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5.9.26. 그릴로꼬 (노량진) / 깔끔한 인앤아웃 스타일 수제햄버거, 두 번째 방문. by Ryunan

노량진에 있는 '그릴로꼬' 라는 인앤아웃 스타일의 수제버거 전문점, 예전에 다녀온 적 있었는데요...
지난 BMK 대회 때 점심에 사람들 몇 명과 함께(라고 해 봤자 총 네 명이지만) 한 번 더 다녀왔습니다.
지난번에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매장 바깥의 사진은 어째서인지(...) 없네요...
(노량진 수제버거 전문점 그릴로꼬 첫 번째 방문 후기 : http://ryunan9903.egloos.com/4390547 )

예전에 한 번 길게 소개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특별한 코멘트는 없이 사진 위주로 나갑니다.

. . . . . .


1인 1메뉴 주문시 카운터 옆에 탄산음료 기기가 있어 자유롭게 음료를 가져다마실 수 있습니다.
이 날 목이 많이 말랐던 관계로 일단 칠성사이다(스프라이트 아님) 한 잔을 가져와서 마신 뒤...


그릴로꼬 치즈버거 세트(런치 6400원) 도착. 사이드메뉴로는 감자튀김 대신 나쵸와 치즈소스 선택.
사이드메뉴는 기본이 감자튀김인데, 치즈나쵸칩과 쉬림프볼로 무료변경 가능, 그리고 1500원을 추가하면
치즈 감자튀김으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쩐지 이번엔 나쵸칩이 먹고 싶어서 이 쪽을 골랐어요.


구운 양파와 다진 할라피뇨 고추, 그리고 치즈와 아일랜드 드레싱을 듬뿍 얹은 치즈 감자튀김.
저 말고 같이 간 일행이 주문했는데, 전형적인 고칼로리 맥주안주라는 느낌. 저야 먹어본 적이 있어서...


나쵸칩은 양념이 가미되지 않은 순수하게 담백한 옥수수맛만 느껴지는 평범한 나쵸칩입니다.


그냥 먹어도 되긴 하지만, 같이 나오는 치즈소스에 찍어먹으면 좀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긴 하지요.
기름진 감자튀김이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땐 이런 식으로 사이드메뉴를 변경해도 될 것 같습니다.


예전에 오픈 초기때 한 번 먹어보고 오래간만에 다시 방문하게 된 그릴로꼬인데,
초창기 때 비해 음식이 많이 안정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장 큰 발전이라면 역시 치즈...라고 해야하나.
처음엔 그냥 패티 위에 덩그러니 놓여있던 치즈가, 이젠 열기에 살짝 녹아서 더 자연스럽고 맛있게 바뀐 것.


크기가 그렇게 크진 않지만, 신선한 재료가 풍부하게 들어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초창기 때 비해 훨씬 더 좋아진 것 같네요. 가격대는 다른 노량진 음식물가에 비해 살짝 높긴 하지만
인앤아웃 스타일의 깔끔하게 잘 만든 수제버거를 먹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보실 가치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 . . . . .

※ 그릴로꼬 찾아가는 길 : 지하철 1,9호선 노량진역 하차 맥도날드 골목 안으로 들어와 쭉 직진, 우측에 위치.

.
.
.
.
.


노량진 OK마트에서 신기한 물건(?)을 하나 발견하여 집어왔습니다.


무려 1.5리터 페트병에 들어있는 아이스 밀크커피인데 가격이 겨우 1000원밖에 하지 않더군요.
브랜드는 메이저 브랜드가 아닌 처음 보는 브랜드, 약간 반신반의하며 한 병 사 왔습니다.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부분을 확대한 모습.


그리고 영양성분표도 참조. 1회 제공량을 100ml 한 컵으로 표기해놓았더군요. 종이컵 하나 정도 분량?


아이스커피답게 시원하게 얼음도 넣어서 마셔보긴 했습니다만... 음, 역시 예상대로 미묘한 맛(...)
10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그냥 싼 맛에 마실만한 달달한 커피긴 합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
혹시나 노량진 OK마트에서 발견한다 하더라도 정말 싼 맛에 즐기는 것 아니면 별로 추천하고 싶진 않습니다.
돈을 조금 더 들여서라도 조금 더 맛있는 캔커피를 사 드시는 것이 나을 것 같아요.

// 2015. 9. 26


덧글

  • 알렉세이 2015/09/27 09:18 #

    으헤헿 햄벅햄벅
  • Ryunan 2015/09/29 00:17 #

    행복한 맛...ㅠㅠ
  • 잔망스러운 북극여우 2015/09/29 20:21 #

    노량진 거주중인데 처음 보네요. 시간나서 함 가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다음에 노량진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면

    삼익상가 지하에 있는 '권풍 수타돈까스' 한번 리뷰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괜찮았는데, 맛에 비해서 손님이 너무 없어서 의아하더라고요.

    제 혀가 이상한건지. 검증 부탁드려요.
  • Ryunan 2015/10/03 01:09 #

    기억하고 있겠습니다. 다음에 노량진 가면 한 번 들러보도록 할께요 :)
  • anchor 2015/10/07 10:31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0월 7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0월 7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바라밤밤 2015/10/08 03:28 # 삭제

    사진이 넘 리얼하게 나왔어욬ㅋㅋㅋㅋ 배고파지네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1539128
48399
18458828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