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6.1.10. (스크롤 주의) 현대백화점 판교점 방문후기 (1) - 지하1층 식품관을 제외한 다른 매장. by Ryunan

판교에 새로 오픈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약 한 달 여쯤 전에 다녀왔습니다.
상당히 큰 규모로 야심차게 출점한 백화점이라 처음 백화점이 오픈했을 때 상당히 많은 화제를 모았던 곳.
일반매장도 매장이지만, 특히 지하의 식품관 쪽에 유명 브랜드를 많이 유치하여 이글루스서도 작은 화제가 되었지요.

방문했을 때가 오픈한 지 100일 정도 되었는데, 그 때 모 동생과 함께 다녀온 후기를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사진이 워낙 많아 식품관 쪽은 따로 이어지는 포스팅으로 쓸 것이고 여기선 식품관을 제외한 매장 사진만 올립니다.
사진에는 코멘트가 있는 것도 있고, 코멘트가 없는 것도 있는데, 간단하게 사진 위주로 즐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 날, 부슬비가 내리고 하늘이 상당히 흐려 그런지, 백화점 근처 분위기가 매우 을씨년스럽더군요.
사실 판교 근처의 분위기를 개인적으로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 백화점 위치가 약간 뜬금없는 감도 있었습니다.

. . . . . .


1층 매장의 에스컬레이터 앞.


열기구 모양의 조명이 에스컬레이터 사이에 있더군요.



CGV극장이 5층인가에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극장 앞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진열해놓은 모습.



옥상의 야외공원에 회전목마 놀이기구가 있어 보고 살짝 놀랐던...



유명한 브랜드 호떡인지 모르겠는데, 수십명의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어서 조금 의아했습니다.
호떡당... 처음 들어보는 이름인데 줄을 서서까지 먹을 정도로 맛있는 곳인지는 살짝 의문이 들었던...


주말이라서 어린아이들을 상대로 무슨 이벤트라도 하는지, 광대 복장을 입은 직원들이 보이네요.


CGV극장 옆에 붙어있는 카페.


카페 안에 족욕을 할 수 있는 시설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운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런 머신 하나 집에 있으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라인 캐릭터 팝업스토어가 있더군요. 여기서 상당히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입구에 있는 라인 캐릭터 인형들.


화를 내는 브라운 얼굴 만들기.


역시 화 내는 코니를 만들어보려 했으나... 뭔가 애매하게 실패.



다양한 옷을 입고 있는 벽에 진열된 브라운 인형. 실제 판매용이 아닌 디스플레이용입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라인 팝업스토어는 선물매장과 함께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더군요.
음료 가격이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라인 캐릭터가 들어간 한정 쿠키나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라인 관련 상품들.




산타 모자를 쓰고 있는 브라운.





이런 가방은 제가 메고 다니기에는 약간 무리가 있겠지요...^^;;


저 위에... 음식점 리뷰 블로그에 등장하면 절대로 믿지 말아야 하는(...) 이모티콘이...!!


블로그 리뷰에 이 이모티콘들이 많다면, 절대로 신뢰하면 안 된다는 우스갯소리도 있습니다.



왼쪽의 접시는 예전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의 라인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해서 지금 잘 쓰고 있습니다.



라인 캐릭터 한정 디저트류. 초콜릿과 쿠키.


천장에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 브라운과 샐리.



지금은 크리스마스가 끝났지만, 이 때는 한창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 100일 기념 행사로 이런 것들을 진행했었습니다. 지금은 끝났지만
나중에 백화점 개점 1주년 정도 되면, 또 다른 행사를 하겠지요. 미니 피규어는 상당히 땡기네요.


한 벌 사고 싶었지만, 제 몸에 맞는 성인용 옷이 없었습니다...



오픈 100일 기념이라고 매장 이곳저곳에 저런 현수막과 깃발이 붙어 있었습니다.



꼭대기층의 야외정원에서 바라본 판교 아파트촌의 모습. 엄청나게 집값이 비싼 곳이라고(...)
아는 형님께서 결혼하실 때 판교 근처의 집값을 알아보고 '여긴 미친 동네야' 라고 경악해하셨던 기억이...
주거 환경은 좋겠지만, 개인적으로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신도시 느낌이 너무 강해서 별로 좋아하는 곳은 아닙니다.



10층인가 9층에는 이렇게 브랜드 상품을 싸게 판매하는 창고방출전 스타일의 할인매장 코너가 따로 있더군요.



압구정 현대백화점 본점에도 있는 팥빙수 브랜드 밀탑이 이 곳에도 들어왔습니다.
사실상 밀크빙수의 거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는 유명한 브랜드지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브랜드인데, 상당히 오래 된 브랜드 같지만 실제로는 처음 보는 곳.


여기 역시 아이스크림을 사려는 줄이 엄청 길게 늘어서 있더군요.



유기농 우유 옆에 저런 원산지 표기가 되어있으니, 뭔가 기묘하게 언밸런스하다는 느낌이(...)


전자제품 코너에 있던 4550만원짜리 TV.



최근 정발한 기타도라를 즐기고 있어 그런지 DTX 드럼패드에 상당히 큰 눈길이 갔습니다.
실제 기타도라의 배치와는 위치가 약간 다르긴 하지만... 어쩐지 이걸로 기타도라를 해 보고 싶은 기분.




마비노기 영웅전 팝업스토어가 따로 마련되어 있더군요.



라인 팝업스토어 말고 아랫층에는 카카오톡 팝업스토어도 입점해 있습니다. 밥상을 뒤엎는 튜브.



뭔가 저 안에 들어가있는 위치가 상당히 절묘하다(...)




간지나게 빼 입은 프로도와 네오.


빈폴 매장이 있는 층 에스컬레이터 앞에 응답하라 1988 테마 부스가 있어 한 컷.



이제 다음주면 이 드라마도 완결된다는 사실이 참 안타깝기도 하고... 섭섭하기도 하고...
주말의 즐거움 하나가 사라진다는 게 많이 아쉽네요. 어떤 결말이 날 지 모르지만, 좋은 끝이 났으면 하는 마음.

이렇게 매장 구경을 마치고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지하 1층 식품관으로 이동했습니다.
사진이 워낙 많기 때문에, 식품관 매장 사진은 다음 포스팅으로 이어서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 Continue -

// 2016. 1. 10


덧글

  • 2016/01/10 20:45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1/12 22:5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ㅇㅇ 2016/01/10 21:37 # 삭제

    백미당 남양에서 운영하는거아닌가요??
  • 애교J 2016/01/11 10:23 #

    맞아요. 남양입니다. 폴바셋이 매일이듯이요.
  • Ryunan 2016/01/12 22:51 #

    남양 브랜드라는 것을 방금 알았습니다. 폴 바셋은 지금 처음 알았네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9807412
48399
18480391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