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7.1.1. 2017년 도라에몽 피규어 페스티벌 & 도라에몽 팝업스토어 (세븐일레븐) by Ryunan

2017년의 첫 포스팅을 오래간만에 세븐일레븐 관련 포스팅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017년을 맞이하여 세븐일레븐에서는 예전에 진행하였던 피규어 프로모션의 네 번째 시리즈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첫 번째는 미키마우스, 두 번째는 어벤져스, 세 번째는 원피스를 진행하였고 네 번째 주인공은 '도라에몽'
일본의 대표적인 국민만화 중 하나인 '도라에몽'의 피규어 행사를 작년 12월 28일부터 시작하여 올 2월 11일까지
전국의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진행중입니다. 모든 매장은 아니고 행사 매장은 따로 현수막이 붙어있어요.

피규어는 총 10종류가 준비되어 있으며 예전과 동일하게 편의점에서 술, 담배, 종량제봉투 등의 품목을 제외한 물건 구매시
5000원 이상 구매시 피규어 한 개당 5000원에 판매,
7000원 이상 구매시엔 피규어를 399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피규어는 10종류가 랜덤으로 들어있기 때문에 동일한 것이 중복되어 나오는 것을 원치 않는 사람들을 위해
10종류의 피규어가 전용 장식장에 들어가있는 일체형 세트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세트는 99,000원, 하단에 사진이 있습니다.

. . . . . .

또한 이번 도라에몽 피규어 행사와 관련하여 서울 명동의 중국대사관점 앞에 있는 세븐일레븐 중국대사관점에서
도라에몽 팝업스토어를 열어놓았고 그 곳을 다녀온 후기도 사진과 함께 같이 올립니다.
참고로 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매장은 예전에 부산 고래사어묵 매장으로 운영했던 곳과 같은 장소입니다.
(세븐일레븐 중국대사관점 고래사어묵 운영 당시 포스팅 : http://ryunan9903.egloos.com/4393383 )

.
.
.
.
.
.

도라에몽 보시고 이거 떠올리시는 분... 분명히 있겠지(...)

. . . . . .


세븐일레븐 명동 중국대사관점 전경.


도라에몽 팝업스토어는 세븐일레븐 매장 2층에 있고, 세븐일레븐 안으로 들어가면 계단으로 이어져 있습니다.


2층에 팝업스토어를 구경하러 오라는 간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또한 매장 앞에 현수막과 함께 대형 입간판이 같이 세워져있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서
밖에서 지나다니면서 봐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도라에몽과 함께 2017년 해피 뉴 이어. 매장 안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븐일레븐 매장 안으로 들어오면 내부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계단에도 도라에몽의 캐릭터들을 붙여놓았습니다.
아래에서부터 차례대로 도라에몽, 도라미, 노진구(노비타), 이슬이(시즈카)


도라에몽과 세븐일레븐의 콜라보레이션 - 팝업 스토어.
영구 운영은 아닌 콜라보레이션이 진행하는 기간 동안에만 운영하는 팝업 스토어입니다.


찾아가보고 상당히 놀랐던 것 중 하나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벽면에
액자에 넣어진 컬러 일러스트가 전시되어 있는데 이게 원화입니다(...)


말풍선에 식자가 붙어있는 걸 보면 원화라는 걸 알 수 있지요... 이거 진짜 어떻게 구해왔을까(...)


게다가 한두개도 아니고 여러 개를 가져왔는데... 눈앞에서 원화를 이렇게 직접 보니 감동(...)
도라에몽 정말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른 거 다 제치고 이걸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감동할 듯.


팝업스토어 2층 매장 내부.


1층과 연결되는 계단 상단.


2층에는 각종 도라에몽 관련 캐릭터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진열된 상품들은 전부 라이센스 취득을 받은 정품 캐릭터 굿즈.


위에 소개했던 도라에몽 랜덤 피규어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별도의 물건을 구매하지 않고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개당 1만원으로 책정되어 비싸니(...)
구매하시려면 다른 물건들 구매하신 뒤에 할인받아서 5000원 또는 3990원에 사는 걸 추천.


