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4.11.17. NEO의 뱅글뱅글 시나몬롤 (샤니) / 계속 이어지는 카카오톡빵 이야기. by Ryunan

이제 카카오톡빵은 전부 다 접해본 줄 알았는데, 아직도 제가 먹어보지 않은 시리즈가 있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도 편의점에서 구입. 이번 제품은 NEO의 뱅글뱅글 시나몬롤입니다. 가격은 편의점기준 1200원.
특허받은 천연발효종을 넣어 더욱 부드럽고 향긋한 맛이 일품인 시나몬롤빵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네오는 카카오톡 캐릭터 중에선 별로 좋아하는 캐릭터는 아니지만, (순위가 거의 뒷쪽)
유일하게 네오의 이모티콘 중에서 정말 좋아하는 것 두 가지가 있어 마냥 싫어할 수만은 없는 캐릭터입니다.
그 좋아하는 이모티콘이 어떤 것인지는 본 포스팅 뒤에서 밝히겠습니다.

본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외 기타 정보들.

그리고 제품의 영양성분표입니다. 빵 1개(80g)의 열량은 315kcal로 페스츄리류 제품이라 꽤 높은 편.
거의 두 배가 넘는 중량의 줄김밥과 비슷한 열량을 갖고있기 때문에
빵 제품, 특히 패스츄리류가 왜 다른 것들에 비해 유달리 열량이 높은지 알 수 있을 것 같군요.

안에는 이렇게 소보루를 살짝 뿌린 소용돌이 모양의 시나몬롤빵이 하나 들어있습니다.

맛은 음... 적당히 촉촉하고 퍼석하지 않은 달콤한 맛. 빵 속에 계피가루가 뿌려져있는 모습을 육안으로 볼 수 있는데,
계피가루의 양에 비해 향이 그렇게까지 강한 편은 아닙니다. 일부러 약하게 넣은 것 같기도 하고요.
그냥 적당히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커피나 우유와 같이 먹으면 어울릴 것 같은 패스츄리였고
이 외에 별다른 감흥은 사실 크게 느껴지지 않았던 제품이라 뭐라 더 설명하고 싶은 건 없네요...^^;;

단과자빵이니만큼 식사대용보다는 가벼운 간식으로 즐기기에 괜찮을 것 같은 제품이었습니다.
물론 열량은 절대로 가볍지 않지만... 크게 신경쓰지 말고요.

이번에도 역시 카카오톡 띠부띠부씰.

만세 포즈를 하고 달리는 무지가 나왔습니다. 꽤 나쁘지 않은 결과라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

.
.
.
.
.
제가 카카오톡 메신저를 쓸 때 제일 많이 쓰고 제일 좋아하는 이모티콘은 이 두 개입니다.
묘한 중독성이 느껴지는 저 특유의 표정이 정말 여러 상황에서 기분을 표현하기에 참 좋아서요...ㅎㅎ

// 2014. 11. 17

덧글

  • 개선미 2014/11/17 21:53 #

    카톡빵을먹는게아니라 스티커를사면 빵이오는기분이에요
    저도모르게 스티커를위해 빵을사고있죠...
  • Ryunan 2014/11/21 13:38 #

    일종의 주객전도지요. 그래도 빵을 버리거나 하지만 않음 됩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00
3742
20040934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