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4.12.15. 제육김치볶음밥(세븐일레븐) / 돼지고기가 들어간 매콤달콤한 김치볶음밥 도시락. by Ryunan

오늘 소개할 상품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의 도시락 신상품인 '제육김치 볶음밥' 입니다. 가격은 3300원.
분식집부터 시작해서 고급 카페의 런치에서도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는
한국인에게 있어 매우 친숙한 볶음밥인 '김치볶음밥', 그리고 또 백반집의 단골메뉴인 제육볶음.
이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겨볼 수 있게끔 내놓은 신상품으로 김치볶음밥 속에 제육볶음을 넣은 것이 특징이죠.

제육김치볶음밥의 원재료 및 함량표입니다. 참고하실 분은 이걸 보고 참고하시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전자렌지에 뚜껑을 연 상태로 1분 40초 정도 돌리면 따끈하게 데워 먹을 수 있습니다.

현재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는 본 덮밥 구매시 생수 500ml 또는 비피더스 드링킹 요구르트 300ml 두 종류를
50% 할인된 가격에 같이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저는 생수는 별로 구매할 생각이 없고 비피더스 요구르트를 50% 할인받아 구매했는데
덮밥 가격이 3300원에 요구르트 할인가 700원을 더해, 딱 4000원이 맞아떨어지게 살 수 있었습니다.

제품 뚜껑을 열면 사진과 같이 돼지고기와 김치를 넣고 볶아낸 볶음밥, 그리고 계란후라이가 들어있습니다.
계란후라이가 맞나? 싶을 정도로 모양이 참... 그렇게 생겼는데 계란후라이 맞습니다...;;

사실 계란후라이는 저렇게 완숙으로 익히는 것보다 반숙으로 익혀 노른자를 깨서 비벼먹는 게 최고인데
냉장유통되는 편의점 도시락 상품 특성상 반숙계란후라이를 내놓는 것이 곤란하기 때문에 완숙으로 익힌 듯.

밥은 양념이 잘 배어있고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낸 듯 합니다. 부분부분 다진 제육도 많이 들어가있고
김가루를 따로 별첨한 것이 아니라 다진 김치와 함께 밥 속에 같이 볶아내었네요.

맛은 여느 식당에서나 어렵지 않게 맛볼 수 있는 김치볶음밥의 맛입니다. 제육이 들어가서 그런지
매콤한 맛 속에 살짝 달콤한 맛이 같이 느껴진다는 것이 포인트. 그리고 제육이 들어가 고기씹는 맛이 좋습니다.
같이 곁들여진 계란후라이의 경우... 완숙계란이기 때문에 조금 아쉬운 감이 있긴 하지마는
김치볶음밥만 먹다가 조금 맵다고 느낄 경우 같이 조금씩 잘라 먹으면 어느정도 매운 걸 중화시켜주긴 하더군요.
뭐 일단 그냥 매콤한 김치의 맛 정도지 그렇게 매운 제품은 아니긴 합니다마는...^^;;

갓 볶아낸 따끈따끈하고 고슬고슬한 볶음밥까진 아니더라도 가격대비로는 나쁘지 않게 즐겼던 메뉴.
다만 다른 곁들임 반찬 없이 밥만 있다는 것이 좀 아쉬운데, 별첨으로 단무지나 오이피클 등을 챙겨주었다면
조금 더 낫지 않았을까 싶은 아쉬움은 많이 남았던 제품으로 기억합니다.

. . . . . .

지난 금요일, 토요일에는 맥도날드에서 1955버거 무료 증정 이벤트가 있었지요.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19시 55분(7시 55분)부터 매장마다 선착순 55명에게 1955 버거를 무료로 나눠줬는데
저도 이 대열에 동참(?)하여 금요일 저녁, 하나를 얻어낼 수 있었습니다.
어떤 곳은 질서도 엉망이고 막 혼잡했다고 하는데, 다행히 제가 방문한 매장은 비교적 질서있게 줄을 서서
큰 어려움 없이 바로 1955 버거를 수령해서 나올 수 있었습니다.

저녁을 먹은 상태라 바로 매장에서 먹진 않고 집으로 가져와서 집에서 데워먹었습니다.

1955버거도 속에 내용물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버거가 흐트러지는 걸 막기 위해 종이 고정대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여러 개를 급히 만드는 것 + 집에 포장해와서 숨이 죽은 것 때문인지 모양새가 좋진 않네요.

뭐 모양새가 좋진 않아도 들어있을 것은 다 들어있으니까 확실히 맛은 좋습니다.
지난 기간한정 행사 때 한 번 먹어보고 이번에 다시 한 번 먹어보는 건데, 여전히 볼륨감 좋고 맛있네요.
특히 두꺼운 패티와 함께 저 구운 베이컨이 들어가있다는 게 맛을 한층 더 끌어올려주는 것 같습니다.

최근 디럭스 슈림프 버거가 정식메뉴로 올라가면서 약간 불안한 기분이 든게
혹시 디럭스 슈림프 때문에 이게 단종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는데, 설마 그렇게 되진 않겠지요?

. . . . . .

본 블로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기업 '코리아세븐'의 블로그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4. 12. 15

덧글

  • 솜사탕 2014/12/17 01:18 #

    1955 저번에 먹어보니까 크기가 작더라고요. 광고에서 본거와 영 딴판이었어요.
  • Ryunan 2014/12/18 21:00 #

    그래도 저 정도면 꽤 큰 버거입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8515
3742
20042445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