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6.2.14. 진짜 맛있는 핫 치킨 & 치즈 토스트 (세븐일레븐) / 프렌치토스트 안 치킨야채볶음. by Ryunan

세븐일레븐의 프렌치 토스트 시리즈. 그 세 번째 신상품은 '핫 치킨 & 치즈 토스트' 입니다.
(프렌치 토스트 시리즈 1 - 진짜 맛있는 햄 치즈 에그 토스트 : http://ryunan9903.egloos.com/4396327 )
(프렌치 토스트 시리즈 2 - 진짜 맛있는 소불고기 & 치즈토스트 : http://ryunan9903.egloos.com/4397810 )

프렌치 토스트빵 사이에 매콤달콤한 치킨야채볶음을 넣어 출시한 제품으로 가격은 2200원.
햄치즈 에그보다 200원 비싸고 소불고기에 비해 100원 쌉니다.


현재 본 제품에 대한 음료 추가할인 프로모션은 총 다섯 가지가 진행 중.
해당 표시 가격은 할인 가격이 아닌 할인 후 판매 가격이니 참고해주세요. 할인률은 약 400~700원 정도.


17mm 두께로 썬 두툼한 프렌치 토스트의 식빵테두리에 화이트소스를 발라 달콤하게 만들어 구워낸 뒤,
그 안에는 체다슬라이스치즈와 야채를 넣고 볶은 치킨야채볶음이 들어가 있는 본격 매콤한 치킨 샌드위치입니다.
토스트 안에 치즈와 고기가 들어간 제품이라 간식용이라기보다는 식사대용을 목적으로 출시한 제품.


제품 포장 뒷면.


집에서 먹는 것이 아닌 길거리에서 먹을 걸 감안하여 토스트포장지를 예쁘게 뜯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윗 사진과 같은 방법으로 뜯으면 내용물을 망치지 않고 어렵지 않게 포장을 잘 뜯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를 참고해주세요. 열량은 525kcal로 햄버거와 비슷한 수준으로 높은 편.


비닐 포장 안에는 사진과 같이 종이 포장에 한 겹 싸여있는 식빵 두 장이 들어가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종이 포장이 되어있는 부분은 토스트를 잡고 먹기 위한 일종의 손잡이 역할을 하고 있는 셈.
본래는 비닐포장에 넣은 상태로 데워야 하지만, 여러분께 보여드리기 위해 저는 이 상태로 데우도록 하겠습니다.


데우기 전,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 체크. 주물럭을 보는 것 같은 닭야채볶음, 그리고 슬라이스 치즈의 구성.
제조공정상 닭고기가 가운데에 좀 쏠려있을 수 있으니 여건이 될 경우 살짝 골고루 펴 주는 것도 괜찮을 듯.


전자렌지에 약 30초 정도 돌린 후 꺼내면 사진과 같이 체다슬라이스치즈가 녹아 닭고기와 섞이게 됩니다.
치즈가 자연스럽게 녹아 닭고기에 섞이는 것을 원하신다면, 빵을 데울 때 치즈가 깔려있는 빵 쪽을
위로 향하게 한 뒤 데우면 위의 빵에 붙어있는 치즈가 자연스레 그 아래에 있는 닭고기쪽으로 녹아 흘러내리겠죠.

개인적으로 30초 정도 데우면 약간 닭고기가 덜 따끈해진다는 인상이 있어 저는 아주 약간 더 돌리긴 했습니다만,
너무 많이 돌리면 빵이 굉장히 뜨거워지고 또 뻣뻣해질 수 있으니 30초를 기준으로 조절을 하시는 게 좋을 듯.


토스트를 반으로 가른 단면. 내용물은 비교적 충실히 들어가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번 소불고기 & 치즈 토스트가 치즈가 들어간 달콤한 소불고기의 맛이었다면, 이 제품은 매콤함이 포인트.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닭고기, 그리고 매콤한 풍미를 치즈와 비교적 잘 섞어낸 고기맛을 느낄 수 있는 토스트였습니다.

다만 치킨의 양념맛이 다소 강한편이라 프렌치 토스트 특유의 맛과 달콤한 빵 테두리의 맛이 좀 묻히는 감이 있고
치즈가 중화시켜준다곤 해도 그래도 입 안에 매운맛이 남기 때문에 매운 걸 좋아하지 않거나, 혹은 입냄새 같은 게
오래 남는 걸 원하지 않는 분들께는 핫 치킨보다는 소불고기나 속에 부담가지 않은 햄 치즈 에그 쪽이 나을 것 같네요.

제 개인적으로는 핫 치킨도 좋았지만, 소불고기 쪽이 더 취향이었습니다. 그게 너무 제품이 잘 나와서...^^;;

. . . . . .


본 블로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기업 '코리아세븐'의 블로그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5. 2. 14


핑백

덧글

  • センチメートル 2016/02/21 21:11 #

    왠지 안에 김치볶은걸 넣은 것 같아요
  • Ryunan 2016/02/22 22:42 #

    닭갈비 같은 걸 넣었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9109539
53016
17320938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