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5.11.17. 버거브라더스 미니버거 상하이 스파이시 & 오리지널불고기 (샌드팜) + 세븐일레븐 어벤저스 피규어 3주차. by Ryunan

지난 번 어벤저스 행사 때 냉장코너에서 발견하고 집어온 '버거브라더스' 라는 제품입니다.
세븐일레븐 쪽에 공급하는 푸드상품 브랜드인 '샌드팜' 에서 나오는 제품으로 가격은 2100원이란 미묘한 가격.


'상하이 스파이시 버거', 그리고 '오리지널 불고기 버거' 의 두 가지 버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거 크기는 일반 버거의 절반 정도로 작은 - 모닝빵 사이즈의 미니버거 크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실제 중량도 120g으로 일반 편의점 햄버거 한 개의 중량보다 약간 가벼운 편입니다.


11월 한 달간, 세븐일레븐에서는 본 제품 구매시 세븐업 355ml 캔 하나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그냥 제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뚱뚱이 캔 음료가 하나 붙어오니 가성비 면에서는 꽤 괜찮은 증정.


제품 포장 뒷면입니다. 두 개의 미니버거가 포장 안에 들어있는 모습이 눈에 띄는군요.
어쩐지 버거는 자동차 바퀴 같고, 차량이 거꾸로 전복된 듯한 느낌... 뭔소리래!!


제품의 영양성분표. 두 개(120g)의 열량은 335kcal로 버거 제품 치고는 조금 낮은 편입니다.


그리고 원재료 및 함량, 기타 정보 등이 적혀있는 부분입니다. 참고하실 분은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으레 이런 상품이 다 그렇듯 냉장 상태의 버거를 바로 꺼내먹는 것보다 데운 뒤 꺼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품 포장에는 전자렌지에 약 30초 정도 돌린 후에 꺼내먹어야 된다고 하더군요. 실제 그 정도 돌리면 꽤 뜨겁고
제 기준으로는 약 20~25초 정도만 돌려도 딱 먹기 좋을 정도로 어느정도 익는 것 같았습니다.


사진으로 얼마나 가늠이 갈 지 모르겠지만, 버거에 들어가는 빵 크기는 모닝빵보다 약간 큰 정도입니다.
초점이 약간 어긋나있다는 것이 못내 아쉬운데, 오른쪽이 상하이 스파이시, 그리고 왼쪽이 오리지널 불고기.


상하이 스파이시 쪽은 나름 슬라이스 치즈도 들어가있고 소스도 꽤 풍부하게 발라져 있는 편이네요.


반면 오리지널 불고기 쪽은 뒤에 치즈가 들어있긴 하지만, 어딘가 미묘하게 약간 부족한 느낌.


버거를 열어보았습니다. 왼쪽이 오리지널 불고기, 그리고 오른쪽이 상하이 스파이시 버거.
두 버거는 같은 패티를 사용하는 것 같고, 맛의 차이는 위에 발라져있는 소스에서 오는 것 같은데...
소스가 한 쪽으로 쏠린 거야 어쩔 수 없다 쳐도 오리지널 불고기(왼편) 쪽의 소스 양이 좀 많이 부실하네요.

사진엔 잘 안 보이지만, 아래쪽에 다진 피클이 들어간 마요네즈 샐러드가 발라져있어 약간 커버되긴 하지만...
소스쏠림 문제야 패스트푸드에서도 거론되는 것이니 그렇다 쳐도 좀 더 많이 발라졌으면...


오리지널 불고기의 단면. 불고기 소스만 좀 더 풍부하게 발라져 있었더라면 좀 더 괜찮았을텐데 하는 맛.
그 외에는 그냥 지극히 평범한, 전형적인 편의점 햄버거의 맛이었습니다. 별다른 감상이 없었어요.


그리고 상하이 스파이시 쪽은... 소스의 차이가 있다곤 해도 전혀 스파이시한 느낌이 없어서 개인적으로 실망.
그렇다고 불고기 쪽이 낫다는 것은 아니고, 불고기는 그냥 평범한 불고기버거라는 특색이라도 있었지만,
이 쪽은 그런 '상하이 스파이시' 라는 이름에 걸맞은 매콤한 맛도 거의 느껴지지 않아 실망스러웠다는 것이었습니다.

. . . . .

...솔직하게 말해 세븐일레븐 판매제품 소개하는 거라지만, 이 제품 좀 애매했습니다...
두 가지 종류의 버거를 즐길 수 있다는 컨셉...의도 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똑같은 내용물의 구성에 소스만 다르게 하여 다른 버거인 것처럼 내세우고, 그나마 소스도 많이 발라진 게 아니라
확연히 차이가 나는 맛을 느낄 수 있는 수준도 아니라 굳이 이걸 사 먹을 필요가 있을까... 싶었던 제품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버거보다는 그냥 단품 한 개로 나오는 일반 세븐일레븐의 햄버거를 드시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아요.
바이더웨이 시절부터 판매되었다 통합되면서 세븐일레븐으로 건너온 더블디럭스버거라든지,
웨지감자가 꽤 풍부하게 들어간 통웨지 버거 같이 가격은 이것에 비해 더 저렴한 1천원대를 유지하면서도
푸짐한 볼륨감이라든가 가성비 괜찮은 버거는 더 많이 찾아볼 수 있으니까요.

. . . . . .


그리고 어김없이 이어지는 어벤저스 피규어 수집 - 3주차.
지난 주차의 어벤저스 피규어 콜렉트 현황은 예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어벤저스 피규어 1주차 : http://ryunan9903.egloos.com/4396642 )
(어벤저스 피규어 2주차 : http://ryunan9903.egloos.com/4396940 )

이번 7천원에 맞추는 물건 구성은 이렇게입니다. 얼마 전 리뷰한 문제의 음료 '지코' 가... 껴 있습니다...;;

. . . . . .


어쨌든 세 번째 피규어도 획득.


과연 이 검은 봉투 안에는 어떤 게 들어있을까요.


헐크 등장!

어느 정도 원했던 것이 나와 꽤 만족스럽습니다.


제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피규어 콜렉팅 현황은 3주차까지.
지금도 피규어 행사는 세븐일레븐 매장 일부에서 계속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세븐일레븐 어벤저스 피규어 판매매장 찾기

. . . . . .


본 블로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기업 '코리아세븐'의 블로그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5. 11. 17


덧글

  • ㅇㅇ 2015/11/17 14:55 # 삭제

    중간에 버거 두 개 같이 찍힌 사진에서 오른쪽 왼쪽 설명 맞나요? 아래 설명이랑 달라서 혼동되네요
  • Ryunan 2015/11/19 22:56 #

    제가 잘못 적었습니다, 그래서 본문을 수정했습니다.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4568201
60181
17967261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