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6.8.17. 미스터포포 (부천) / 덮밥에 미치지 못했던 아쉬운 쌀국수 + 크로스비츠 레브 선라이즈 인컴테스트 방문. by Ryunan

얼마 전 '숯불고기덮밥'의 퀄리티가 꽤 높아 상당히 만족했던 경험이 있었던
부천의 염가형 쌀국수집 '미스터포포'(첫 방문 후기 : http://ryunan9903.egloos.com/4404956 )
부천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그 가게를 두 번째로 찾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쌀국수를 먹어보러 갔어요.

. . . . . .


가게 위치는 본 포스팅 하단의 약도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부천역 북부광장 앞 건물 지하에 있습니다.
입구에 식권자판기가 있고 100% 셀프로 운영되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저가형 쌀국수 전문점입니다.


메뉴 구성은 이렇게. 이 외에 캔음료는 판매하지만 주류는 팔지 않아 철저한 식사손님 위주로만...
처음에 가게 홍보를 할 땐 정가를 비싸게 적어놓고 할인해서 파는 것처럼 붙여놓았지만, 사실 이게 정가(...^^;;)


지난번에는 숯불고기덮밥을 주문했는데, 이번엔 쌀국수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입구에서 식권자판기를 이용해 구입을 하면 자동으로 주문이 들어가고, 주방에 가서 음식을 받아오는 시스템.


기본 쌀국수(3900원)

가격 추가를 해서 고기를 추가하거나(양지고기 추가 1000원, 차돌박이+홍두깨살 추가 1500원)
면을 곱배기로 추가하거나(1000원 추가) 매운맛을 첨가하거나(무료) 하는 등의 옵션을 더할 수 있습니다.


반찬 코너에는 단무지, 김치, 양파절임 이렇게 세 가지 반찬이 구비되어 있고
처음 갔을 땐 고수도 있었는데, 고수는 이용하는 사람이 적어서인지 모르겠지만 없어졌습니다.
양파야 워낙에 좋아하는 것이기도 하고 국수에 조금 더 넣어먹기 위해 좀 많이 가져왔습니다. 결국 다 먹었지만요.


아무래도 3900원의 저가 쌀국수다보니 고기의 양이 그리 많진 않습니다. 냉면에 올라간 편육고기처럼
사진에 보이는 면 위에 올라가 있는 고기가 쌀국수 고기의 전부. 더 많이 즐기기 위해선 고기추가는 필수일 듯.
회사 근처에 9000원이 넘는 꽤 비싼 쌀국수 전문점이 있는데, 거긴 당연하겠지만 고기가 더 많이 들어갔습니다.


다소 굵은 면을 사용하는데, 국물 안에는 쌀국수면과 숙주, 양파, 대파 썬 것 등이 꽤 풍족하게 들어있습니다.
가격을 맞추려 하다보니 고기의 양만 좀 적다뿐이니 나머지 야채나 면의 양은 한 끼로 먹기 충분한 편.

다만 지난번에 먹었던 숯불고기덮밥의 인상이 워낙 강하게 남은 것도 있었고, 또 쌀국수 같은 경우는 최근에 먹은 게
그 의정부의 현지인이 직접 하는 '완 야타오' (http://ryunan9903.egloos.com/4398846) 의 국수다보니
그것들과 비교해볼 때 만족도는 좀 떨어지는 편. 국물이 좀 연해서 부담없는 건 좋지만 깊은 맛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충분히 감안해야 하는 거겠지만요... 여기는 쌀국수보단 역시 덮밥 쪽이 더 나을 것 같아요.


최근 연속되는 폭염 때문에 땀이 많이 난 상태였는데, 냉방을 해도 더워서 더 맛을 잘 못 느꼈던 것일지도...
아무래도 요새같은 더위에 뜨거운 국물을 먹는 건 저녁이라는 걸 감안해도 조금은 무리였나 봅니다...^^;;

. . . . . .


