의 포인트고요.
달콤한 맛이 강한 케이크라 한꺼번에 많이 먹지는 못하겠고 식사 후 디저트의 개념으로 한두 개 정도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제품을 먹을때마다 느끼는 건데, 우리나라 제과업체는 과자 하나는 정말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다만 가격이... - Fin -

// 2012. 9. 1 by RYUNAN


덧글

  • 10개에 4000원 2012/09/01 00:42 # 삭제

    하던 시절도 있었지
  • Ryunan 2012/09/01 23:21 #

    초창기땐 그 가격이었나보군요. 근데 사실 개당 100원 차이인데...ㅡㅡ;;
  • 아스테른 2012/09/01 01:04 # 삭제

    달다고 많이 먹었다간 펌프를 연속으로 5번은 뛰어야 되겠지요.
  • Ryunan 2012/09/01 23:21 #

    50번 뛰어야 할 겁니다.
  • 진이의일상 2012/09/01 12:48 #

    맛있겠네요! 좀이따 마트가서 찾아봐야겠어요ㅋㅋ
  • Ryunan 2012/09/01 23:22 #

    네, 어쩌면 마트 대신 편의점에서 더 쉽게 찾을수도 있습니다.
  • FlakGear 2012/09/01 14:54 #

    갸또는 제 취향이 아니더군요 -ㅂ- 녹차맛좋아해서 샀는데 역시 갸또 식감은 제 입맛이 아니었(...)
  • Ryunan 2012/09/01 23:22 #

    음, 갸또 식감이 약간 애매하기는 하지요.
  • 로자린드 2012/09/01 16:52 # 삭제

    이 빵 보니까 그거 생각난다.

    그 초록색 얇은 메론맛빵.
  • Ryunan 2012/09/01 23:23 #

    뭔 빵인지 나는 잘 모르것구나.
  • 다루루 2012/09/02 03:06 #

    아버지가 갸또를 무지 좋아하시지요. 오리지널만. 그렇지만 아버지가 냉면 육수도 달다고 깔 만큼 단 맛은 싫어하셔서 초콜렛 맛도 싫어하시는데. 초콜렛보다 단가요?
  • Ryunan 2012/09/02 23:38 #

    저건 초콜릿의 단 맛은 아닙니다. 다만 단맛이 굉장히 강해요.
  • 카이º 2012/09/02 22:21 #

    음.. 제과쪽 하면 일본도 엄청나더라구요.....
    그보단 저 녹차에 팥알...이라....... 녹차빙수가 생각나는 조합이 ㅋㅋㅋㅋㅋㅋ
  • Ryunan 2012/09/02 23:38 #

    녹차빙수 먹고 싶다.
  • 비맞는고양이 2012/09/03 18:32 #

    갸또 노란거 진짜 좋아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무려 갸또 살이 찔 정도 ㅎㅎㅎ;;; 회사 일본분도 한국 과자중에 갸또 노란게 젤 맛나다고 좋아하시더군요 ㅎㅎ ...
  • Ryunan 2012/09/04 00:12 #

    갸또 살이 찔 정도라면 엄청나게 좋아하시는군요 ㅋㅋㅋㅋ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5715885
38084
19587907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