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5.12.18. 에어팝 바질체다치즈 + 러버덕 구미(Rubber Duck Gummy) 망고젤리 (세븐일레븐) by Ryunan

세븐일레븐의 '세븐셀렉트 브랜드' 의 자체 PB스낵 '에어팝 바질체다치즈' 입니다. 가격은 1000원.
기름에 튀기지 않고 만들어낸 가볍게 즐기는 스낵으로
커널스에서 나오는 에어팝, 그리고 오리온제과의 뉴팝과 비슷한 컨셉의 제품으로 보입니다.


가격은 1천원. 천원짜리 한 장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잔돈이 필요치 않아 간편한 구매가 가능.


제품 포장 뒷면입니다. 다른 세븐일레븐 전용 스낵들과 비슷한 구성.


튀겨내지 않고 열과 압력을 이용해 만들어냈다고 하는군요. 일종의 뻥튀기 스낵으로 보면 되려나...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입니다. 고개를 돌려서 봐야 하는 불편이 있긴 하지만(^^;;)
기름에 튀기지 않았다고 하여 열량이 낮은 건 아닙니다. 한 봉지(50g)의 열량은 250kcal니 참고를...
특이사항으로 화이트치즈, 체다치즈시즈닝과 파우더 등이 들어가 치즈맛을 한껏 더해주고 있습니다.


안에는 이렇게 삼각형 모양의 치즈 시즈닝과 파우더, 그리고 파슬리가루가 뿌려진 스낵이 들어있습니다.
중량은 가볍지만 뻥튀기 계열의 스낵이라 부피가 커서 그런지 양은 꽤 되는 것 같아보이더군요.


부분부분 샛노란 부분이 돋보이는 게 보이고 냄새를 맡았을 때 특유의 치즈향도 어느정도 느껴지는 편입니다.


스낵을 이렇게 뒤로 돌려보면 반대쪽에는 살짝 홈이 파져있고 울퉁불퉁하다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일단 기름에 튀기지 않은 스낵이라 기름진 맛이 없고 상당히 바삭바삭한 식감이 가장 큰 특징.
바삭한 뻥튀기 같은 식감과 동시에 고소한 콘스낵의 뒷맛, 그리고 치즈시즈닝의 진한 맛이 생각외로 꽤 괜찮네요.
치즈 씨즈닝이 먹을수록 꽤 진하게 느껴지고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짠맛은 적어 먹는 부담이 상당히 적습니다.

간단한 간식으로 즐겨도 괜찮을 것 같지만
배가 부른 상태에서 배 채우지 않는 맥주안주거리로 즐기기에 가장 잘 어울릴 듯 합니다.
가벼운 컨셉의 치즈스낵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할만할듯. 치즈볼 같은 느끼함과는 다른 인상입니다.

. . . . . .


이번 포스팅에는 스낵과 함께 별개의 또 다른 제품을 이어서 소개하려 합니다.
예전 잠실 석촌호수를 강타했던 '러버덕 프로젝트' 를 기억하시는 분이 지금도 계실텐데, 다소 늦은 감이 있지만
세븐일레븐 단독으로 '러버덕 구미 망고젤리' 라는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자체 생산이 아닌 독점 수입 제품.
이렇게 생긴 박스가 매장에 비치되어있고 옛날 계산대 앞의 초콜릿처럼 낱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개당 가격은 200원.


박스 측면의 모습. 석촌호수 위에 띄워져 있었던 그 러버덕의 모습이 기억나는군요.


박스 하단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입니다. 당연히 글씨가 눈에 보일 리 없기에(...)


한글 부분을 살짝 확대시켜보았습니다.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가 표기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박스 안에는 이렇게 낱개로 개별 포장된 오리 모양의 노란 젤리가 들어있습니다.
편의점에서 물건구매 후 잔돈이 백원단위로 남을 때, 잔돈처리를 위한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들인 듯.
그래서인지 매장에도 과자 코너가 아닌 카운터 근처, 껌 등이 있는 곳에 이 제품이 배치되어 있더군요.


안에는 이렇게 오리 모양의 젤리가 들어있습니다. 진짜 러버덕과 동일한 모양새는 아니지만,
그래도 조그마한 크기 치고 꽤 오리의 모양은 잘 유지되어 있는 것...같긴 하군요. 눈과 입 모양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검은 반점으로 눈 정도만 그려져 있으면 좀 더 예쁘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조금은 있습니다.

맛은 그냥 평범한 망고맛 젤리의 맛. 막 특색있다거나 혹은 인상적인 맛은 아닙니다.
허나 이 제품은 맛이나 그런 것보다는 주로 다른 음식이나 디저트류들과 같이 있을 때 일종의 디스플레이용으로
올려놓아 시각적인 효과를 더해주는 식의... 목적으로 많이 활용하면 좋을 것 같은 컨셉이란 생각이 드는군요.

마침 이글루스 채다인님의 블로그에 러버덕 젤리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나와있으니
이 쪽을 보시면 러버덕의 올바른 활용방법(?)에 대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totheno1.egloos.com/4102324 )

. . . . . .


본 블로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기업 '코리아세븐'의 블로그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5. 12. 18


덧글

  • 다루루 2015/12/18 21:05 #

    봐오... 바코드 인상적이네요. 그나저나 치즈스낵 하면 다소 부담스러운 이미지인데... 느끼한 것도 있고 기름진 것도 종종 있었고 하니.
  • Ryunan 2015/12/24 22:40 #

    저건 기름에 튀기지 않은 스낵이라 치즈향이 잘 느껴지지만 느끼함은 없어 좋았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0333852
27257
19856546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