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5.4.7. 함박&치킨까스 도시락 (혜리의 맛있는 행복 / 세븐일레븐) / 4천원 도시락 안에 총 5종류의 육류가 들어있다. by Ryunan

어제에 이어 오늘도 세븐일레븐의 신 도시락 상품을 소개하려 합니다. 역시 걸스데이 '혜리' 브랜드 상품이고요.
지난 7찬 도시락과 직화쇠고기덮밥, 그리고 깐풍기 & 소시지도시락의 뒤를 잇는 네 번째 상품은
'함박 & 치킨까스 도시락' 이라는 상품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고기반찬 중 하나인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치킨까스를
메인 반찬으로 내놓은 다른 상품들과 마찬가지로 육류 반찬을 중시한 본격 고기고기한 느낌의 제품입니다.

. . . . . .


전체적인 구성이라던가 컨셉이 지난 번 소개한 적이 있었던
걸스데이 혜리 브랜드의 세 번째 도시락 상품 '깐풍기 & 소시지 도시락' 과 형제격인 제품이기도 하죠.
(깐풍기 & 소시지 도시락 리뷰 보기 : http://ryunan9903.egloos.com/4383702 )

가격은 4000원으로 깐풍기 & 소시지 도시락에 비해서는 100원이 더 비싼 편.


현재 세븐일레븐에서는 신제품 혜리도시락 구매시 생수 한 병(500ml)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집에 사 와서 먹는 경우라면 큰 메리트가 없지만,
매장에서 먹을 경우 생수는 식사할 때 반드시 필요한 것이므로 챙기시기를...


생수 말고도 쟈뎅 브랜드의 카페리얼 아이스티 혹은 골드애플 주스 파우치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도 있습니다.
즉 세 가지 제품 중 하나를 고르면 되는데, 여러분들께서 원하는 상품 혹은 재고가 있는 상품 중 하나를 고르면 됩니다.

또한 제품의 증정 항목에는 BC카드 결제 할인이 있어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3시간동안 BC카드로 결제하면
1010원을 할인하여 2990원에 도시락을 결제할 수 있는 추가할인 혜택도 준다고 하니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BC카드의 할인은 추가로 KT 멤버십 할인과의 중복도 가능하기 때문에
나름대로의 '런치타임대' 컨셉의 저 시간대 도시락 결제시 최저 2550원까지 가격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귀여운(...) 표정으로 저를 응시하고 있는 혜리가 프린팅되어 있는 함박 & 치킨까스 도시락의 원재료 및 함량.
제품의 총 열량은 902kcal로 한 끼 도시락으로는 꽤 높은 편인데,
다른 도시락에 비해 육류 함량이 꽤 높은 편이라 그런걸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제품 조리는 뚜껑을 연 뒤 전자렌지에 넣고 1분 40초간 돌리면 됩니다. 가정에서 냉장보관시 2분 정도로 돌리세요.


제품은 밥으로 구성된 1단, 그리고 반찬으로 구성된 2단이 쌓여있는 '2단 도시락' 의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CU에서 처음 도입한 '2단 도시락' 이 시각적으로 상당히 푸짐해보인다는 것의 영향을 받아서인지
세븐일레븐의 도시락도 최근 정식류의 도시락은 이렇게 2단 도시락 형태를 많이 유지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반찬에 뿌려먹을 수 있는 머스타드 소스가 젓가락과 함께 별첨 첨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단에 있는 밥은 그냥 평범한 쌀밥. 편의점 밥 치고 젓가락으로 잘 집어질 정도의 찰기를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반찬은 함박 스테이크와 치킨까스를 중심으로 하여 다양한 반찬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굳이 두 메인 반찬을 제외하고서라도 남성들이나 학생들이 좋아할만한 육류 반찬 위주로 꽤 푸짐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하나하나 어떤 구성이 있는지, 맛은 어떤지 한 번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사이드 반찬으로는 옥수수콘 샐러드와
이 도시락의 유일한 야채반찬이라고 할 수 있는 볶음김치가 있는데,
사이드인 옥수수콘 샐러드는 아마 별도의 야채샐러드가 없어 준비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구성은 무난한 편.

다만 워낙 육류 비중이 높은 도시락이라 볶음김치 하나로는 야채의 비율 조절이 좀 역부족인 느낌이 있어
오이피클이라던가 치자단무지 같은 국물이 없는 절임반찬류가 조금 더 들어가도 균형이 맞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첫 번째 메인반찬이라 할 수 있는 함박스테이크에는 데미그라스 소스가 발라져 있고,
함박스테이크와 함께하는 사이드 메뉴로 큼직한 웨지감자 세 조각, 그리고 반을 가른 소시지가 있습니다.
사실 3000원 정도 저가형 도시락이면 이 정도 구성만으로 메인반찬은 전부 다 있다고 볼 정도로 양은 충실한 편.


