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5.1.15. 만원의 행복보따리 럭키백 + 러버양 균일가 3000원 패키지 개봉 후기 (세븐일레븐) by Ryunan

얼마 전 블로그의 세븐일레븐 홍보 글에서 14일, 강남KT점의 만원의 행복보따리 행사 안내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만원의 행복보따리 관련 포스팅 : http://ryunan9903.egloos.com/4376885 )
그 행사가 열린 역삼 신라스테이 건물 뒤에 붙어있는 세븐일레븐 강남 KT점을 다녀왔습니다.
(세븐일레븐 강남 KT점 방문 후기 : http://ryunan9903.egloos.com/4372872 )

점포 바깥에서부터 이렇게 행사 관련 안내 인쇄물을 많이 붙여놓았습니다. 대대적인 홍보를 하기 위해서인지...
총 150개의 행복보따리 럭키백이 준비되어 있고 이 중 70개가 당첨 상품이 있는 것이라 합니다.

안으로 들어오니, 행사 준비를 위해서인지 외부에서 파견나온 직원들 여럿이 손님을 맞이해주고 있었고
입구에 이렇게 행복보따리를 잔뜩 쌓아놓고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근처의 직장인들이 와서 상당히 많이 구매해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막 애플의 럭키백처럼 줄을 서서 사가는
그런 기현상...까지는 없었고, 그냥 들어온 손님들이 호기심을 갖고 하나둘씩 집어가는 정도?

참고로 럭키백은 패키지 입구에 스티커 봉인이 되어있고, 스티커를 뜯으면 그 시점에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안에 당첨권이 들어있는지 없는지 알 수 없으니까 골라가지 않게 하려는 것인 듯.

그리고 매장 내 이벤트로, 럭키백을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전부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권을 하나씩 선물로 주었습니다.
2층의 카페 매장에 가서 본 쿠폰을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증정권을 주면서 '럭키백 받고 2층 올라가셔서 내용물 확인하고 커피도 같이 드세요' 라고 하던...

경품 교환 장소가 2층에 있어서, 경품 수령을 하려면 어짜피 2층으로 올라가야 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서 받은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 럭키백을 들고 커피를 마시는 직장인들이 꽤 있었습니다.

이건 제가 구입해 온 행복 보따리 럭키백. 비닐백 안에 저렇게 행복보따리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작은 글씨로 이벤트용 한정상품으로 결제 후 환불 교환 불가라 써져 있고요.
행복보따리 1만원짜리는 어떤 상품들로 구성되어있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행운보따리 럭키백 구성품입니다. 전부 다 세븐일레븐 자체 생산 PB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낵류 : 초코별, 왕소라스낵, 체다치즈맛 팝콘, 초코는 새우편 2봉
라면류 : 강릉 교동반점 컵
초콜릿 및 씨리얼바류 : 아몬드 피넛 초콜릿, 다이어트바
음료류 : 레몬녹차
세븐일레븐 2015년 러버양 수첩.


전부 다 세븐일레븐 PB 제품이라는 것이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조금 갈릴수도 있겠지마는,
오히려 PB상품이라 일반 NB상품보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더 1만원 구성에 많이 넣을 수 있기도 하고
여튼 구성 자체는 정가로 따졌을 때 1만원을 넘는 구성이니, 일단은 구입하면 어떻게든 이득은 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경품 당첨 여부는...

.
.
.
.
.
.

꽝.

안타깝게도 제 럭키백 안에는 아무런 당첨권이 들어있지 않았습니다...ㅠㅠ 뭐 어쩔 수 없지요.
반면 매장에 들어온 다른 사람들은 막 경품 당첨이 되어서 명화담요도 받아가고 라면박스도 가져가고 하는데...
게다가 경품 수령이 바로 현장 수령이어서 현장에서 바로 받아가는 모습을 보니 많이 부럽긴 했습니다...^^;;
그래도 커피 한 잔 공짜로 마시고, 구성 자체가 1만원 넘는 구성이니 손해는 보지 않은 것 같지만요.

. . . . . .

이와 별개로 현재 세븐일레븐에서는 '러버양 균일가 3000원 패키지' 라는 이름으로
자체 발매한 '러버양 수첩'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과자 패키지가 판매중입니다. 여기도 이렇게 진열되어 있네요.

러버양 균일가 패키지는 과자 종류에 관계없이 전부 3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500원짜리 과자 두 봉지를 구매시 2000원 상당의 러버양 수첩을 무료 증정하는 1월 말까지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정가로는 5000원 상당이라곤 하는데, 사실 그런 개념보다는 그냥 과자 두 봉 사면 수첩 하나 주는 셈.

음... 수첩이 2000원까지 할 정도까진 아닌 것 같지만, 일단 디자인은 나름 귀엽게 잘 나온 것 같아서
은근히 수첩을 필요로 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유용하게 쓰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제가 구입한 패키지는 오리온 썬과 오징어 땅콩이 같이 들어있는 패키지입니다.
이 쪽이 가성비가 가장 나아보여서...
오리온 썬 진짜 오래간만에 보네요. 롯데 썬칩으로 넘어가면서 이 쪽은 단종된 줄 알았더니 아직 나오고 있었네.

러버양 수첩 표지. 2015 LOVERYANG 글씨가 새겨져 있는 양 캐릭터가 귀엽고 심플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수첩을 열면 첫 장에는 이렇게 12종의 표정을 짓고 있는 러버양 캐릭터 스티커가 있고...

뒷면으로 가면 세븐일레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종류의 스낵 및 음료 할인 쿠폰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8종류의 과자, 그리고 4종의 음료를 전부 200원씩 할인해주는 쿠폰이니 약 2400원 정도의 혜택이네요.
편의점에서 급히 과자를 사거나 음료를 살 일이 있을 때 하나씩 떼어 쓰면 나름 유용할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노트 자체는 러버양이 프린팅되었거나 별도의 디자인이 없는 심플한 무지 노트이긴 하지만,
노트 사이즈가 컴팩트하고 또 디자인이 나름 잘 되어있어서, 은근히 괜찮은 노트인 듯 합니다.

이 제품은 1월 31일까지 꽤 긴 기간동안 한정 판매하는 제품이니
관심있으신 분은 근처 세븐일레븐 매장을 찾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 . . . . .

본 블로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기업 '코리아세븐'의 블로그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5. 1. 15

덧글

  • 신기한별 2015/01/15 20:56 #

    이런 럭키백이 있었는지 모르는 사람 많고(일단 저도 몰랐으니...), 오히려 오늘 스타벅스 럭키백만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을 듯.....
  • Ryunan 2015/01/16 11:45 #

    그렇겠죠, 전국적으로 행사를 한 것이니 그건...^^;;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64510224
60555
18025856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