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6.5.18. 불고기와퍼 & 스파이시 치킨프라이 (버거킹) / 3000원 와퍼행사 및 신제품 시식. by Ryunan

그... 이 와퍼는 얼마전에 버거킹에서 와퍼 단품 3000원 행사를 할 때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와퍼 포장에 B라고 써 있는 건 그냥 와퍼가 아닌 '불고기소스 베이스의 불고기 와퍼'를 주문했기 때문이고요.


와퍼나 와퍼주니어 행사를 하면 수요가 많이 때문에, 버거를 미리 만들어놓고 파는 경우가 많은데,
아무래도 미리 만들어놓은 버거는 야채의 숨이 죽거나 빵에 수분이 차서 좀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기 마련,
그래서 그런 걸 막기 위해 야채를 추가하는 올엑스트라 옵션을 더한다거나 하는 방법을 사람들이 많이 쓰는데
저는 오리지널 와퍼가 아닌 불고기 소스 베이스의 '불고기와퍼' 변경을 요청하여 바로 만든 걸 받게 되었습니다.


뭐, 딱 예상되는 맛이긴 하지만 맛있습니다.
케첩 베이스의 버거보다는 달달하고 진한 소스맛 나는 불고기 소스 계열의 와퍼를 더 좋아합니다.


어니언링 할인쿠폰도 하나 있어 사이드메뉴로 선택.
이건 사이드메뉴로 먹어도 좋지만 버거 사이에 토핑으로 올려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예전에 한 번 리뷰한 적 있었던 버거킹의 사이드메뉴인 '치킨프라이'
(버거킹 치킨프라이 리뷰 : http://ryunan9903.egloos.com/4397654)
그 치킨프라이의 새로운 맛인 '스파이시 치킨프라이' 라는 제품이 새로 출시되어 맛을 보기로 했습니다.
정가는 2000원으로 기존의 치킨프라이와 동일한 가격인데, 포장지가 붉은 가면을 쓴 닭으로 바뀌어 있습니다.

...가면 때문에 순해보이는 닭 인상이 미묘하게 더러워졌어(...)


안에는 총 여섯 개의 길쭉한 치킨프라이가 들어있습니다.


크기라든가 갯수는 기존의 치킨프라이와 완전히 동일. 별도의 소스 하나가 같이 제공되는 것도 동일.
약간의 차이점이 있자면, 오리지널 치킨프라이에 비해 색이 좀 더 붉은색에 가깝다는 것 정도?


소스도 오리지널 치킨프라이에 나오는 스위트페퍼소스 대신 'BK페리페리소스' 라는 매콤한 소스가 제공됩니다.
그러니까 저 가면 쓴 닭 얼굴 인상 뭔가 미묘하게 더럽다니까(...!!)


역시 막 입에 불이 날 정도로 먹기 힘든 정도는 아니고, 매콤한 맛이 확 올라오는 그런 치킨프라이의 맛.
소스도 매콤달콤한 편이라 이쪽은 이쪽 나름대로 버거와 함께 사이드로 먹기 적당하단 생각이 드는군요.
다만 매운 걸 잘 먹고 못 먹고와는 관련없이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오리지널 쪽이 더 나았던 것 같았습니다. 소스도...:)

. . . . . .


버거를 먹고 나서 스타벅스 기간한정 음료인 '스타벅스 스모어 프라푸치노' 란 걸 얻어먹어보게 되었는데
이거 처음에는 크림 때문에 너무 느끼해서 좀 부담스런 맛이었는데, 먹다보니 달고나 같은 맛이 나서
뭔가 굉장히 매력적인 단맛이 마음에 드는 음료였습니다. 첫 맛은 별로였는데, 먹다보니 맛있어 멈출 수가 없는 맛.


톨 사이즈 한 잔에 열량이 410kcal나 되다니... 죄를 짓는 것 같지만, 그래도 멈출 수 없는 맛.

평소에 커피전문점 가면 어떤 거 마실까 한참을 고민하고 갈등하다가 결국은 한숨 한 번 내쉬고
주로 마시는 건 아메리카노긴 하지만 그래도 가끔 한 번은 괜찮겠죠.

// 2016. 5. 18


덧글

  • 알렉세이 2016/05/18 16:45 #

    너무 죄책감 갖지 마셔유
  • Ryunan 2016/05/22 18:33 #

    그러게요...ㅡㅜ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5957102
52045
18531758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