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5.12.3. 오늘은 함박스테이크 도시락 (GS25) / GS25의 새 브랜드, 신동엽의 오늘의 메뉴 + 겨울한정 삿포로 겨울이야기(冬物語) by Ryunan

오늘 소개할 상품은 GS25에서 출시한 도시락 신상품인 '오늘은 함박스테이크 도시락' 입니다.
GS25의 김혜자, 홍석천의 뒤를 잇는 세 번째 푸드상품 모델인 '신동엽의 오늘의 메뉴' 브랜드 상품으로
가격은 4200원입니다. 지금의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는 살짝 평균치보다 높다... 싶은 가격.

. . . . . .


GS25는 매번 자사 푸드상품 모델을 계약하는 운이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처음 김혜자를 모델로 기용, '마더 혜레사' 라는 별명을 만들어내고, 이후 홍석천의 '나이팅게이(...)' 로 이어지며
가격대비 푸짐하고 구성이 좋은 푸드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연일 좋은 이미지를 만들어내고 있는데,
이번에는 그 바통을 신동엽이 이어받게 되었습니다. 신동엽 푸드상품 브랜드 테마는 '동엽신이 제안하는 오늘의 메뉴'

현재 '동엽신의 오늘의 메뉴' 브랜드는 샌드위치, 김밥, 햄버거, 도시락 등 총 5가지가 출시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그 다섯 가지 중 하나인 오늘은 함박스테이크 도시락이고요.

. . . . . .


도시락 뚜껑에 붙은 라벨 부분을 확대시켜보았습니다. 원재료 및 함량 표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시락 중량은 같이 증정으로 붙은 코카콜라 제외 417g, 전자렌지에 약 1분 50초 데워먹는 것을 권장합니다.


참고로 어째서인지 본 도시락은 별도의 젓가락이 같이 들어있지 않더군요.
제가 구입한 것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도시락 구입시 매장에 비치된 젓가락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현재 신동엽 푸드상품을 구매하면 코카콜라 캔 하나가 무료 증정품으로 붙어옵니다.
이게 한시적 이벤트인지, 아니면 영구적으로 세트에 포함되는지 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보통 증정품의 경우 따로 비치되어 있는 증정상품을 가져와야 하는데, 이 콜라는 도시락 용기에 같이 들어있어
약간 의외였달까요... 다만 따로 판매되는 250ml캔이 아닌 200ml 사이즈의 미니 캔입니다.


도시락 오픈케이스.

메인 반찬인 함박스테이크(왼쪽)을 중심으로 양식 계열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증정으로 붙어오는 콜라는 저렇게 용기에 따로 콜라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만들어져 있더군요.


콜라를 제외한 순수 음식 부분만을 살짝 확대.
X자 모양의 용기에 밥을 비롯하여 다양한 종류의 양식 반찬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


흰쌀밥 위에는 후리카케가 뿌려져 있는데, 간이 되어있지 않아 반찬 없이 그냥 먹기엔 다소 무리.
그래도 깨가 듬뿍 올라가 밥을 씹을 때 고소한 깨의 향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은 좋습니다.
맛을 내기 위해 후리카케를 뿌렸다기보다는 밥을 좀 더 화려하고 먹음직스럽게 보이게 하기 위해 뿌린 듯 합니다.


사이드 반찬으로는 삶은계란 반 개, 그리고 웨지감자 튀긴 것과 볶음김치가 있습니다.
볶음김치를 제외하고 웨지감자, 그리고 삶은 계란은 간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반찬으로 먹기에는 부적합하고
오이지, 혹은 볶음김치 등의 다른 반찬과 함께 먹는 쪽을 권합니다. 혹은 스테이크 소스를 묻혀 먹거나...


아랫부분엔 사이드메뉴로 토마토 소스와 파슬리가루를 뿌린 펜네 파스타 약간과 새우튀김이 있습니다.


펜네 파스타는 양식 돈까스 시키면 나오는 마카로니 샐러드 같은 개념으로 생각하고 먹으면 될 듯.
그냥 사진에서 보면 딱 느낄 수 있는 전형적인 토마토 소스의 맛. 양식에 나오는 사이드메뉴의 정석.


의외로 퀄리티가 꽤 좋았던 것이 메인 반찬인 햄버그 스테이크였는데요, 일단 꽤 두꺼운 편입니다.
데미그라스소스가 햄버거 전체에 듬뿍 올려져 있는데, 크기는 이 정도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수준.


전자렌지에 데워먹을 때 오이피클은 따로 빼놓고 데울 수 있도록 전용 종이그릇에 담겨져 나옵니다.
전자렌지에 같이 넣고 데워서 뜨겁게 익은 시큼하고 이상한 오이피클 드시지 말고 꼭 꺼내놓고 데워 드세요.


감자튀김, 그리고 새우튀김이 반찬으로 있지만, 머스타드 소스나 케첩 등을 별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편의점에서 먹는다면 어쩔 수 없지만, 집에서 먹을 땐 케첩이나 머스타드를 곁들이면 더 좋습니다.
집에 일전 패스트푸드점에서 먹고 남긴 일회용 케첩이 있어 꺼내보았는데, 이런 거 하나 있음 편리하고 좋지요.


따끈하게 데워진 새우튀김 위에다가 일회용 케첩을 쭈욱.
일반적으로 새우튀김 위에 뿌리는 타르타르 소스 같은 건 보통 집에 구비해놓고 있지 않으니(...)
참고로 웨지감자 위에도 살짝 뿌려서 먹었습니다. 역시 그냥 먹는것보단 이렇게 소스를 겸비하는 게 좋습니다.


