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6.2.3. 검은 하얀 연인...? 홋카이도 명과 시로이 코이비토 블랙 (北海道銘菓 白い恋人 ブラック) by Ryunan

얼마 전 끝난 작년 10월의 일본여행기. (포스팅 : http://ryunan9903.egloos.com/4400140 )
마지막으로 나리타 국제공항 제3터미널에서 돌아올 때 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한 '시로이 코이비토' 입니다.
그런데 시로이 코이비토는 원래 짙은 파랑색 포장이어야 하는데, 어째선지 이건 짙은 갈색 포장으로 되어 있네요.


그렇습니다. 이 제품은 '시로이 코이비토 블랙' 이라는 하얀 연인 시리즈의 파생 상품으로
화이트 초콜릿이 들어가는 일반적인 시로이 코이비토와 달리 검은 초콜릿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가격은 나리타 국제공항 면세점 기준 1,058엔.


짙은 갈색 포장을 뜯으면 나오는 과자 박스 외관. 일반적인 시로이 코이비토와 동일한 디자인입니다만
박스 색상이 하얀 색이 아닌 살짝 아이보리색을 띠고 있다는 것이 약간의 차이점이라고 볼 수 있겠군요.


총 18개의 과자가 들어있습니다. 박스 뒷면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기타 정보가 프린팅되어 있고요.


박스 뒷면을 좀 더 확대시켜보았습니다. 본사는 홋카이도 삿포로 시에 위치해 있군요.


뚜껑을 개봉하는 부분에 붙어있는 고양이 그림이 프린팅 된 스티커.


스티커를 뜯고 박스를 개봉한 모습. 전용 케이스 안에, 3 x 6 = 총 18개의 과자가 개별 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박스 뚜껑의 안쪽 부분을 한 컷. 일반적인 시로이 코이비토는 저 비스킷 사이 화이트 초콜릿이 들어갔는데,
본 제품은 화이트 초콜릿이 아닌 일반적인 검은 밀크 초콜릿이 샌드되어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개별 포장되어 가지런히 들어있는 과자들.


그리고 그 안에는 시로이 코이비토를 만든 제과회사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을 소개한 작은 카탈로그가 있습니다.
왼쪽 아래의 시로이 코이비토 초콜릿 음료 캔은 예전에 나고야 중부국제공항에서 사서 마셔본 적이 있었습니다.


어쨌든 과자를 한 번 먹어봐야지요. 크기는 일반 시로이 코이비토와 동일합니다.


낱개 과자 포장 뒷면. 왼쪽 윗부분에 쉽게 포장을 뜯을 수 있는 절취선이 있습니다.
부드러운 과자기 때문에 잘 부서질 염려가 있고, 또 저 절취선 방향이 아니면 과자가 잘 뜯어지지 않습니다.


봉지 안에 들어있는 비스킷. 약간 단단한 쿠크다스와 비슷한 과자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과자 사이에는 검은 색 밀크 초콜릿이 샌드되어 있는데, 쿠크다스 같은 류의 부드럽고 달콤한 쿠키 안에
밀크 초콜릿이 샌드되어 있어 달콤하고 기분 좋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
화이트 초콜릿과 달리 밀크 초콜릿이긴 해도 일단은 검은 초콜릿이라 약간의 쌉싸름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꽤 고급스러운 맛입니다. 다만 약간 느끼한 편이라 한번에 많이 먹기보단 1~2개 정도 즐기는 게 딱 좋은 것 같아요.

오리지널 시로이 코이비토만큼이나 달콤한 즐거움을 주었던 홋카이도 명과, 시로이 코이비토 블랙.
이제는 공항에서 로이스 초콜릿과 함께 필수로 사 오는 과자가 될 정도로 유명해지고, 또 우리나라의 백화점 등에서도
판매하는 곳이 늘어나 접할 기회가 꽤 많아졌습니다. 여러분도 달콤한 맛을 접해보실 수 있길 기원합니다.

// 2016. 2. 3


핑백

덧글

  • 아비게일 2016/02/03 13:01 #

    시로이고이비토가 랑그드 샤 로 만든 과자라 고양이 라벨이 붙어있는게 귀엽네요.
  • Ryunan 2016/02/04 22:15 #

    네, 일본 과자는 이렇게 세세한 곳에서 귀여운 게 참 마음에 듭니다.
  • 2016/02/03 22:3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2/04 22:1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6547102
52045
18531817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