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6.4.1. 치즈볼 (세븐일레븐) / 까망베르치즈를 넣어 맛이 더욱 고소한... by Ryunan

두 번 연속으로 상품 리뷰를 하게 되는군요. 이쪽 리뷰가 집중된 것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튼 이어서 소개할 상품은 편의점 스낵인데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세븐일레븐에서 출시한 편의점 PB 스낵인
'까망베르치즈를 넣어 맛이 더욱 고소한 치즈볼' 입니다. 흔히 접하는 수입과자 중 하나인 '치즈볼'의 편의점 스낵 버전.


제품 중량은 50g. 특수 성분으로는 제품 내에 까망베르치즈분말 1.3% 함유가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 중량이 다소 가볍긴 하지만, 그만큼 천원 한 장으로 구매할 수 있는 부담 없는 가격.
비단 세븐일레븐 뿐만 아니라 CU, GS25 등 편의점 자체 스낵은 1000원 한 장으로 해결 가능한 제품이 많지요.
가격대 경쟁력도 있지만, 거스름돈 없이 지폐 한 장에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함을 추구한 의도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 봉지 뒷면입니다. PB 전용스낵답게 디자인은 심플한 편.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부분을 확대시켜 보았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하단 부분의 영양성분표도 같이 첨부했습니다. 한 봉지당 열량은 255kcal로 중량 대비 꽤 높은 편.
원래 모든 스낵과자가 다 그렇다고 하지만, 이 치즈볼도 가벼운 맛에 비해 열량이 꽤 높은 제품이군요.


제품 바코드 부분은 봉투에 담겨있는 치즈볼, 그리고 치즈의 모습을 형상화시켰습니다.
세븐일레븐의 모든 스낵제품에 도입한 꽤 재미있는 아이디어 바코드.


봉지 안에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치즈볼 스낵이 들어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은 치즈볼을 그릇에 담은 것인데, 한 봉지에 저만큼의 양만 들어있는 게 아니라
그릇에 약간 넘칠 것 같아 약 70% 정도만 담은 것. 대충 어느 정도 분량인지 가늠이 가실 거라 생각합니다.
치즈볼 한 개의 크기는 술집 같은 데 가면 기본안주로 나오는 동글동글한 뻥튀기 정도의 크기라 보면 될 것 같아요.


진한 치즈맛 시즈닝이 듬뿍 발라져있는데, 특유의 꼬리꼬리하고 고소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
치즈의 진한 향에 비해 맛이 그렇게까지 짜지는 않고 뻥튀기 같은 가벼운 스낵이라 가볍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배 채우는 과자라기보다는 배부른 상태에서 가볍게 맥주안주 등으로 즐기기 좋은 과자라는 인상이 있는데,
맥주 한 캔 정도 따서 같이 안주로 먹으면 (칼로리는 있지만) 배부르지 않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다만 치즈 특유의 향이 좀 있는 편이라, 이런 치즈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약간 거부감도 있겠지만,
치즈볼 특유의 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
역시 이런 건 간식용 과자라기보다는 맥주안주로 더 잘 어울린다... 라는 인상을 받았던 제품입니다.

. . . . . .

PS : 오늘 (금) 회식이라 블로그에 별도의 만우절 이벤트는 없을 것 같습니다...
금요일 회식이라니... 내일 출근하면 만우절 거짓말이라고 누가 제발 말해줘...!!


본 블로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기업 '코리아세븐'의 블로그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6. 4. 1


핑백

덧글

  • 구독자 2016/04/01 00:38 # 삭제

    다인님 이글루랑 비슷한 느낌에 구경왔다가 여기도 재밌어서 매일 두 이글루를 왔다갔다 한답니다
    매일 편의점에 가는데도 매번 뭘먹을지 고민하는 저에게 정말 좋은ㅎㅎㅎ
    세븐일레븐 활동하셔서 어쩔수없으신거겠지만 다른 편의점 음식들도 종종 ryunan님만의 포스팅 통해서 알아볼수 있음 참 좋을것 같아요^^ 앞으로도 재밌는 리뷰들 기대할게용 괴식 화이팅
  • ads 2016/04/02 20:52 # 삭제

    저도 다인님 편의점 보다가 류토피아로 넘어왔어요

    다인님은 예전보다 블로그 퀄리티가 많이 하락해서 별로 재미 없더라구요
  • Ryunan 2016/04/03 20:17 #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재미있는 읽을거리가 될만한 소재를 많이 찾아보겠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69752
5095
20536938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