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6.3.11. 도라에몽 미니카스테라 (세븐일레븐) / 델리만쥬 냄새나는 도라에몽빵 먹고 일본 가자. by Ryunan

오늘 소개할 상품은 세븐일레븐에서 독점 판매하는 신상품 '도라에몽빵' 시리즈 '미니카스테라' 입니다.
달콤한 벌꿀과 부드러운 카스테라의 맛있는 만남! 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신상품으로 가격은 1500원.
현재 세븐일레븐에서는 '도라에몽빵' 이라는 이름의 2종의 신상품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는데 이는 그 중 한 제품으로
다른 한 제품인 '달콤 슈크림만쥬'는 다음 포스팅을 통해 이어서 소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이것부터...

정식 라이센스를 받고 출시되는 제품인 듯 합니다. 제품 포장 우측 상단에 도라에몽 로고가 프린팅되어 있네요.


제품 포장 뒷면. 도라에몽이 그려진 앞면 포장에 비해 상당히 심플한 - 약간은 썰렁해 보이는 포장.


제품의 영양성분표입니다. 빵 한 봉지(100g)의 열량은 330kcal. 일반 빵보다 약간 열랑이 높은 편.
1회제공량이 약 10개라고 쓰여 있는데, 실제 봉지 안에 들어있는 빵은 이보다 더 많이 들어있습니다.
정확한 갯수가 아닌 100g 한 봉 기준으로 열량을 낸 것이므로 한 봉당 열량은 330kcal가 아마 맞는 것 같습니다.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그냥 먹는 것보다 전자렌지에 살짝(약 20초 정도) 돌려서 먹는 게 더 맛있습니다.
포장을 뜯으면 사진과 같이 신선도유지제가 들어있는데, 먹으면 안 된다는 거야 뭐 전부 다 알고 있을테고
실수로 전자렌지에 같이 넣고 돌리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전자렌지 돌릴 땐 반드시 빼고 돌려주세요.


일부러 꺼내서 차곡차곡 쌓아봤는데(...) 포장 안에 총 15개의 미니 카스테라가 들어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카스테라 크기는 지하철역 등지에서 판매하는 델리만쥬의보다 아주 약간 작은 편.
카스테라가 도라에몽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윤곽이 선명하진 않지만 도라에몽의 얼굴도 그려져있고요.
도라에몽 캐릭터빵이니만큼 모양도 도라에몽 모양으로 만든 듯. 이런 점은 신경을 꽤 쓴 것 같습니다.


전자렌지에 데우면 신기할 정도로 델리만쥬에서 나는 냄새와 상당히 유사한 냄새가 나는데,
빵 안에 슈크림이 들어있는 건 아니고 그냥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카스테라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는 델리만쥬와도 닮은 점이라 볼 수 있는데, 강렬한 향에 비해 정작 먹어보면 단맛이 그렇게까지 강한 편은 아니라
그냥 먹으면 생각했던 것보다 좀 심심한 맛이 납니다. 그런데 이렇게 심심한 맛의 카스테라를
우유라든가 커피 같이 빵과 어울리는 음료과 같이 먹으면 예측하지 못한 큰 시너지효과가 일어나게 되는데,
빵이 촉촉해지면서 단맛이 그냥 빵만 단독으로 먹을 때에 비해 굉장히 강해진 걸 체감할 수 있더군요.

그냥 구매한 빵을 바로 뜯어서 단독으로 먹는 것보다, 전자렌지에 살짝 데운 뒤 우유, 커피 등과 같이하는 걸 추천.
이 빵은 그렇게 먹어야 훨씬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도라에몽 빵 2종 중 다른 하나인 '달콤 슈크림만쥬' 에 대해서도 이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 . . . . .


도라에몽을 그렇게까지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이건 뭔가 미묘하게 리얼해서 귀엽다(...)
그나저나 도라에몽이 좋아하는 건 이런 만쥬가 아니라 단팥 들어간 도라야끼인데... 뭐 대충 넘어가죠.

. . . . . .


세븐일레븐에서는 '도라에몽빵' 출시 기념으로 인스타그램에서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본 글의 말미에 도라에몽빵 인스타그램 인증샷 행사 소식을 알리고 포스팅을 마무리짓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세븐일레븐에서는 도라에몽 빵 출시 기념으로 다음과 같은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도라에몽 미니카스테라, 달콤슈크림만쥬 2종을 맛본 뒤 빵을 먹었다는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3월 31일 - 3월 말까지 남기게 되면 추첨을 통해 일본여행 상품 등 경품 증정이 있다고 합니다.

. . . . . .

1등 : 일본여행권 (2명)

2등 :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20명)

3등 : 도라에몽 미니카스테라 교환권 (200명)

현재 공개된 경품은 이렇게 세 가지. 총 222명(...콩?) 에게 인스타그램 이벤트 당첨의 행운을 준다고 하니
인스타그램을 하시는 방문객분들 중 본 빵을 구매하실 계획이 있는 분은, 한 번 가볍게 응모를 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에 이어질 '달콤 슈크림만쥬' 리뷰 때 한 번 응모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시간은 있으니까요.

. . . . . .


본 블로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기업 '코리아세븐'의 블로그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5. 3. 11




통계 위젯 (화이트)

27751
5095
20534603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