부천을 찾아간 이유는 얼마 전 블로그를 통해 언급한
'크로스비츠 레브 선라이즈' 의 인컴테스트를 보기 위해서였습니다.
안다미로 본사에서 테스트를 했던 기기는 현재 부천 어택 게임장으로 건너가 인컴테스트용으로 가동중인데,
본사 사무실에서 해 보는 것과 게임센터에서 직접 해 보는 것의 차이도 있고 분위기를 한 번 살펴보기 위해 찾아갔습니다.


판넬 아래 의자에 카드가 올라가 있는 부분이 대기 카드를 올려놓는 곳.
처음 인컴을 시작했을 땐 평일에도 거의 20대기 가까이 찍었다고 합니다. 현재 반응은 꽤 좋은 편.


예전에 후기를 썼던 포스팅 주소가 저렇게 프린팅되어 기계 옆에 붙어있군요. 조금 부끄럽습니다...^^;;
(크로스비츠 레브 선라이즈 게임소개 및 사전테스트 후기 : http://ryunan9903.egloos.com/4406417 )
본 링크는 사진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모바일 데이터상태로 볼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래간만에 다시 접속 성공.


현재 인컴테스트는 프리플레이로 진행하고 있으며 한 크래딧당 뮤직플레이모드 기준 2스테이지 플레이 가능합니다.
대기가 꽤 길어도 기기가 두 대 가동중이고, 2스테이지 플레이로 로테이션이 생각보다 꽤 빠른 편.


크로스비츠 테스트 때 가장 인상에 깊게 남았던 곡. 오래간만에 다시 플레이해보게 되어 기분이 좋군요.


처음 크로스비츠를 모바일로 지인을 통해 접해보았을 때는 뭐 하나 제대로 누르지도 못했지만,
그래도 테스트 때 플레이를 해 보고 몇 번 플레이를 해 보면서 조금씩 게임에 대한 요령이 늘어난 듯 합니다.


지난 번 글을 쓸 당시 동영상으로도 촬영했던(다른 사람 플레이지만) 블루 데스티니 블루도 클리어.


그루브 코스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건너온 신곡 'THIS IS HDM' 은 당시 후기글을 쓸 때
이거 정식으로 테스트 시작하면 상당히 인기가 많을텐데... 란 이야기를 했는데, 실제로 현재 선곡 1위라고 합니다.


터칭고 롸이더플로 넠요마우스 크러쉬더월 스피리럽 스피릿다운 터니럽 터니럽(...)

. . . . . .

크로스비츠 레브 선라이즈 인컴테스트는
8월 21일(일요일)까지 부천 어택 게임장에서 계속 진행됩니다.
인컴테스트의 좋은 반응이 게임의 정식 발매로도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의 호응 및 관심 부탁드립니다.

. . . . . .


PS : 부천 어택의 DDR 모니터도 백라이트가 나가 현재 정상적인 플레이가 불가능한 상태...OTL
현재 우리나라 정발 기기 중 모니터 백라이트가 나간 기계가 연쇄적으로 발생하고 있는데
이 심각한 문제에 대해 빠른 조치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대체 이게 무슨 일이냐고요...ㅡㅡ

. . . . . .


※ 미스터포포 찾아가는 길 : 수도권 전철 1호선 부천역 북부광장 출구 3번에서 바로 앞 건물 지하 1층.

// 2016. 8. 17


핑백

덧글

  • 뿡빵이 2016/08/21 18:42 # 삭제

    전 얼마전에 집근처에서 잔치국수를 4000원에 맛나게 먹고 왔더랬지요. 베트남쌀국수가3900원이면 소고기로 만드는걸텐데 저렇게 장사해서 남긴 하는걸까요
  • Ryunan 2016/08/22 20:22 #

    박리다매거나 그게 아니면 그동안 먹었던 쌀국수에 거품이 많이 껴 있었다거나 둘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558721
52045
18535839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