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4.3.24. 사진정리용 그동안 먹은것들 이것저것. by Ryunan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것이 아닌, 기분 내킬 때...도 아닌, 사진이 많이 쌓이긴 했는데
뭔가 단편 포스팅거리로 쓰기엔 애매하고 정리는 해야겠고 - 라는 생각이 들 때 한 번씩 정리하는 포스팅 시작합니다.

. . . . . .

얼마 전 GS25에서 2+1이벤트로 구입한 블루레몬에이드와 모히또 레몬라임. 병당 정가는 1500원인가 했던걸로...
병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음료 컬러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고 또 '예뻐서' 호기심에 구입해왔습니다.


'모ㅡ지ㅡ토' 레몬라임. 음... 스펠링은 MOJITO인데 발음은 모지토가 아니라 모히또죠.


아무래도 저가형 음료다보니 허브 특유의 향이 진하게 느껴지는 건 아니지만 상큼한 레몬맛이 잘 느껴지는 약탄산 음료.
기름진 거 먹고난 뒤나 뭔가 찐득하지 않고 상큼한 단맛이 필요할 때 마시면 괜찮을 것 같은 음료였습니다.


블루레몬에이드는 뭐랄까... 웬지 마시고 있노라니 남국의 리조트로 여행가고 싶은 기분이 강하게 드는군요...ㅎㅎ
개인적으로 모히또 쪽보다는 블루레몬 에이드쪽이 더 맛이 괜찮고 느낌이 좋았는데, 가볍게 산뜻한 단맛 나는
저칼로리 음료를 마시고 싶다 - 싶으면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 . . . .


빙그레 바나나우유의 후속작으로 발매되어 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론맛 단지우유'를  탑승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300원.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하면 약간 더 싸게 구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음... 우유를 한 번 마셔보니... 입속에 진하게 퍼지는 단맛과 함께 느껴지는 이 아련한 향과 맛...
아아... 우유 안에서 느껴지는 이 친숙한 향기와 맛의 정체는...!!

.
.
.
.
.

설마설마 했는데 진짜였어...;;;

메로나를 액체로 만들면 딱 이런 맛이다... 라는 느낌의 맛이었습니다.
물론 맛이 없다는 부정적인 의미가 아니라 긍정적인 의미로 맛은 있는데... 정말 괜찮긴 한데...!! 근데 메로나맛이야!!
그래도 사먹어볼만한 가치는 충분히 있습니다. 아마 저는 자주 사마시게 될듯.

. . . . . .

일전에 성남 신흥역의 포테이토 미니 펍을 가기 전에 잠시 들렀던 분식집, 순창떡볶이.
신흥 스타트랙 게임센터 근처에 있는 분식집인데 동네 사람들이랑 학생들에게 꽤 유명한 곳이라고
근처 사는 지인분이 말해줘서 들어가보았습니다. 맛이 그 정도로 뛰어난 곳이었나? 싶어 들어가보니...


가격이 엄청나게 싼 곳이었군...ㅡㅡ

거의 15년~20년 전으로 회귀한 듯한 분식집 가격표. 아직도 이런 곳이 남아있었다니...ㅡㅡ;;


떡볶이, 순대, 김밥 이렇게 전부 합쳐서 딱 3500원어치.

맛이야 그냥 분식집에서 먹어봄직한 평범한 순대와 떡볶이, 그리고 김밥도 김밥천국의 원조김밥 비슷한 맛이긴 하지만
이 말도안되는 가격 때문에 왜 이 곳이 사람들로 그렇게 북적거리는 곳인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떡볶이나 김밥은 그렇다손 치더라도 요즘 순대를 저렇게 담아서 1500원 받는 집은 없다고 봐도 될 정도인데 말이죠.

. . . . . .

지난 3월 18~20일 3일간 롯데리아에서 치킨버거 1400원 할인행사를 할 때, 둘째날 한 개 구입해 보았습니다.
롯데리아의 햄버거는 타 패스트푸드 햄버거에 비해 유달리 크기가 더 작아보이는데 그냥 기분이 그런건지...
가격차이가 물론 있긴 하지만 버거킹의 와퍼랑 비교해보면 정말 그 사이즈가 아담한 편이지요.


처음 열었을 때 든 기분은 음... 그래도 롯데리아 치고는 꽤 이쁘장하게 만들었네... 라는 느낌.


안에는 치킨패티와 양상추, 그리고 마요네즈 소스가 발라져 있는 단촐한 구성이긴 한데, 저렴하게 먹기 괜찮은 메뉴.
치킨이 KFC나 파파이스의 순살 크리스피 계열이 아닌 군대리아 치킨패티 같은 양산형 느낌이 나긴 하지만...

그래도 14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결코 나쁘진 않아요.
의외로 롯데리아는 고급 버거보다 이런 저가형 버거들 중에 꽤 괜찮은 메뉴들이 많은데,
신메뉴로 연달아 큰(?) 실패를 맛보는 것보다는 이런 저가메뉴들을 꾸준히 유지시켜줬으면 합니다.

. . . . . .

이마트에서 캔당 2000원에 할인행사를 하기에 얼씨구나 하고 즉시 집어온 500ml 칭따오 캔맥주.


