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6.7.26. 강레오셰프의 '김치찌개라면' + 세븐카페와 함께하는 짱구피규어 판매행사 (세븐일레븐) by Ryunan

얼마 전 블로그를 통해 강레오 쉐프를 모델로 한 스낵 2종을 소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강레오 셰프의 달콤짭짤한 타코야키볼, 화끈하게 매운 불짬뽕 : http://ryunan9903.egloos.com/4405514 )

이번에 스낵에 이어 강레오를 모델로 내세운 컵라면 두 종의 신상품이 출시되었는데요,
오늘 소개할 제품이기도 한 컵라면 신상품은 '강레오 셰프의 김치찌개 라면' 으로 가격은 1700원,
세븐일레븐을 비롯하여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에서 유통되는 '초이스엘 골드(Choice L GOLD)'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강레오 쉐프의 레시피가 담겨 있는 김치찌개 라면' 이라고 하는데,
아무래도 GS25에서 먼저 출시된 3년숙성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http://ryunan9903.egloos.com/4377053 ) 을 의식하여 만든 느낌이 좀 있습니다.
용기는 큰사발면 용기와 거의 동일하게 큰 편이네요. 총 중량은 스프 포함 135g입니다.


제품 용기 측면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 부분을 찍었습니다. 참고가 되시기 바랍니다.
조리 방법은 따로 사진이나 그림 설명 없이 원재료 및 함량 상단의 붉은 글씨로 써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품의 영양성분표. 한 컵(135g)당 열량은 430kcal로 봉지라면 한 봉지의 열량과 엇비슷한 편.


용기 뚜껑을 열면 건조파가 비교적 큼직하게 썰어져 들어가 있는 라면과 함께...


별도 첨부된 김치찌개라면 소스, 그리고 분말스프 두 종류의 파우치가 들어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 파우치는 3분요리 파우치 같은 재질로 되어있고 그 안에 김치건더기와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용기 안에 들어있는 면 위에 김치찌개 소스, 그리고 분말스프를 먼저 넣어줍니다.
김치찌개소스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볶음김치 같이 생겼군요. 실제 맛도 좀 시큼한 볶음김치의 맛입니다.
그리고 용기 안의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준 뒤 약 4분 정도 뚜껑을 닫고 익히면 됩니다.


4분동안 익힌 김치찌개 라면의 모습. 면 위에 볶음김치와 파 건더기 양이 꽤 됩니다.
1700원의 비교적 고가라인의 컵라면답게 건더기 양은 확실히 만족할만큼 충실하게 들어있군요.


국물과 면, 그리고 김치건더기와 파 건더기가 잘 섞일 수 있게끔 적당히 저어준 뒤 먹으면 됩니다.
일단 냄새를 먼저 맡아봤는데, 김치찌개를 끓였을 때 나는 특유의 냄새가 꽤 느껴지는 편.


그럴듯한 김치찌개 국물 맛입니다. 좀 더 구체적으론 김치찌개에 라면국물의 맛이 좀 더해진 듯한 맛.
식당에서 김치찌개를 시키고 거기에 라면사리를 추가해 넣어먹었을 때 나는 맛의 재현이라고 해야 할까,
그것과 꽤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었던 제품. 어쩐지 예전 GS25 오모리찌개라면에 대한 것과 평이 비슷하네요...;;
다만 오모리찌개 라면에 비해 좀 더 매운맛이라든가 자극적인 맛은 이 쪽이 덜했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신선한 새로움을 준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김치찌개의 맛을 꽤 흡사하게 재현한 것이 좋아서
컵라면으로 가볍게 비교적 김치찌개의 맛을 비슷하게 체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현재 강레오 쉐프 브랜드의 컵라면은 이것 말고도 '부대찌개 라면' 이라는 것이 동시에 출시되었는데
그 제품은 다음 포스팅을 통해 한 번 리뷰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 . . . . .



현재 세븐일레븐 편의점 중 '세븐 카페'를 운영하는 곳에서, 세븐카페 관련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세븐카페 커피를 구매시 크레용 신짱 - 한국명 '짱구는 못말려'의 주인공 짱구 피규어를 2000원에 판매하는
행사가 8월 31일까지 진행중인데, 세븐카페 중 가장 저렴한 아메리카노 커피 한 잔이 1000원이라
실질적으로 3000원에 커피와 함께 짱구 피규어를 한 종류 분양받을 수 있는 기회. 본 작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커피도 가볍게 한 잔 마시고 사무실이나 집 책상에 진열해놓기 좋은 피규어 하나를 마련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 . . .

본 블로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기업 '코리아세븐'의 블로그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6. 7. 26


핑백

덧글

  • 샛별 2016/07/27 00:07 #

    하 제가 라면같이 면류나, 튀긴걸 싫어하는 사람이지만 이건 한번먹어볼 생각이 드네요
  • Ryunan 2016/07/28 22:22 #

    부대찌개 라면도 있는데, 그건 다음에 한 번 리뷰해보겠습니다.
  • 다루루 2016/07/27 11:28 #

    아니 라면 먹는데 무슨 쉐프 씩이나(?
  • Ryunan 2016/07/28 22:22 #

    요새 쉐프 마케팅이 워낙에 잘 나가다보니...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6117102
52045
18531774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