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5.7.9. 피자비빔면 (농심) / 불고기비빔면과 동시에 나온 시리즈 + 롯데카드로 수박할인 이벤트 (세븐일레븐) by Ryunan

오늘 소개할 상품은 농심에서 나온 컵라면 신상품인 '피자 비빔면' 입니다.
지난번에 리뷰한 적이 있었던 '불고기 비빔면'과 동시 출시된 상품으로... 언젠가 먹어봐야겠다... 생각했고
불고기 비빔면을 블로그에 썼으니 당연히 다음은 '피자 비빔면이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불고기 비빔면 후기 : http://ryunan9903.egloos.com/4389668 )

그 당시 블로그 덧글에 '제발 불고기에서 끝내세요...' 라고 거의 애원하다시피 이야기하신 분이 계셨지만...
죄송합니다... 저는 그렇게 말씀해주시면 더욱 궁금해져서 어떻게든 도전하고야 마는 성격입니다(...)

가격은 1500원. 구입처는 동네 세븐일레븐 편의점... 이지만 다른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 등지에서는 아직 판매하는 것을 보지 못했는데, 이런 신상품은 편의점 쪽에 제일 먼저 퍼지더군요.


이 제품 역시 농심 라벨 옆에 '신라면' 로고가 붙어있습니다. 이걸 넣어서 인지도를 더 높이고자 하는 의도.
하지만 불고기 비빔면도 마찬가지지만 이 제품 역시 신라면 로고 붙어있는 건 영 어색하더군요.


제품 측면 용기 라벨 디자인. 예전부터 느끼는 거지만 농심의 포장디자인 기술은 가끔 보다보면
어딘가 나사 하나가 빠진듯한 디자인이 많아서 영(...) 불고기 비빔면과 동시에 나왔음에도 통일성없는것도 그렇고
뭔가 글씨체도 묘한 것이... 지금도 나오고 있는 감자스낵 입친구 포장을 보는 것 같은 기분입니다.


용기 측면에는 피자비빔면의 특징 및 조리방법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색다른 맛의 비빔면이라 하는군요.


그리고 다른 측면에는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한 컵의 총 열량은 440kcal군요.


제품 용기 안에는 건더기스프가 별첨 포장으로 되어있지 않고 이렇게 면과 같이 들어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건조 올리브라던가 토마토 등 - 피자 토핑으로 들어갈 법한 재료들이 보이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


그리고 불고기 비빔면과 마찬가지로 피자 비빔면도 액상스프가 아닌 분말스프로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 액상스프 비빔면을 비빌 때보다 물을 아주 약간 남기고 비비면 더 잘 비벼질 수 있지요.


면이야 뭐 그냥 평범한 면.


뜨거운 물을 부은 뒤 약 3~4분 정도 있다가 물을 버려주고 면만 남겨주면 됩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면에 물을 아주 약간만 남겨주시면 분말스프이기 때문에 좀 더 수월하게 비빌 수 있습니다.


마치 일반 라면스프를 면에다 그대로 투하하여 비비는 것 같군요. 물론 실제 맛은 라면스프와 다릅니다만(...)
보통 라면스프와 동일해 보이는 분말스프지만 특수한 처리를 하였기 때문에 물에 잘 녹고 잘 비벼집니다.


예쁜 블로그 사진을 위해 다 비빈 면을 접시에 담고, 고명을 주로 윗쪽에 모아 보았습니다.
면발이 라면 면발이라 그렇지 매운 볶음국수라던가 혹은 스파게티 같이 생겼네요. 보기엔 꽤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하지만 맛은 미묘해(...)

피자에 들어가는 특유의 토마토 소스의 맛, 그러니까 케첩은 아닌 살짝 시큼한 그 향은 어느정도 잘 살렸습니다.
딱 맛을 보면 '어, 피자소스 맛이네...' 라고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정도의 맛이라 재현도는 나쁘지 않고
고명으로 블랙올리브라던가 토마토 등을 넣어 나름 피자의 느낌이 나도록 구색을 잘 맞춘 것도 괜찮습니다.