잔에 따라서 황금빛 액체의 모습을 한 번 느껴준 뒤에 한 잔. 컵이 왜 구인네스인지에 대해선 따지지 않기로 합니다.


가볍게 마시기에 괜찮은 맥주라고 생각합니다. 중국요리랑 같이 마시면 금상첨화긴 하지만, 그런 건 없으니...ㅎㅎ


이날 이 맥주 말고도 가벼운 레몬맥주 라들러, 그리고 지인이 추천해준 에델바이스를 같이 구매해왔는데,
라들러야 뭐 그냥 가볍게 아무때나 마실 수 있는거고... 에델바이스는 좀 특별한 날에 따서 한 번 마셔봐야겠습니다.

. . . . . .

맥주 산 날, 만난 지인을 통해서 수입매장에서 구매했다는 콘비프를 한 캔 받아왔는데... 실제로 맛이 어떨련지...
아직 뜯어보지 않아 맛을 보지 못했지만, 보통 콘비프는 어떤 식으로 조리해 먹는 것이지요?
얼핏 보면 통조림으로 나온 장조림 같이 생겼는데, 어떻게 조리해먹어야 하는 건지 잘 아시는 분이 계시려나...

. . . . . .

얼마 전 일본에서 완전 귀국한 코마키의 K君을 통해 선물로 받은 초코바인 '시로이 블랙선더'(하얀 블랙 선더)
홋카이도 한정상품...이라고 하는 홋카이도 우유를 사용한 화이트 초콜릿이 코팅된 초코바입니다.


제품 뒤의 설명... 및 QR코드.


포장을 뜯어내면 사진과 같이 화이트 초콜릿이 코팅된 초코바 한 개가 나오는데요,
울퉁불퉁하고 멋들어지지 않은 모양.


화이트 초콜릿 코팅 안에는 카카오쿠키와 함께 견과류가 박혀있는데, 굉장히 달콤하면서 약간 킷캣같은 느낌이라
일반 초코바처럼 찐득찐득하지 않고 맛있네요. 일하다 배고플 때 가볍게 간식으로 꺼내먹기 좋은 맛.
지난번 마카다미아 초콜릿도 그렇고, 홋카이도 한정 화이트초콜릿 하면 뭔가 일본내에서도 프리미엄이란 이미지가
많이 박혀있는 듯 합니다. 물론 그만큼 인기가 좋은 건 맛도 뒷받침되기 때문이 아닐까 싶지만...

. . . . . .

이상 사진정리용 그동안 먹은것들 이것저것이었습니다.


// 2014. 3. 24

덧글

  • 2014/03/24 21:2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3/25 22:1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다루루 2014/03/24 23:13 #

    메론맛 우유는 빙그레 신제품 개발진이 신제품 만들기도 귀찮은데 전기세도 아낄 겸 메로나 안 얼리고 바나나맛 우유 통에 담아서 팔아보자! 하는 발상이 느껴지는 듯요(...
  • Ryunan 2014/03/25 22:13 #

    일단 맛있기는 한데... 분명히 맛있는 우유가 맞는데... 근데 뭔가 미묘한 느낌...ㅎㅎ
  • 알렉세이 2014/03/24 23:21 #

    콘비프는 필리핀에선 덮밥처럼 먹기도 하고 보통은 야채와 함께 볶아서 먹는다고 합니다...
  • Ryunan 2014/03/25 22:14 #

    야채랑 같이 볶아먹는 방법도 있군요, 그렇게 하면 반찬도 되겠지요?
  • 종아리 2014/03/24 23:21 # 삭제

    예전에 다인님 블로그에서 콘비프 먹는법 본적있어요~ ㅋ
  • Ryunan 2014/03/25 22:14 #

    어, 찾아보아야겠네요...
  • 솜사탕 2014/03/25 08:20 #

    블루레몬 에이드 맛있겠네요. 저 블루레몬에이드 좋아하는데 편의점에서 사야겠어요.
  • Ryunan 2014/03/25 22:14 #

    GS25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 스웰 2014/03/25 20:08 # 삭제

    블루 레몬에이드 색이 진짜 예쁘네요. 칵테일같은 느낌이 납니다. 빙그레 메론우유는 바나나우유와는 다른 의미로 맛이 좋아서 전 자주 사마시고 있습니다ㅎㅎ콘비프를 라면에 넣거나 부대찌개를 끓일 때 한 큰 술 정도 넣는다는 걸 어디선가 본 기억이 있는데, 정확한 출처가 기억나지 않네요. 그리고 블랙 선더에 하얀 버젼도 있었네요? 기존 블랙 선더도 맛나지만 하얀 것도 맛있어 보입니다.
  • Ryunan 2014/03/25 22:15 #

    부대찌개라... 찌개에 넣는 방법도 있었네요, 참고해보겠습니다...!!

    블랙 선더 하얀버전은 홋카이도 한정판으로 일본 내에서도 홋카이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 2014/03/26 17:29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3/27 22:0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아스테른 2014/03/28 20:05 #

    아아 트 싱 타 오
  • Ryunan 2014/03/28 22:44 #

    트싱타오라니...ㅠㅠ
  • 안동 2014/06/15 16:03 # 삭제

    죄송한데 mojito 스펠링 맞아요 ㅋㅋㅋ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00
3742
20040934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