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4.9.27. 오솔레(O'Sole)피자 (미스터피자) / 나의 미스터피자가 이런 멀쩡한 신상품을 내놓을 리 없어. by Ryunan

정말 오래간만에 먹은 미스터피자 신상품입니다.
요 근래 갈 일이 없어 뭐가 있는지 신경도 안 쓰고 살았거든요.

. . . . . .

매번 피자를 만들때마다, 수많은 사람들의 상식을 박살내는 괴악한 피자를 신상품으로 내놓아
'피자업계의 롯X리아' 라는 이름까지 붙어버린 미스터피자.
그 미스터피자에서 이번에 새로 나온 신상품은 '오솔레' 라는 이탈리안 컨셉의 피자인데요,
'그녀를 위한 사랑의 세레나데' 라는 이름의 이 피자를 한 번 먹어볼 기회가 생겨 방문이 아닌 배달로 접해보았습니다.

그나저나 미스터피자 진짜 가격 너무 비싸네요. 거의 메이저피자 중에서는 최상급이라고 봐도 될듯.
도미노가 방문시 할인을 자주 하고, 피자헛도 신상품 프로모션을 꽤 자주한다는 걸 감안할 때
현재 메이저 피자 중 가장 가격대가 높은 건 미스터피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 . . . . .

그렇게 도착한 미스터피자 세트.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핫윙 세트를 같이 주문했습니다.
뭐 샐러드 때문이긴 하지만, 배달할 때 젓가락이 많이 와서 무슨 중국요리 배달한 것 같은 느낌이(...)

이것이 미스터피자의 신제품 '오솔레' 라지 사이즈. 빵 끝부분은 체다치즈 엣지로 선택했습니다.
일단 겉보기에는 굉장히 화려해보이네요. 토핑을 아낌없이 듬뿍 넣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야채와 함께 펜네 파스타, 그리고 치즈를 넣은 미트볼이 토핑으로 올라갔다는 것이 이 피자의 특징.
여태까지 봤던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라인의 괴악한(?) 재료들에 비하면 상당히 평범한 구성인데요... 맛도...

. . . . . .

맛있습니다. 그런데 뭐랄까... 맛있긴 한데, 뭔가 너무 지극히 평범하게 맛있는 그런 맛.

그동안의 미스터피자가 갖고 있는 '괴상한 조합'의 이미지와는 너무 거리감이 있는 정말 평범하게 맛있는 피자라
오히려 맛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라, 이게 아닌데...? 왜 이래, 미스터피자;;;' 라는 인상을 받았어요.
정말 무난한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푸짐한 토핑의 피자 -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에 얹어진 미트볼 토핑이 취향이 좀 갈린다곤 하지만, 일단 제가 먹었던 건 안에 치즈도 많이 박혀있어서
꽤 괜찮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빵 끝부분도 체다치즈 엣지로 해서 끝까지 치즈맛은 느낄 수 있었고요.

다만, 이렇게 무난하게 맛있는 맛을 이끌어낸 건 좋은데 가격대가 너무 높다는 건 좀 많이 아쉬운 점.
프리미엄 피자 가격을 감안할 때, 현재 가격에서 3000~4000원은 낮춰야 되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피자 이름은 좀 그렇지만, 취향을 많이 타는 제품까진 아니라 시간이 지난 후에도
상설 프리미엄 피자 라인으로 살아남을 가능성이 있어보인다 - 라는 것을 느꼈던 미스터피자의 신상품이었습니다.


같이 시킨 핫윙, 그리고 베이크 윙. 맛이야 뭐 그냥저냥 바삭하고 매콤한 맛.

그리고 일행분들 때문에, 원래 저라면 당연 믹스샐러드 팩을 시켰을 테지만 그걸 리코타 치즈 샐러드로 변경.

일반 그린샐러드 위에 리코타 치즈와 크랜베리를 듬뿍 얹었는데 산뜻하게 먹기엔 좋더군요.
다만 아무리 생각해도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맛과는 별개로 가성비를 따지고 먹으면 안 될 것 같습니다...ㅠㅠ

뭔가 너무 평범하게 맛있었던 거라 오히려 이상하게만 느껴졌던 미스터피자 신상품 오솔레.
이렇게 얘기하는 걸 보니, 제가 이 피자 브랜드에 갖고있는 인상이란 뭐랄까... 애증의 관계라고 해야하나...
항상 까면서도 또 막상 이쪽 편을 들어주는... 그런 기묘한 감정을 갖고 있나 봅니다.

// 2014. 9. 27

덧글

  • nenga 2014/09/27 10:22 #

    파파존슨도 행사가격이 괜찮더군요
  • Ryunan 2014/09/29 22:43 #

    파파존스 할인도 도미노 못지않게 꽤 좋은 편이죠.
  • 놀놀놀 2014/09/27 12:22 # 삭제

    이거 누가 알차장 안티되는 맛이라고 그랬는데 류난님은 괜찮은 쪽이니 혼란스럽네요.
  • Ryunan 2014/09/29 22:44 #

    저는 괜찮은 쪽이었습니다. 다만 '가성비'를 논하자면 별로 좋은 점수를 주고 싶진 않지만요.
  • 솜사탕 2014/09/28 14:09 #

    전 미트볼에 거부감만 드는데 괜찮을까요?
  • Ryunan 2014/09/29 22:44 #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388201
60181
17964743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