도라에몽 인형도 판매하고 있군요.


매장 내에 진열된 상품이나 전시된 물품들은 소중하게 다뤄주세요.


창가 쪽 테이블에는 정발판 도라에몽 만화책이 진열되어 있어 언제든지 꺼내 읽을 수 있습니다.
원서는 따로 진열되어 있지 않고 대원씨아이판 정발판이 진열되어 있네요.


그리고 바깥 쪽 창가에는 선물과 눈 장식과 함께 도라에몽 캐릭터들 일러스트가 창문에 붙어있습니다.


도라에몽과 도라미, 그리고 가운데 이슬이(시즈카)


이쪽에도 책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도라에몽은 캐릭터는 많이 봤고
에피소드들도 단편으로 많이 접해보긴 했지만 정작 책을 처음부터 차근차근 정독해보진 못했습니다.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진구(노비타)네 마을을 배경으로 한 컷.


프로펠러를 달고 하늘을 날고 있는 도라에몽과 진구. 바로 앞에 의자가 있어 앉아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듯.


핑크색 차원의 문. 물론 저기를 지나간다고 해서 크게 바뀌는 건 없습니다.


진구의 방. 앞의 신호등 색 방석에 앉아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첫 부분에 거론했던 99000원의 피규어 세트도 한 세트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피규어를 세트로 구매시 이렇게 전용 케이스에 담아주는 듯 한데, 이건 확인을 해 봐야 할 듯.


저렇게 놓으니 마치 눈앞에서 실제로 움직이면서 대화를 나눌 수도 있을 것 같군요.
실제로 그게 이루어진다면 참 좋겠는데...


그 밖에 진열되어 있는 도라에몽 관련 상품들과 랜덤가챠(...)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피규어.


관련 상품들에 대한 간략한 진열와 함께 가격표가 적혀 있습니다.


이 쪽은 랜덤으로 나오는 10종의 피규어 박스.


피규어와 관련 상품들이 박물관 전시품처럼 진열되어 있는 벽.


사진에 보이는 책은 일본 원서 도라에몽 1권입니다.
첫 만화 연재는 1970년대에 시작된 오래 된 작품.


도라에몽 황금트로피. 이건 뭐랄까... 되게 갖고싶게 생겼네요.


도라에몽 암기빵. 이것과 모양은 좀 다르지만 현재 세븐일레븐에서도 판매하고 있지요.

. . . . . .

이렇게 현재 세븐일레븐 중국대사관점에서는 도라에몽 콜라보레이션 진행기간 동안
2층 세븐카페를 팝업스토어로 꾸며 다양한 도라에몽의 상품들을 만나보고 기념촬영을 할 수 있게 꾸며놓았습니다.
도라에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찾아가보셔서 관련상품도 사고 차 한 잔 마시면서 구경할 수 있는 시간을
한 번 가져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기본이 카페로 운영하니 커피 마시러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고요.


혹시 모르지요, 운 좋으면 매장에서 이 분을 만나게 될 지도(...)

(명동 중국대사관점 세븐일레븐 위치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6952306&_ts=1483202057331 )

. . . . . .

본 블로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기업 '코리아세븐'의 블로그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서
해당 기업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행사를 홍보하고 이에 대한 상품의 샘플과 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컨텐츠입니다.
이에 '류토피아' 에서는 해당 블로그 포스팅이 지원을 받아 작성한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라는 것을 명백히 밝히며
혹여나 이에 따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작 및 거짓 없이 사실만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7. 1. 1


핑백

덧글

  • 냥냥 2017/01/01 02:59 # 삭제

    일본거주자인데 지금 너무 부러운뎈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저런거 여긴안하나여... 흑흑 ㅠㅠ
  • Ryunan 2017/01/03 23:42 #

    그러게요, 일본이 원조인 캐릭터인데 거기서도 하면 좋을텐데 말이지요...ㅡㅜ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393866
26908
19885836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