함박스테이크의 경우엔 소스가 뿌려져 있지만, 나머지는 소스가 없으므로 별첨된 머스타드 소스를 뿌려먹읍시다.
소시지가 생각 이상으로 꽤 맛있는 소시지입니다. 굉장히 뽀득뽀득하면서 탱탱하게 씹히는 식감이 매우 좋네요.
그냥 핫도그 안에 들어가는 싸구려 후랑크 소시지가 아닌 꽤 좋은 소시지를 사용하여 고기 씹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웨지감자는 아무래도 냉장제품을 전자렌지에 데운 것이라 막 튀겨낸 수준의 맛을 느낄수까지는 없는 것도 있고
반찬으로 먹기에도 좀 그렇긴 했지만, 함박스테이크 메인을 보조하는 보조 메뉴의 역할로서 나름 무난했고
함박스테이크 역시 뻣뻣하지 않고 젓가락으로도 쉽게...는 아니지만 어렵지 않게 자를 수 있을 정도로 고기가 부드러운 편.
달콤한 소스와의 조화가 주로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반찬이라는 인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다음 메인반찬으로는 두 조각의 치킨까스, 그리고 떡갈비 구이 한 조각과 스팸이 아닌 햄구이 한 쪽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장식으로 브로컬리 한 조각을 햄 위에 얹어놓은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야채가 부족한 도시락이니만큼 브로컬리도 싫어하지 않는 한 다른 반찬들과 같이 즐기도록 합시다.


역시 머스타드 소스를 발라서 반찬으로 드시면 됩니다. 특히 치킨까스 같은 경우엔 소스가 필수기 때문에 꼭 뿌려드시길.
아무래도 이런 튀김류 반찬은 편의점 도시락에서 바삭한 식감을 기대할 수 없어 그 점이 좀 아쉽긴 하지만,
기름기를 많이 머금고 있다거나 느끼한 맛이 비교적 적다는 것이 장점이라면 장점. 다만 함박스테이크 퀄리티에 비해
제 것은 약간 딱딱하다는 식감도 있어 그 아쉬움만 살짝 조절되면 밥반찬으로 괜찮은 제품이 될 듯 합니다.

사이드로 나온 구운 햄이라던가 떡갈비는 시중의 햄 코너에서 판매되는 떡갈비와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학창시절 도시락의 인기 반찬인 햄구이라던가 떡갈비구이 같은 꽤 안정적인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함박스테이크를 젓가락으로 잘라 뜨거운 쌀밥 위에 올려놓고 한 입.

. . . . . .

전체적으로 그동안의 '혜리' 브랜드를 달고 나온 도시락들이 대개 '육류'를 메인으로 한 도시락 비중이 높고
양이 많은, 혹은 고기를 좋아하는 성인 남성 또는 학생들을 겨냥하여 내놓았다
...라는 느낌이 많이 들곤 했었는데, 이번 함박 & 치킨까스 도시락은 '고기고기한 구성의 정점을 달리는'
제품이라 봐도 될 정도로 함박스테이크 + 소시지 + 떡갈비 + 햄구이 + 치킨까스 - 총 5가지의 '육류 반찬'
한꺼번에 맛볼 수 있게 마련된 -  육류반찬에 지나치게 편중된 불균형이란 핸디캡을 감수하면서까지
'일부러 작정하고 내놓은 듯한' 인상이 크게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사람에 따라 지나친 육류 위주의 편성이 마음에 안 들 수도 있겠지만, 다른 한편으론 정말 좋아하는 분도 많을 것이고
주로 학생들, 혹은 남성들에게 상당한 호응을 받을 것 같다 - 라는 인상이 들었던 제품으로 기억될 듯 합니다.
( 무엇보다 걸스데이 혜리가 프린팅되어 있으니 더 많은 남성들이 이 도시락을 찾겠지...ㅡㅡ;; )

단돈 4천원에 즐기는 작정하고 고기를 마구마구 몰아넣은 터프한 카리스마의 도시락은 어떠십니까?

. . . . . .


본 블로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기업 '코리아세븐'의 블로그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5. 4. 7


핑백

덧글

  • 검은장미 2015/04/08 00:55 #

    내일 점심은... 이거다!
  • Ryunan 2015/04/08 21:15 #

    굳.
  • anchor 2015/04/09 09:43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4월 9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4월 9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Ryunan 2015/04/14 22:29 #

    감사합니다 :)
  • ㅇㅇ 2015/04/09 19:58 # 삭제

    아 진심 GS편의점 바뀌고 세븐으로 바뀌었으면 ㅠㅠ
  • Ryunan 2015/04/14 22:29 #

    저는 다행히 GS나 세븐 둘 다 집근처에 있어서... 미니스톱만 없네요.
  • 솜사탕 2015/04/10 20:53 #

    세상에 웨지감자라니 대단하다
  • Ryunan 2015/04/14 22:30 #

    반찬 구성으로 잘 집어넣은 듯 합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5255885
38084
19587861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