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6.1.24. 타코야키 + 2016 설선물 알뜰구매 특집 (세븐일레븐) by Ryunan

오늘 소개할 상품은 세븐일레븐의 푸드 신상품 '타코야키' 입니다. 가격은 3000원.
일본의 대중적인 길거리 간식인 타코야키를 푸드상품화시킨 제품으로 식사대용보다는 술안주나 간식용 메뉴.
우리나라에서도 이제 꽤 대중화되어서 길거리에서 타코야키 트럭을 심심치않게 볼 수 있다거나
전문매장, 혹은 이자카야나 식당 등에서 이 메뉴를 취급하는 곳을 어렵지않게 볼 수 있어 꽤 흔해진 편이지요.


제품 용기 뒷쪽은 타코야키가 담겨있는 틀 모양이 잘 드러나 있습니다.


원재료 및 함량표를 확대시켜보았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별첨된 소스별로 원재료 및 함량을 따로따로 표기해놓았군요.


그냥 데우기만 하면 되는 일반적인 편의점 상품과 달리 조리 방법이 약간 복잡한 편인데,
사진에 나와있는 조리방법을 따르면 됩니다. 조리법 옆에는 문어 일러스트가 들어간 바코드가 있습니다.


뚜껑을 개봉한 안에는 젓가락과 3종의 별첨소스 및 가쓰오부시가 들어있습니다.


3종의 별첨 소스를 따로 꺼낸 모습. 마요네즈 소스, 타코야키 소스, 그리고 가쓰오부시가 따로 별첨되어 있습니다.
가쓰오부시는 모든 음식을 다 조리한 뒤 가장 마지막에 뿌려내는 방식.


용기 안에는 이미 다 조리된 타코야키 8개가 들어있는데요, 다른 소스를 첨가하지 않고
이 상태 그대로 전자렌지에 넣은 뒤 약 1분 30초 (좀 더 따끈하게 즐기려면 2분) 정도 데워주시면 됩니다.


타코야키의 크기는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타코야키와 거의 비슷한 편입니다.


뜨겁게 데운 타코야키 위에 타코야키 소스, 그리고 마요네즈 소스를 골고루 잘 섞이도록 뿌려줍니다.
소스가 약간 묽은 편이라 전문점 타코야키처럼 소스로 모양을 예쁘게 내긴 어려운지라 그냥 골고루 뿌리기만 했습니다.


소스를 다 뿌린 뒤에는 가장 마지막 마무리로 가쓰오부시 가루를 타코야키 위에 골고루 뿌려주면 완성.


8개의 타코야키에 넉넉하게 뿌리고도 남을 정도로 소스와 가쓰오부시의 양은 적당한 편입니다.
소스 없이 먹는 타코야키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이 음식은 소스의 진한 맛으로 즐기는 음식이기도 하므로
아낌없이 소스라든가 가쓰오부시를 팍팍 쳐서 즐기도록 합시다.


그래도 바닥 부분까지 소스나 가쓰오부시가 전달되지 않았으므로
적당히 골고루 묻게끔 한 번 젓가락으로 굴려준 뒤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타코야키 안에는 사진과 같이 문어 한 조각이 들어있는데, 문어의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은 편.
갓 구워낸 타코야키를 바로 먹는것만큼까진 아니고, 좀 질긴듯한 감도 있긴 했지만, 생각보다 나쁘진 않은 식감.
진한 소스맛으로 즐기는 가쓰오부시 듬뿍 올린 타코야키를 편의점에서 재현했다는 것에서 의의를 두고 싶었던 제품.
가격도 8개들이 3000원이라 노점이나 전문점에서 파는 것과 비슷한 수준이라 근처에 타코야키 파는 곳이 없고
먹고싶다 - 라는 생각이 들 때, 간편하게 즐길 만 하다 생각합니다. 맥주안주 같은 걸로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 . . . .


구정(설) 시즌이 되면서 편의점에서도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시작하였는데요,
예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설 선물세트를 대형마트나 백화점 못지않게 다양하게 준비하였습니다.


특히 편의점의 경우 통신사 멤버십 카드 혹은 제휴 신용카드 등을 이용하면 처음 정가에서 더 저렴한 가격에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고, 또 명절 선물세트 구매시 구매 영수증 속에 들어있는 행운번호를 이용하여 응모시
7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차량 렌트비용 및 선물세트 증정이라는 경품도 걸려 있으니 경품에도 한 번 응모해 보세요.

세븐일레븐 설선물 이벤트 페이지 : http://7-eleven.so/se_event/evt_20160101/evt_man.asp?p_evtno=18&p_mbl=0
세븐일레븐 설선물 카타로그 바로 가기 : http://www.7-eleven.co.kr/util/e_catalog.asp

. . . . . .

본 블로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기업 '코리아세븐'의 블로그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5. 1. 24


핑백

덧글

  • センチメートル 2016/01/25 21:42 #

    그냥 타코야키는 일본에가서 사먹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만드는 대부분은 맛도 그렇고 양도 별로고
  • Ryunan 2016/01/26 22:56 #

    본토에서 먹는 게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긴 하죠. 그래도 우리나라도 꽤 본토 가깝게 수준이 많이 올라갔다고 생각하긴 하지만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9122
886
20818282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