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5.6.24. 유타로 (천호) / 오래간만에 라멘, 그리고 오코노미야키와 생맥주 한 잔 by Ryunan

천호동에 오래간만에 생맥주 한 잔 하러 가고 싶다는 동생이 있어 퇴근하고 만나 같이 방문한 유타로.
오늘은 퇴근하고 집에 오니 평소보다 몇 배 더 피곤하고 당장에라도 쓰러질 것 같은 기분이라...
아주아주 간단하게 사진 몇 장과 함께 짧은 글만을 곁들인 심플한 포스팅으로 마무리합니다.

. . . . . .


초생강.


배추김치. 이상 기본찬.


천호동 유타로의 진가는 음식도 음식이지만 이 생맥주가 상징인 것 같습니다.
더 맛있는 맥주를 찾아보라면 얼마든지 찾을 수 있지만, 더 관리잘하는 곳을 찾으라면 쉽지 않습니다.


오래간만에 맛보는 시로(돈코츠) 라멘 한 그릇.


최근엔 다른 라멘집도 많이...는 아니고 몇 군데 다녀 그런 곳들과 비교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이 곳 라멘은 국물도 면도 라이트하게 느껴지는 맛.


그리고 규동...이라기보다는 그냥 쇠고기 덮밥 같은 느낌으로 어레인지된 규동.
어째 말이 뭔가 이상하게 꼬인 것 같다(...)


한국식으로 적당히 달달하게 볶아낸 쇠고기가 들어가 계란노른자와 비벼도 비리지 않고 맛있습니다.


원래는 맥주랑 밥만 먹으려 했는데, 이야기가 길어지다보니 맥주 한 잔 더 시키고 오코노미야키를 하나 추가.
오코노미야키 한 장에 12000원으로 다른 메뉴들에 비해 비싸긴 한데,
다른 전문점 가격과 비교해본다던가 나오는 크기 등을 생각해보면 맥주안주로 괜찮은 가격.


가쓰오부시와 마요네즈, 그리고 진한 소스가 철판 위에서 만들어내는 이 맛이 참 뭐랄까 괜찮습니다.

. . . . . .

여튼 오래간만에 찾아간 곳인데, 변하지 않고 한결같아서 좋네요. 맥주도 맛있었고...
집 근처는 아니지만 집에 가는 길목, 특히 자주 가는 게임센터 앞에 이런 매장이 있어 참 다행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끝...!! 이제 난 쓰러질 것이다...

// 2015. 6. 24


덧글

  • 알렉세이 2015/06/24 21:41 #

    규동 위의 하얀건 치즈인가요?
  • Ryunan 2015/07/01 22:14 #

    아니오, 계란 흰자입니다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0625
4499
20622572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