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4.11.5. 더블치즈엣지 + 치즈케이크 샌드 (도미노피자) / 시벌 얼마만에 먹어보는 도미노피자여...;; by Ryunan

얼마 전 '편의점 세븐일레븐 블로그마케터 모임' 이 있어 갔을 때 단체로 시켜먹었던 도미노피자입니다.
보통은 이 모임과 회의가 끝나면, 회의한 사람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같이 하는데,
원래는 바깥에 나가서 식사를 할 때가 많지만, 가끔 귀찮을 땐 그냥 배달을 시켜 먹을 때도 있거든요.
...역시 이 날도 시간도 시간이고 나가기 귀찮아서 배달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도미노피자로...

저희동네에도 도미노피자가 있긴 하지만, 집에서 피자배달을 해먹는 일이 거의 없다시피 하고
피자를 사먹으면 바깥에 가서 미스터피자 또는 피자헛 레스토랑을 직접 방문하거나
그게 아니면 홈플러스나 이마트에서 대형피자를 사오는 게 전부다보니 도미노피자와의 인연은 별로 없습니다.

. . . . . .

일단 오이피클. 여기는 그냥 시판용 오이피클을 사용합니다.

'더블치즈 엣지' 라는 피자입니다. 사이즈는 레귤러 사이즈로 가격은 정가 27500원.
아... 도미노피자도 가격 만만치않게 비싸구나...

부드럽고 진한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쫄깃한 스트링치즈가 더블로 엣지속에 꽉~
향긋하고 달콤한 바비큐 소스에 담백한 치킨안심과 다양한 토핑이 꽉~

...이라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더군요. 여튼 치즈가 많이 들어가고 토핑도 엄청나게 많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도미노피자 하면 옛날에 트리플치즈피자였나... 했던게 기억나는데, 지금은 더블치즈 엣지 쪽을 밀어주는듯.

맛은 음... 바베큐소스의 맛과 치즈맛이 잘 어울려서... 맛있네요. 은근히 단맛이 많이 나는 편.
뭐라 어떻게 설명하기 어려운데 그냥 토핑 많고 치즈 듬뿍 들어있는 맛을 느끼기에 좋은 맛이었습니다.
치즈와 달짝지근한 바베큐소스의 조화가 꽤 잘 어울립니다.

이렇게 도우 끝부분에도 바로 녹아내릴 것 같은 쫀득한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 마지막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보통 비싼 프리미엄 피자의 경우, 비싼 값을 못 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는데,
이 제품은 확실히 비싼 값은 어느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매우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 제품은 '치즈케이크 샌드' 라는 피자입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한 판에 27500원으로 동일.

달콤하고 촉촉한 정통 뉴욕스타일 치즈케이크무스가 쫄깃 바삭한 2겹의 도우, 샌드크러스트 속으로~
크러스트 위의 케이준 통새우와 페퍼 고다치즈의 맛을 더욱 풍성하게~

...라고 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피자 위에 올라가있는 토핑은 칵테일새우, 그리고 고다치즈 덩어리.
토핑의 양은 더블치즈엣지에 비해 약간 적은 듯 하지만, 치즈의 양은 이 쪽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이쪽도 은은하게 단맛이 느껴지는 피자인데, 아마 치즈케이크무스 때문에 그런 게 아닌가 싶은데,
제 입맛에는 이것보다 더블치즈엣지 바베큐 소스의 단맛이 조금 더 강했던 것 같네요.
좀 더 진하고 고소한 치즈맛을 느끼고 싶은 분께는 더블치즈엣지보다 이 쪽의 맛이 더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도우의 두께도 좀 더 얇은 편이고... 뭐 여튼 이것도 설명하기 어렵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주문한 사이드메뉴인 닭가슴살로 만든 크리스피 치킨텐더 6조각.(7800원)

대충 이 정도 크기인데, 닭가슴살인데도 지나치게 퍽퍽하지 않고 촉촉한 맛이 괜찮습니다.

그리고 같이 시킨 프레쉬 리코타 샐러드는 포장을 하니 이렇게 내어주더군요 (8800원)
샐러드팩과 함께 같이 넣을 수 있는 별도 포장한 견과류와 스위트 이탈리안 드레싱을 넣어줬습니다.

음... 대충 이런 식인데 리코타치즈의 고소한 맛과 드레싱의 은은한 달콤한 맛이 맛있긴 하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역시 이런 류의 샐러드는 조금 미묘한 편.
정말 나는 야채가 없으면 절대로 피자를 못 먹을 것 같아! 라고 생각하지 않는 이상 이건 음... 그냥 그렇네요.
그래도 몽글몽글한 리코타 치즈와 고소한 견과류의 만남은 매우 좋았습니다.

여러 명이 모여서 단 하나도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초토화.

정말 오래간만에 먹어보는 도미노피자인데, 꽤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도미노피자의 경우 인터넷주문, 또는 방문포장을 할 경우 최대 3~40%까지의 할인혜택을 빵빵하게 주기 때문에,
원래 정가가 비싸다 하더라도 이런 할인을 잘 받으면 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 . . . .

예전에 어떤 포스팅에서 방문객님께서 남겨주신 글인데, 다음에 한 번 꼭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음 나쁜 의미가 아니라, 진짜 저 가격이면 먹어볼만하겠다! 싶은 호기심에서요.
다행히 저희동네에도 약간 멀긴 하지만 매장이 있으니 직접 방문포장으로 할인해와서 즐겨야 할듯...
치즈가 줄줄 흐르는 기름진 도미노피자의 치즈피자라...

. . . . . .

생각만 해도 아... 참을 수 없어! 행복할 수밖에 없잖아~♡♡

.
.
.
.
.
PS : 지난 8월 일본여행 때 사 온 마지막 호로요이를 땄습니다...ㅡㅜ
더구나 이건 기간한정 제품이니 이제 다시 만날 수 있는 일이 없겠지.

// 2014. 11. 5

덧글

  • 솜사탕 2014/11/05 22:20 #

    더블치즈엣지 맛있습니다. 누나와 함께 먹은적이 있는데, 좋은 선택을 했습니다.

    토핑추가로 더 싸게 먹는 법을 어떤 분께서 알려 주셨군요. 파파존스 자주 먹는데 토핑 조합 신경써서 싸고 맛있게 먹어봐야겠어요.
  • Ryunan 2014/11/09 11:04 #

    도미노피자는 정말 웬만해서는 다 기본 이상은 하는 것 같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288201
60181
17964733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