메인 반찬인 햄버그 스테이크는 나무젓가락으로 잘라도 잘 쪼개질 정도로 고기가 부드러운 편입니다.
신 맛이 날 정도의 자극적인 소스가 아닌 은은한 단맛이 느껴지는 데미그라스 소스가 골고루 발라져 있어
밥반찬으로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그렇게 짜지 않아 부담없는 햄버그 스테이크 소스 맛이 꽤 좋은 편이군요.
스테이크 고기는 돼지고기인데, 두툼한 두께에 비해 질기지 않고 보들보들하게 씹혀 편의점 치고 충분히 준수한 퀄리티.

. . . . . .

최근의 편의점 도시락들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기는 것을 컨셉으로 한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런 측면에서 본 도시락 역시 메인 반찬으로 고기를 내세우고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전면에 보기 좋게 배치하여
눈으로 보는 즐거움, 그리고 먹는 즐거움과 만족감을 동시에 안겨주고 있는 제품으로 큰 손색이 없습니다.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한 끼 식사를 때우고 싶을 때 한 번 꺼내들어 보셔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일단 처음으로 만난 신동엽 브랜드의 편의점 도시락은 이 정도면 충분히 합격.

.
.
.
.
.
.
.
.

난 신동엽의 이 눈빛 하나만으로도 뭔가 엄청난 음흉함과 섹드립이 응축되어 있는 게 너무 좋아(...)

.
.
.
.
.
.
.


일본 삿포로 맥주에서 겨울한정 제품으로 '겨울이야기(冬物語)' 라는 이름의 상품이 출시되었는데요...


이 '겨울이야기' 한정 시리즈가 캔까지 '한글화' 되어 미니스톱, 그리고 홈플러스에서 현재 판매중입니다.
과거엔 그냥 일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이었는데, 캔까지 현지화되어 이렇게 한국에서 구할 수 있다니
뭐랄까 굉장히 신기하기도 하고 또 그만큼 한국의 맥주시장이 커졌다는 걸 의미하는 것 같기도 하고...^^;;

저는 미니스톱에서 구매했는데, 정가는 4300원. 다만 1000원 상설할인이 있어 3300원에 구매했습니다.
홈플러스를 가면 운 좋게 4캔 만원 행사로도 집어올 수 있다고 하는데, 아직 홈플러스에서는 보지 못했습니다.

. . . . . .

캔 디자인의 한글화를 정말 잘 했습니다. 그냥 한자를 '겨울이야기'라는 한글로 바꾼 것 뿐인데,
저 특유의 절제된 느낌의 명조체의 '겨울이야기' 라는 서체가 만들어내는 분위기가 너무 취향이라...


기존 삿포로 맥주보다 도수는 약간 더 높은 6도. 캔맥주 원산지는 일본.


예전에 구비해놓은 집에 있는 삿포로 전용잔에 따라서 한 잔...^^
도수가 약간 높아 일반 삿포로보다 좀 더 진한 무게감이 느껴지면서도 부담없이 남게되는 깔끔한 뒷맛이 좋습니다.

이것 말고 한 캔 더 구매해놓았는데, 이건 다음에 정말 추운 날 집에서 쉴 때 마셔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삿포로 맥주는 전용잔에 약 80%정도를 먼저 따른 뒤 거품이 꺼지기를 기다렸다가 남은 걸 채우는 방법으로 채워야 좋다는데,
이걸 마실 땐 그걸 생각하지 않고 그냥 막 따라서... 다음에는 그 방법을 따라 마시는 걸 생각해봐야 할 듯.

. . . . . .

덤으로 이런 행사도 현재 진행중이라는군요(...)

페이스북 삿포로맥주 페이지에 접속 후 포토댓글로 겨울이야기 마시는 사진을 인증하면 삿포로 여행상품권과
후쿠오카행 카멜리아호 승선권을 준다고(...) 아직 응모는 하지 않았는데, 남은 한 캔... 해 볼까...
기다려라, 삿포로! 겨울의 홋카이도(...??)

// 2015. 12. 3


핑백

덧글

  • 알렉세이 2015/12/03 22:36 #

    나이팅게잌ㅋㅋㅋㅋㅋㅋ
  • Ryunan 2015/12/06 13:02 #

    홍석천 도시락 나오고 '나이팅게이' 라는 별명이 붙은 적이 있었거든요 ㅋㅋㅋ
  • ㅇㅇ 2015/12/03 23:57 # 삭제

    GS25 도시락이 기본으로 젓가락을 안 준 지가 꽤 오래됐어요.
  • Ryunan 2015/12/06 13:02 #

    아, 꽤 오래되었군요... 반드시 젓가락을 따로 챙겨야겠습니다.
  • dd 2015/12/04 11:00 # 삭제

    넘 길어서 전자렌지에서 안돌아간단 말이 있던데요?
  • Ryunan 2015/12/06 13:02 #

    전자렌지 안에 들어가긴 합니다. 다만 접시에서 빙글빙글 돌기엔 약간 무리가 있을지도 몰라요. 데워지는 덴 문제가 없었지만...
  • muhyang 2015/12/05 00:01 #

    겨울 이야기는 그저께 홈플러스에 갔다가 보고 샀습니다.
    당당하게 한글로 찍어 놓아서 놀랐죠. 지금 마시고 있습니다.
  • Ryunan 2015/12/06 13:03 #

    저도 하나 남겨놓았습니다. 이것은 천천히 마셔야겠어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1968212
60181
17976213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