다만 제일 중요한 것은 맛이 별로 없어요(...)
아니 그렇다고 해서 막 절대로 못 먹을 정도라거나 그런 정도로 맛이 없다는 것은 아닌데,
그냥 피자소스 특유의 풍미와 맛 자체가 면과는 별로 안 어울려... 같은 게 일차적인 문제,
그리고 그 다음이 심각한데... 이 제품이 존속하는 데 있어 가장 치명타라고도 볼 수 있는 다른 문제는...

.
.
.
.
.
.

이게 피자비빔면보다 가격은 약 500원 정도 더 싼데, 훨씬 더 맛있다는 것...OTL

...제품 내적으로 맛 균형이 그다지... 인것도 문제라면 나름 문제겠지마는 이 점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생각;;;
나라도 둘 중에 하나 고르라면 치즈분말도 들어가있어 치즈맛을 더 느낄 수 있는 이것을 고르겠다...!!

. . . . . .

지난 번 불고기 비빔면 리뷰에서 먹지 말라고 말려주신 분의 기분을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는 체험이었습니다만
그래도 이렇게 제품을 맛볼 수 있게 된 것에 대해서는... 나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게 블로그정신... 이라고 생각해야 되는 것일까요.

.
.
.
.
.
.

(Bouns) 롯데카드로 수박 구매하고 30% 할인혜택을 누리자 (세븐일레븐)


분위기를 전환하여, 여름 시즌 시작으로 이제 수박이 가장 많이 팔리는 과일일 정도로 수요가 늘어났는데요,
보통 과일을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것은 막 직장인들 많이 다니는 오피스 중심가에서 식사대용으로 파는
바나나라던가 팩에 담긴 포도 정도로만 구매 가능한 게 일반적이었는데, 이번에 세븐일레븐 쪽에서 마트 쪽에서
구매가 많이 이루어지는 수박, 그리고 계란 - 것도 한 판 짜리 계란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7월 한 달 동안은 판촉 기념으로 롯데카드로 수박 또는 계란 결제시 30% 할인을 해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현재 확인결과 7kg 기준 수박 한 통이 13,900원에 팔리고 있으니 30% 할인시 9,730원이 나오는군요.


최근 여름 시즌이 되면서 수박 판매량이 많아지고 그만큼 수요가 많아져
편의점에서도 본격적인 판매 개시를 시작하고 좀 더 많이 팔리고자 - 이런 행사를 진행중인 듯 한데,
카드를 보유하고 계신 분들이라거나 혹은 사무실 근처에 마트가 없는데 갑자기 과일이 필요할 경우(가 있으려나...)
이런 쪽에서 구입을 해 보시는 것도 조심스럽게 한 번 제안해봅니다.

편의점에서 수박이라니, 뭔가 안 어울리는 것 같지만서도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나쁘진 않네요.

. . . . . .



본 블로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기업 '코리아세븐'의 블로그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5. 7. 9


덧글

  • LWJ 2015/07/09 23:39 # 삭제

    계란 가격 요새 만만치않은데 저 행사를 통해서 사면 정말 싸네요. 가족중에 롯데카드를 쓰는 사람이 없다는게 아쉬워집니다.
  • Ryunan 2015/07/13 23:20 #

    네, 저도 부모님 따라 가끔 장 보러 가면 계란 가격 보고 많이 놀랍니다.
  • Fairytale 2015/07/10 04:01 # 삭제

    저는 오뚜기 스파게티 보다 훨씬 본격적인 느낌이 들고 맛있었는데 전체적인 평이 안좋네용ㅠㅠ 세븐 7월행사로 웰치스 포도 증정이라 가성비도..ㅎㅎ 
    근데 대체 왜 신제품들은 죄다 가격을 다 이렇게 설정해서 가격경쟁력을 잃고 시작하는지 모르겠네요;;
  • Ryunan 2015/07/13 23:21 #

    제 주변 사람들은 대부분 나쁘다고 해서...

    요즘 나오는 컵라면은 보통 1500원에서 시작하는 것 같더군요.
  • 누리소콧 2015/07/12 02:12 #

    저두 피자 비빔면 별루더라구요 ㅎ
  • Ryunan 2015/07/13 23:21 #

    막 못먹을 정도 그런 건 아닌데, 다른 것들에 비해서 다시 먹을 메리트가 없지요 확실히..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4610224
60555
18029068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