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5.3.31. JAY-G가 홀딱빠진 초콜릿 올드훼션드 (삼립) / 오, 꽤 괜찮았던 올드훼션 도넛. by Ryunan

편의점의 카카오톡빵이 가격은 세도 생각보다 사람들에게 반응이 꽤 좋은가봅니다.
이제 대부분 시리즈가 다 나왔구나 싶으면 또 새로운 제품이 나와서 가판대를 차지하고 있네요.
별 생각없이 편의점에 물건 사러 갔다가 카카오톡빵의 새로운 시리즈를 발견하여 리뷰를 위해 구매해왔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삼립 카카오톡빵 새 시리즈인 'JAY-G가 홀딱빠진 초콜릿 올드훼션드' 입니다.
가격은 다른 카카오톡빵 제품과 마찬가지로 1200원이며, 도넛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도넛 중 하나인 '올드훼션'을
카카오톡빵 시리즈로 만든 것으로 올드훼션 도넛이 초콜릿이 코팅되어있는 것이 특징.


본 제품의 담당 캐릭터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다소 마이너(...) 한 캐릭터이기도 한 JAY-G.
아프로머리를 갖고 있는 두더지 캐릭터로 개인적으로 크게 좋아하는 캐릭터는 아니지마는,
본 포장에 그려져있는 얼굴이 새빨갛게 달아오른 이모티콘만큼은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기타 정보들.


그리고 영양성분표입니다. 역시 도넛 제품이라 그런지... 다른 빵에 비해 강렬하게 칼로리가 높네요...;;


포장 안에는 전용 용기에 들어있는 올드훼션 초콜릿 도넛 한 개가 들어있습니다.
크기는 던킨이라던가 미스터도넛 등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올드훼션에 비해 약간 더 큰 편이네요.


초콜릿 코팅은 한 쪽에만 발라져 있고 아랫쪽에는 이렇게 초콜릿이 발라져있지 않은 케익도넛의 원형이 있습니다.
초콜릿 코팅이 상당히 두텁게 되어있는 편이고 편의점 제품 치고는 꽤 골고루 발라져있는 것 같아요.


맛은 그래도 양산빵이니까 큰 기대까지는 안 했는데, 의외로 기대안한 것에 비해 꽤 괜찮았던 제품.
속의 도넛이 퍽퍽하지 않고 그냥 먹어도 꽤 촉촉한 편이며 상당히 두껍게 코팅된 초콜릿이 도넛과 잘 조화되었습니다.
전혀 따로 논다거나 하는 느낌 없이 촉촉한 도넛과 잘 어울리면서 또 초콜릿 특유의 진한 향도 느낄 수 있었던 제품.
그냥 먹는것보다는 흰우유 또는 두유 등과 같이 즐기면 든든하게 간식으로 최상이겠다 - 라는 인상이 듭니다.
또는 살짝 초콜릿이 녹아들어 손에 묻는 걸 감안하더라도 전자렌지에 약간 데워서 먹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카카오톡빵은 꽤 괜찮네요. 큰 기대 안 하고 먹었다가 꽤 만족했던 제품으로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빵의 띠부띠부씰 포장이 전부 바뀌었는지, 아니면 이 제품만 바뀐건지 모르겠지만 검은 포장으로 바뀌었네요.


반대쪽에는 띠부띠부씰의 제조국 및 재질 등의 정보가 나와있는 걸로 포장이 바뀌었습니다.
띠부띠부씰의 사용 연령이 만 3세 이상이었군요. 그래, 나는 합법적으로 이 띠부띠부씰을 갖고 놀 수 있어!
사실 나이제한의 하한선은 있어도 상한선이라는 건 없기 때문에, 뭐 제가 갖고놀아도 불법은 아니겠죠(...)


이번에 나온 씰은 네오. 다만 너무 평범한 네오라서... 뭐라 더 설명할 말은 없을 것 같습니다(...)

// 2015. 3. 31


덧글

  • 알렉세이 2015/03/31 19:50 #

    흐미. 저거 초콜릿 덮인 쪽 짤 보고 x짤인줄 알았습니다. 비주얼이 왜이래;;
  • Ryunan 2015/04/05 21:35 #

    음, 그렇게 보일 수도 있겠군요...ㅡㅜ
  • 솜사탕 2015/03/31 20:13 #

    초콜릿 보고 순간 색때문에 X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 Ryunan 2015/04/05 21:35 #

    아니 그래도 좀...ㅠㅠ
  • 김혜정 2015/04/01 16:16 # 삭제

    혹시 이스티커판매하실생각은없으신가요?
  • Ryunan 2015/04/05 21:35 #

    아쉽게도 없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04762
5095
20532458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