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7.6.13. 프링글스 허니버터 (농심켈로그 수입) / 고소한 버터향과 달달한 허니의 매력적인 조화 by Ryunan

요새 다양한 종류의 새로운 맛이 꾸준하게 출시되고 있는 감자스낵 '프링글스 시리즈'
영향을 아주 안 받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예전에 몰아친 '허니버터 광풍' 의 마수가 이 곳에도 뻗치게 되었는지,
'프링글스 허니버터맛' 이라는 제품이 있어 한 번 호기심에 구해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프링글스는 큰 캔(110g)과 작은 캔(53g) - 이렇게 두 가지 버전이 있는데, 오늘 소개할 제품은 작은 캔.


특이 성분으로 벌꿀분말과 버터분말이 섞인 허니버터 시즈닝이 들어간 것이 특징.
제품 한 캔당 열량은 276kcal로 감자스낵답게 중량 대비 열량이 꽤 높은 편입니다.


고소한 버터향과 달달한 허니의 매력적인 조화...라...
어떻게 보면 이것도 허니버터칩의 일종이라 할 수 있겠군요.
예전에 어떤 방송에서 프링글스는 감자칩이라 볼 수 없다고 하지만, 그래도 외형은 감자칩이니...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등이 프린팅되어 있는 깡통 측면입니다.
한국에 정식 발매되는 모든 프링글스 시리즈는 농심켈로그에서 수입하고 있는데, 이 쪽에서 수입되고 나서부터
프링글스 특유의 짠맛이 매우 약해져서, 지금은 예전의 소금맛 소금맛... 할 정도로 염도가 강하지 않습니다.


프링글스 메리랜드? 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는 비닐 뚜껑.
이거 설마... 크리스마스 시즌에 나왔던 제품인가...?!


용기 안에 들어있는 프링글스 감자스낵은 약간 맛이 약하긴 하지만 놀라울 정도로 허니버터맛 그 자체였습니다(...)
짠맛 정도는 다른 감자칩과 거의 비슷한 수준에 허니버터 특유의 풍미가 전체적으로 골고루 전해져 있는 맛.
어쩌면 다른 허니버터 파생제품들과 달리 이 제품은 오리지널 허니버터칩과 동일한 감자스낵이기 때문에
더 허니버터칩의 원형에 가까운 맛... 이라고 느껴질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긴 했어요.

지금이야 유행이 지나 예전같진 않다 해도,
단짠단짠의 허니버터칩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 번 먹어볼 만한 제품.

2017. 6. 13 // by RYUNAN




통계 위젯 (화이트)

7727700
48399
18504879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