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4.3.18. 도리토스 B.O.M.B (롯데 프리토레이) / 언제 터질지 모르는 숨어있는 핫 나쵸...는 무슨; + BEAR BEER (베어 비어) by Ryunan

롯데제과의 나쵸스낵 '도리토스' - 그 신상품(새로운 맛)인 '도리토스 B.O.M.B.' - 가격은 1500원.
참고로 도리토스는 치토스로 유명한 스낵회사 '프리토레이'사와의 제휴로 롯데제과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여러 개의 나쵸스낵 이미지 중 단 한 개의 나쵸만이 화르르 불타고 있는 포장이 인상적인데요...


...즉 이 봉지 안에 들어있는 나쵸 속에는 엄청나게 매운 폭탄이 숨어있다는 것입니다.
약간 컨셉은 다르지만 옛날에 나왔던 캔디상품 중 '아이셔'라는 캔디가 생각나네요.
대체적으로 신맛이 강한 여러 개의 캔디 중 단 하나 유달리 엄청나게 신 폭탄같은 캔디가 숨어있었던 제품이었지요.


봉지 뒷면에는 웬지...선천적 얼간이들의 가스파드 작가 그림느낌이 강하게 나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싸운 친구랑 이런 과자로 장난을 치면

화해는커녕 돌이킬 수 없는 더 큰 싸움으로 번지지 않을까...ㅡㅡ


폭탄나쵸는 무작위 투입되기 때문에 공정상 아예 없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포장 단계부터 어떤 게 폭탄나쵸일지 전혀 알 수 없다는 건데, 외관으로 구분 못 할 진짜 복불복이라는 거죠.


봉지 안에는 사진과 같이 평범하게 생긴 - 씨즈닝이 묻어있는 삼각형 모양 나쵸스낵이 들어있습니다.


약간 양념이 많이 묻어있는 이게 폭탄나쵸처럼 보이지만, 실제 폭탄나쵸와 일반나쵸는 외관으로 전혀 구별 불가능합니다.
맛은 일반 나쵸는 그냥 평범하게 약간 매콤한 맛... 그리고 폭탄나쵸는 고추의 매운맛이 아닌...와사비 뭉친 맛.

와사비 뭉친 폭탄나쵸를 물었을 때 '윽!' 하고 순간 코를 찌르는 강렬한 느낌이 확 오지만,
나름대로 다른 사람에 비해 매운 내성이 강한 저로서는 폭탄이 걸렸다고 해서 크게 맵거나 먹기 힘든 느낌은 못 받았어요.
와사비 계열의 코를 찌르는 매운맛에 약한 분들은 폭탄 걸렸을 때 먹기 좀 힘들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추의 혀가 얼얼하게 매운맛이 아닌 와사비의 코 찌르는 매운맛이니 과자 외형으로는 구분할 수 없는게 당연하겠죠.

다만 솔직히 말해 와사비와 나쵸의 조합이 그렇게 맛있다고는 할 수 없었습니다. 조합이 별로 마음에 들진 않았네요.
호기심에 한 번 정도 사먹을 가치는 있겠지만, 꾸준하게 계속 사먹을 메리트는... ㅎㅎ 모르겠습니다.

.
.
.
.
.
.


폭탄나쵸와 함께 마신 (구입처가 같지는 않지만) 홈플러스에서 산 BEAR BEER, 우리말로 하면 '곰 맥주'
맥주 할인 행사로 한 캔 1600원에 팔길래 '오오' 하고 사 왔습니다.
예전부터 패키지 디자인이 유달리 눈에 띄어서 언제 한 번 사먹어봐야지 하고 눈여겨봤던 제품이거든요.


세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일단 녹색 캔은 일반적인 라거맥주 스타일. 맥주의 원산지는 독일입니다. 도수는 5도.


잔에 따라서 시원하게 한 잔. 그렇게까지 감흥이 나는 맛은 아니었지만, 적당히 먹기 괜찮은 제품이었네요.
특출난 맛이 아니더라도 국산맥주에 대비로 훨씬 낫고 가성비 역시 좋아 가벼운 마음으로 마시기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요새는 국산맥주보다 마트에서 할인판매하는 수입맥주 쪽이 가격도 더 저렴하고 맛은... 더 설명할 필요가...ㅡㅡ

// 2014. 3. 18

덧글

  • 알렉세이 2014/03/18 23:20 #

    와사비맛이라니 으...
  • Ryunan 2014/03/22 11:22 #

    생각보다 별로 안 어울렸습니다.
  • 다정이 2014/03/19 20:39 #

    가격이 무섭네요. 전 새우깡 파라.ㅋ
  • Ryunan 2014/03/22 11:22 #

    새우깡도 지금 1000원이 넘어갔다고 들었습니다 ㅠㅠ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7254513
27257
19840821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