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5.11.25. 더 커진 사천짜장쫄볶이 (세븐일레븐) /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짜장떡볶이. by Ryunan

오늘 소개할 상품은 편의점 레토르트 즉석식품인 '더 커진 사천짜장 쫄볶이' 입니다. 가격은 2300원.
세븐일레븐 판매제품으로, 예전에 리뷰한 적 있었던 더 커진 국물떡볶이(http://ryunan9903.egloos.com/4365712)
그리고 더 커진 치즈떡볶이(http://ryunan9903.egloos.com/4390327)의 후속 시리즈로 나온 상품 같군요.


용기 측면의 제품 라벨의 모습. 전자렌지에 데워먹는 과정이 필요한 제품이군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입니다. 한 그릇 열량이 711kcal로 '상당히 높은 편'
그리고 세븐일레븐 제품인데, 총 열량이 711kcal에 딱 맞춰져있는 것도 조금 신기하긴 하군요...^^;;


제품 이용시 주의사항 및 조리방법입니다.
그냥 일반 컵라면처럼 뜨거운 물을 부어서 먹는 게 아닌 전자렌지 조리과정이 필요한 제품이므로
편의점 매장 내에서 먹는것이면 큰 상관이 없지만, 집에서 먹을 땐 전자렌지가 있어야 합니다.


용기 안에는 사진과 같이 진공 포장되어있는 쫄면과 쌀떡, 그리고 사천짜장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용기 안에 쫄면 -> 떡볶이떡 -> 사천짜장 소스 순서대로 내용물을 넣은 뒤
끓는 물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넣습니다. 그리고 그대로 뚜껑을 덮고 3분30초~4분 정도 데웁니다.


약 4분 정도를 데웠을 때의 모습.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먹을 땐 이 상태에서 바로 비벼먹으면 됩니다.
국물이 좀 많아보이지만, 적당히 떡과 쫄면을 잘 비벼내면 국물을 떡과 면이 그대로 흡수하여 금방 졸아들더군요.


역시 저는 블로그용으로 모양을 내기 위해(...) 그릇에 담은 뒤 참깨를 살짝 뿌려 곁들여냈습니다.
집에서 먹을 땐 취향에 따라 파라든가 양파 등을 살짝 썰어넣어도 되고 비엔나 소시지를 넣어도 좋습니다.
정말 간편한 방법으로는 안 쓰고 놔두고 있는 라면 건더기스프 같은 걸 넣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단 이런 부가적인 재료들은 전자렌지에 돌리기 전, 그러니까 뜨거운 물 넣기 전에 미리 넣어야되겠죠.


매콤한 사천짜장 소스에 잘 버무려진 한 입 크기의 쌀떡, 그리고 두터운 쫄면의 모습.


맛은 생각보다 아주 맵진 않은 짜장 떡볶이의 맛. 다소 아쉬웠던 것이 있다면, 얼마 전 포스팅을 통해 리뷰한
'리얼 사천 생 짜장면(세븐일레븐 : http://ryunan9903.egloos.com/4397502 ) 에 비해 좀 부족한 듯한 느낌.
어쩌면 전에 먹었던 리얼 사천 생 짜장면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상대적으로 비교가 되는 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조금은 들었던... 좀 더 맛이 진하고 매콤한 맛이 강화되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여운이 남았던 제품이었습니다.

소스 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매운 고추기름 별첨조미유 같은 게 있었더라면 좀 더 낫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래도 열량이 엄청나게 높고(...) 쫄면과 함게 떡이 들어있어 포만감은 높으니 가벼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면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약간 모자란다... 싶으면 삼각김밥 한 개 정도 곁들여도 좋고요.

. . . . . .


본 블로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기업 '코리아세븐'의 블로그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5. 11. 25




통계 위젯 (화이트)

20633852
27257
19856576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