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막 레토르트 스파게티에 비해 가성비 짱이다! 압도적이다! 그렇게 칭찬을 해 놓고 난 뒤에 이걸 내놓자니
어쩐지 좀 거시기(...)한건 어쩔 수 없다지만(^^;;;), 그래도 할 건 해야지요. 이런 게 블로그 하는 사람 숙명인가...
여튼 오늘 소개할 상품은 레토르트 스파게티인데 '세븐일레븐 자체 브랜드' 를 달고 나온 신상품인
'고르곤졸라 스파게티' 입니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이 안 나는데 대략 3000원 정도 했던 것으로 알고 있어요.
아니 2800원이었나, 3200원이었나... 생각할수록 가물하네... 사놓고 하도 오래 방치해놓아서(...)

그러니까 쉽게 얘기하면 꼬릿한 향으로(...) 그리고 우리에겐
꿀 찍어먹는 얇은 두께의 씬 피자로 유명한 고르곤졸라 치즈가 들어간 크림 스파게티.

동일한 중량의 라면이나 짜장면 등의 볶음면에 비해 낮은 편. 그리고 나트륨 함량은 훨씬 더 낮은 편입니다.
원재료 및 함량의 특이한 점이 있다면 이탈리아산 고르곤졸라피칸테가 2% 소스에 함유되어 있다는 것?

그리고 끓는 물에 조리하는 방법과 전자렌지에 데우는 방법 등 - 세 종류의 조리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당연하겠지만, 후라이팬으로 조리하는 것이 가장 본격적이고 가장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긴 하지마는...
. . . . . .

네... 전자렌지는 정말 마법의 도구지요. 자취하시거나 혼자 사시는 분도 꼭 하나씩 챙겨놓으시기 바랍니다.
아니, 농담하는 게 아니라 집에서 요리를 많이 해 먹는 게 아니라면 가스렌지보다 더 소중한 게 전자렌지일지도(...)

그리고 스파게티를 먹을 수 있는 일회용 포크가 들어있습니다. 소스 용기는 3분요리 파우치와 동일한 재질입니다.


무조건 데워먹어야 하는 거니, 삶아진 생면이라고 해서 바로 비벼먹거나 하는 행위는 금물입니다.

잘 풀어져서 비비기 좋을 정도로 데워졌습니다.
면 역시 열기에 익어 색이 살짝 노란빛으로 변한 것이 눈에 잘 띄는군요. 이 시점에서 스파게티 조리는 완성.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먹거나 혹은 야외에서, 그게 아니면 그냥 간단하게 먹으려면 용기에 담은 채 비벼먹으면 끝.

이건 할 사람은 하고 안 할 사람은 안 해도 됩니다. 저는 혼자 주말 점심을 먹는거라 분위기를 한 번 내 보았습니다.
특별히 엄청 대단한 재료를 더한 건 아니지만, 일단 스파게티니까 빠네 - 는 아니더라도 빵을 약간 곁들였고,
위에 올라갈 만한 바질이라던가 뭐 베이컨이라던가 그런 재료가 없으니 그냥 집에 있는 견과류 약간으로 토핑해서
없는 재료 억지로 끌어내서 무리해서 뭔가 있어보이게 약간 느낌을 내 보았는데, 음...^^;;

그래, 음식 사진은 다른 사람 보여주는 것도 있지만 자기만족도 있는거여(...)

전문점에 가면 나오는 크림 스파게티처럼 까르보나라 소스가 흥건하게 나와서 빵을 찍어먹을 수 있다던가
풍부한 소스의 맛을 즐길 수 있다던가 하는 정도의 소스 양은 아닙니다. 그냥 면만 비빌 수 있을 정도의 소스의 양.

그래도 그 고르곤졸라 향이 아주 진하지는 않은 편이고, 약하게 풍미가 느껴진다 - 정도로 인식할 수 있는 수준이라
고르곤졸라 치즈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 고르곤졸라 치즈가 들어간 요리를 처음 먹어볼 때의 입문용으로는
적당한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면에 고르곤졸라 치즈의 진한 맛을 기대한 분들에게는 조금 실망스러울 수도 있겠어요.
그냥 고르곤졸라 치즈의 풍미와 향을 '가볍게' 느낄 수 있는 편의점표 크림 스파게티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앞서 말했듯 고르곤졸라 치즈 특유의 향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 처음 입문하기에는 적당한 난이도라 생각합니다.
가성비는 아무래도 예전에 소개한 GS25의 위대한 스파게티 시리즈에 비해 떨어질 수밖에 없는 건 사실이지만
고소한 맛과 가벼운 풍미, 그리고 쫄깃한 면발의 맛이 나름대로의 소박한 이탈리안(?)의 행복을 느낄 수 있게 해 줍니다.
. . . . . .

본 블로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기업 '코리아세븐'의 블로그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5. 6. 2

덧글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6월 5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6월 5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