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7.1.23. 그동안 먹었던 것들 간략한 정리(치즈케이크, 스타벅스, 센베과자 전병, 코코넛칩 등) by Ryunan


별도의 포스팅으로 따로 쓰기에는 애매한 그동안 먹었던 것들에 대해 간단히 정리하는 글입니다.
그러니까 모아놓았던 사진 한꺼번에 방출하는 뭐 그런거요(^^;;) 가끔가다 한 번씩 선보이는 것이라 익숙하실듯.

. . . . . .


작년 크리스마스 때 먹은 파리바게트의 치즈 조각케이크.
본래 집에서 케이크를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케이크를 기분으로 한 번 사놓으면
다 먹을때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리는 편이라 올해는 그냥 케이크는 구색맞추기용으로 한 조각씩만 맛보고
그 돈으로 다른 맛있는 것을 먹자 - 하는 판단에 조각케이크로 대신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정가 3800원.
그냥 평범한 치즈케이크긴 한데 되게 폭신폭신하면서 맛은 괜찮았습니다. 가끔 한 번 사먹으면 괜찮을 퀄리티.

. . . . . .





스타벅스의 기간한정 음료 '카라멜 크럼블 모카'와 당근케이크, 다크 초콜릿 가나슈 케익.
지인 중 한 분이 전월실적에 따라 스타벅스에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KB 파인테크 카드를 갖고 계셔서
가끔 같이 가면 50% 할인혜택을 받아 음료라든가 케이크 등을 즐길 수 있어 굉장히 좋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케이크는 할인한도가 다 차서 정가로 먹었지만, 기간한정 음료는 정가에서 50% 할인된 2800원에 즐길 수 있었어요.

위의 휘핑크림을 에스프레소 휘핑크림으로 변경했는데, 꽤 커피향이 느껴져서 괜찮다는 느낌이었고
이번 기간한정 음료 두 가지 중 하나인 '오트밀 라떼' 보다는 이 쪽이 훨씬 더 괜찮았습니다. 맛이 좀 강하긴 했어요.

. . . . . .







지금 현재 여행기를 쓰고 있는 일본여행에서 돌아올 때 공항 면세점에서 사 온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작년 크리스마스 애슐리 모임 때 꺼내서 같이 모인 사람들에게 하나씩 나눠줬습니다.
(작년 애슐리 모임 포스팅 : http://ryunan9903.egloos.com/4411452 )
케이크라기보다는 치즈가 듬뿍 들어가 치즈향 짙은 카스테라 쪽에 좀 더 가까운데 다들 만족해주셔서 다행이었습니다.
일본에서 선물을 사 올 때 '홋카이도' 라는 이름이 붙으면 일단 뭔가 신뢰감이 생기는 것이 있는 듯...;;

. . . . . .



최근 지인분께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전병(센베)과자 링크를 알려주셔서
1.6kg들이 두 박스(총 3.2kg)를 구입했습니다. 이 과자는 저보다는 아버지께서 굉장히 좋아하시는 과자입니다.
처음에 가격이 너무 괜찮아서 하자가 있는 제품이 오는 게 아닐까 걱정을 좀 했던 게 사실인데
정작 배송된 물건을 보니 내용물도 크게 깨지지 않았고, 박스 안에 과자들이 가득 채워져 오고 맛도 똑같은 맛이라
저도 좋았지만 아버지께서 상당히 만족스러워하셨어요. 다만 칼로리가 높으니 조금씩 드셔야 한다고 조언해드렸습니다.

저 하얀 색 생강과자는 어릴 때 유일하게 기피했던 센베과자 중 하나였는데, 지금은 그래도 잘 먹습니다.
어릴 땐 생강 향이 싫어서 피했었는데, 지금은 오히려 생강향은 좋지만 단맛이 너무 강한 게 좀 걸리긴 하지만요.

. . . . . .






세븐일레븐에서 1+1으로 판매하는 자사 PB제품인 '크리스피 코코넛칩' 정가는 한 봉지 1500원입니다.
1+1으로 구입했으니 750원이 되겠네요. 지금도 편의점에서 해당 제품 특가행사가 진행중이니 관심있으신 분은 체크.
과자의 주 원료인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고 생 코코넛 열매를 구워 설탕과 벌꿀, 소금만 넣어 만든 스낵으로
코코넛 특유의 풍미와 향, 그리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꽤 괜찮은 스낵이었습니다.
과일을 통째로 이용한 것이라 가격대가 아무래도 좀 비싼데 지금은 1+1을 하고 있으니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있어요.

. . . . . .

이상 그동안 먹었던 것들에 대한 간략한 정리용 포스팅이었습니다.

// 2017. 1. 23


덧글

  • 2017/01/24 13:44 # 삭제

    센베 ㅋㅋ저도 어릴때 하얀색은 생강향때문에 안먹었는데 어느순간 달아서 저게 제일 맛있다는 생각을 잠깐 하다가 지금은 그 단맛땜에 잘 안먹어져요 ㅋㅋㅋㅋ
  • Ryunan 2017/01/30 15:54 #

    다른 과자들 먹을 때 중간에 하나씩 끼워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알렉세이 2017/01/24 21:25 #

    전병 박스떼기 구입하면 한동안 잘 먹죠. 맛나고 잘 질리지도 않더라구요
  • Ryunan 2017/01/30 15:54 #

    네, 무엇보다 질리지 않는다는 점이...!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681744
16550
15395709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