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의 염가형 쌀국수집 '미스터포포'(첫 방문 후기 : http://ryunan9903.egloos.com/4404956 )
부천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그 가게를 두 번째로 찾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쌀국수를 먹어보러 갔어요.
. . . . . .

입구에 식권자판기가 있고 100% 셀프로 운영되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저가형 쌀국수 전문점입니다.

처음에 가게 홍보를 할 땐 정가를 비싸게 적어놓고 할인해서 파는 것처럼 붙여놓았지만, 사실 이게 정가(...^^;;)

입구에서 식권자판기를 이용해 구입을 하면 자동으로 주문이 들어가고, 주방에 가서 음식을 받아오는 시스템.

가격 추가를 해서 고기를 추가하거나(양지고기 추가 1000원, 차돌박이+홍두깨살 추가 1500원)
면을 곱배기로 추가하거나(1000원 추가) 매운맛을 첨가하거나(무료) 하는 등의 옵션을 더할 수 있습니다.

처음 갔을 땐 고수도 있었는데, 고수는 이용하는 사람이 적어서인지 모르겠지만 없어졌습니다.
양파야 워낙에 좋아하는 것이기도 하고 국수에 조금 더 넣어먹기 위해 좀 많이 가져왔습니다. 결국 다 먹었지만요.

사진에 보이는 면 위에 올라가 있는 고기가 쌀국수 고기의 전부. 더 많이 즐기기 위해선 고기추가는 필수일 듯.
회사 근처에 9000원이 넘는 꽤 비싼 쌀국수 전문점이 있는데, 거긴 당연하겠지만 고기가 더 많이 들어갔습니다.

가격을 맞추려 하다보니 고기의 양만 좀 적다뿐이니 나머지 야채나 면의 양은 한 끼로 먹기 충분한 편.
다만 지난번에 먹었던 숯불고기덮밥의 인상이 워낙 강하게 남은 것도 있었고, 또 쌀국수 같은 경우는 최근에 먹은 게
그 의정부의 현지인이 직접 하는 '완 야타오' (http://ryunan9903.egloos.com/4398846) 의 국수다보니
그것들과 비교해볼 때 만족도는 좀 떨어지는 편. 국물이 좀 연해서 부담없는 건 좋지만 깊은 맛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충분히 감안해야 하는 거겠지만요... 여기는 쌀국수보단 역시 덮밥 쪽이 더 나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요새같은 더위에 뜨거운 국물을 먹는 건 저녁이라는 걸 감안해도 조금은 무리였나 봅니다...^^;;
. . . . . .

'크로스비츠 레브 선라이즈' 의 인컴테스트를 보기 위해서였습니다.
안다미로 본사에서 테스트를 했던 기기는 현재 부천 어택 게임장으로 건너가 인컴테스트용으로 가동중인데,
본사 사무실에서 해 보는 것과 게임센터에서 직접 해 보는 것의 차이도 있고 분위기를 한 번 살펴보기 위해 찾아갔습니다.

처음 인컴을 시작했을 땐 평일에도 거의 20대기 가까이 찍었다고 합니다. 현재 반응은 꽤 좋은 편.

(크로스비츠 레브 선라이즈 게임소개 및 사전테스트 후기 : http://ryunan9903.egloos.com/4406417 )
본 링크는 사진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모바일 데이터상태로 볼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기가 꽤 길어도 기기가 두 대 가동중이고, 2스테이지 플레이로 로테이션이 생각보다 꽤 빠른 편.


그래도 테스트 때 플레이를 해 보고 몇 번 플레이를 해 보면서 조금씩 게임에 대한 요령이 늘어난 듯 합니다.


이거 정식으로 테스트 시작하면 상당히 인기가 많을텐데... 란 이야기를 했는데, 실제로 현재 선곡 1위라고 합니다.

. . . . . .
크로스비츠 레브 선라이즈 인컴테스트는
8월 21일(일요일)까지 부천 어택 게임장에서 계속 진행됩니다.
인컴테스트의 좋은 반응이 게임의 정식 발매로도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의 호응 및 관심 부탁드립니다.
. . . . . .

현재 우리나라 정발 기기 중 모니터 백라이트가 나간 기계가 연쇄적으로 발생하고 있는데
이 심각한 문제에 대해 빠른 조치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대체 이게 무슨 일이냐고요...ㅡㅡ
. . . . . .

// 2016. 8. 17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