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3.8.23. 떠먹는 치킨샐러드 주먹밥 (세븐일레븐) / 새롭게 등장한 떠먹는 주먹밥의 신상품. by Ryunan

일전에 블로그를 통해 세븐일레븐 '떠먹는 주먹밥' 시리즈에 큰 만족을 한 기록을 남긴 적이 있었습니다.
(관련 포스팅 : http://ryunan9903.egloos.com/4352613 )
오늘 소개할 제품은 그 떠먹는 주먹밥 시리즈의 신상품으로 '떠먹는 치킨샐러드 주먹밥' 이라는 제품인데요,
가격은 1500원으로 다른 떠먹는 주먹밥 시리즈와 동일. 역시 신상품이니만큼 NEW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제품의 영양성분표. 개당 열량은 287kcal로 밥 한 공기 분량의 열량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그리고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뭐랄까... 생각보다 굉장히 원재료 및 함량표가 심플한 편입니다.

조리방법은 간단. 뚜껑을 덮은채로 전자렌지에 약 30초 정도 돌리면 먹기 좋을 정도로 따끈하게 익습니다.
좀 더 뜨겁게 제품을 즐기고 싶다면 30초 이상 더 돌리는 것이 좋고 일전에 차게 먹어보았던 경험도 있어
전자렌지를 돌리기 곤란한 상황이면 그냥 차게 먹어도 크게 나쁘진 않습니다.

일단 주먹밥은 어째 치킨샐러드라고 하는데 굉장히... 뭔가 없어보이는 빈약한 모습인데요...;;
웬지 치킨샐러드라기보다는 그냥 밥에다가 야채나 계란 약간 다져서 뭉쳐놓은 듯한 모습.

하지만...

.
.
.
.
.
삼각김밥과 마찬가지로 이렇게 밥 안에 데리야끼 소스에 조린 닭고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밥 속에 데리야끼 소스의 닭고기, 그리고 코울슬로 샐러드와 비슷한 맛의 양배추 샐러드가 들어간 것이 특징.
맛은 달짝지근한 데리야끼 소스의 맛과 코울슬로 샐러드의 새콤한 맛이 잘 어울리는 맛.
의외로 밥과의 조화가 전혀 안 맞을 것 같은데, 이 재료들이 볶음밥과도 궁합이 생각보다 나쁘진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짠맛이 덜해 자극적인 걸 피하는 사람들이 먹어도 큰 부담이 없을 것 같다는 느낌.

다만 일전에 먹었던 두 제품에 비하면 아이디어는 좋지만 만족도는 조금 아쉬웠던 것이 제 솔직한 입장입니다.
다만 이것은 전의 두 제품의 넘사벽급으로 퀄리티가 높아서 상대적으로 비교된 것 뿐이었지,
일반 삼각김밥에 비해 내용물도 풍족하고 포만감도 높은 제품임에는 변함없으니 한 번 드셔보시기를...
식사 대용으로 드시려면 작은 컵 사이즈의 컵라면 한 개를 곁들이면 좀 더 풍성한 식사가 될 것입니다.

. . . . . .

본 블로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기업 '코리아세븐'의 블로그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4. 8. 23

덧글

  • ㅇㅇ 2014/08/27 00:13 # 삭제

    아니 이 조그만 주먹밥에도 정성을 다해 글을 썼는데
    댓글이 0개라니!!!!!
  • ㅇㅇ 2014/08/27 00:13 # 삭제

    이렇게 된이상 2개를 만들겠다 허이짜 허이짜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4234513
27257
19840519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