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4.4.17. 치킨듬뿍 도시락 (세븐일레븐) / 3500원 도시락에 양념치킨이 가득해! by Ryunan

세븐일레븐 편의점의 '치킨 듬뿍 도시락'

이름만 들어도 굉장히 기분이 좋아지면서 '아, 이 도시락은 정말 괜찮을거야' 라는 자기세뇌가 되는
마법의 단어 '치킨듬뿍' 윗 사진은 그 단어에 홀려 구입한 세븐일레븐의 도시락이며 - 가격은 3500원.
아마 그냥 '치킨도시락' 이라는 평범하기 짝이 없는 이름이라면 이렇게까지 제 눈에 띄진 않았을 지도 모릅니다.

. . . . . .

이 도시락 역시 세븐일레븐 푸드 연동할인에 힘입어 1200원 상당의 롯데 뉴트레빈 두유를 5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3500원의 도시락에 500원을 더해 두유까지...
총 4000원에 도시락과 음료가 해결되는 셈이니 나쁘진 않네요.


참고하실 분들을 위한 제품의 성분표 및 각종 정보를 확대해 보았습니다.
제품 원료 정보와 별개로 본 도시락은 캐시비 교통카드를 이용해 구입하면 10% 추가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도시락 오픈케이스.

종이박스 위에 전용 플라스틱 용기가 한 겹 더 씌워져서
밥과 메인반찬인 양념치킨, 그리고 야채피클과 마카로니 계란샐러드가 들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킨듬뿍' 이라는 이름값이라도 하듯, 치킨과 밥의 비율이 거의 1:1에 가까운 수준이 유달리 눈에 띄는데요...


야채피클은 별도의 용기에 담겨있어 전자렌지에 도시락 데울 때 따로 분리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좋았습니다.
대개 편의점 도시락 데울 때, 피클 같은류의 반찬이 있으면 같이 데워먹기 난감할 때가 많았거든요.
저 야채피클 통을 제외하고 나머지 내용물은 1분 40초~2분 정도 전자렌지에 돌리면 따끈따끈 먹기 좋게 데워집니다.


사이드 반찬으로는 전자렌지에 데우지 않은 야채피클과 계란에 버무린 마카로니 샐러드가 있습니다.

마카로니 샐러드는 간이 약하게 되어있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나쁘지 않은 - 밥반찬으로는 조금 부적합하지만
치킨과 함께 먹기에 나쁘지 않은 사이드의 개념이었고 피클은 그냥 새콤한 피클의 맛.
오이, 무, 당근이 들어가있는데, 약간 치킨무 같은 느낌의 새콤한 맛이 나서 느끼한 치킨과 잘 어울리더군요.


메인 치킨은 밥반찬용으로도 쓰이기 때문에 후라이드가 아닌 양념치킨으로 구성되어 있고 전부 순살입니다.
그래서 후라이드의 바삭바삭한 튀김옷맛을 기대하긴 힘들지만, 나름 달콤하고 촉촉한 양념이 속에 잘 배어있는 편이네요.
양념이 한 곳에 집중되거나 끈적하게 뭉쳐있지 않고 치킨 곳곳에 스며들었다는 것에 좋은 점수를 주고 싶으나
치킨 자체의 속살에 비해 튀김옷의 비중이 조금 높은 편이었다는 것은 약간의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그래도 밥과의 비중이 거의 1:1 수준으로 가격대비 굉장히 넉넉한 치킨이 들어있다는 것이 메리트가 좋은 편이라
가볍게 식사를 때워야 할 때, 그런데 치킨도 같이 먹고 싶을 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기 괜찮았던 제품이었습니다.
반찬이 반찬이다보니 밥과 함께 가볍게 캔맥주를 하나 곁들여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요.


오오, 찬양하라 치 - 멘 ~ !!!

. . . . . .

본 포스팅은 '코리아세븐'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 편의점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의 소비자 마케터로서 자사 기업상품 홍보를
위한 요청으로 인해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소개되는 상품안내 및 긍정적인 홍보를 본 포스팅이 추구하는 최고의 목적으로 하되
한 쪽으로 치우쳐서 편파적인 정보를 담지 않고 최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담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Ryunan -

// 2014. 4. 17


핑백

덧글

  • 으악 2014/04/17 21:33 # 삭제

    가격이 조금 쎄긴 한데 도시락이 정갈해 보여서 좋네요. 사진도 잘 찍으시구요ㅎㅎ
    먹고싶네요 ㅠㅠㅠㅠㅠㅠ
  • Ryunan 2014/04/21 01:03 #

    맛은 뭐... 편의점 도시락 치고 꽤 그럭저럭한 수준입니다.
  • 솜사탕 2014/04/17 23:06 #

    편의점 도시락은 별루다라고 생각했는데 류난님 포스팅을 보니 꽤 괜찮은 것도 있군요. 순살치킨 맛있겠다. 양도 적절하네요.
  • Ryunan 2014/04/21 01:03 #

    일단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다는 것이 편의점 도시락의 장점이죠.
  • 2014/04/18 01:1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4/21 01:0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4/04/18 10:2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4/21 01:0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한우고기 2014/04/21 23:08 #

    좋네요.. 근처에 세븐이 있다면 한끼 식사로 체크해둬야겠습니다. 치킨 순살.. 오오...
  • Ryunan 2014/04/22 12:48 #

    치킨순살 좋지요 ㅎㅎ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7751
5095
20534603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