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제품이 큰사발 컵라면으로도 나왔길래 사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600원으로 다른 큰사발 컵라면 제품에 비해 다소 높게 책정된 편인데요,
봉지라면 볶음너구리 가격이 1,500원이 정가니 봉지에 비해 100원 더 높은 가격입니다.
최근 나오는 컵라면류는 대개 1,500원 안팎으로 가격이 정해진 것 같습니다.

최근 라면업계의 트렌드는 볶음라면류인가, 이걸 필두로 은근히 볶음이나 비빔라면이 꽤 나오는 편.

1인분 열량은 515kcal로 볶음라면답게 높은 편.

'정확한 조리법이 맛의 비밀' 이라고 써 있지만, 사실 복잡할 건 없고
그냥 다른 비빔라면류와 동일한 방법으로 조리하면 끝(...) 스프가 액상이 아닌 분말이란 차이는 있지만...

너구리 얼굴 모양의 어묵, 큼직한 고기, 그리고 잘게 다진 다시마 등 건더기는 봉지면과 동일하게 매우 충실한 편.
개인적으로 요 근래 먹었던 봉지라면 신상품 중에서는 볶음너구리 건더기가 제일 내용물이 충실했습니다.

이 둘은 면을 다 익힌 뒤 물을 전부 따라버린 후에 마지막으로 넣고 비비면 됩니다.


면에 잘 비벼지게 만들어진 특수한 분말스프라(?) 그런가 물을 하나도 남기지 않아도 면과 잘 비벼지더군요.
오히려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어설프게 국물을 남겨놔서 질척질척한 맛으로 먹는 것보다는
아예 물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확실히 버린 후 깔끔하게 비비는 쪽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볶음이나 비빔컵라면류가 늘 그렇듯이 양은 봉지라면에 비해 살짝 적은듯한 느낌...ㅡㅜ

그래도 볶음너구리 봉지면에서 느꼈던 맛을 거의 완벽하게 매우 잘 살려내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볶음면이 불닭볶음면 같은 것에 비해 매운맛이 적어 한번에 후루룩 먹어도 부담이 없기 때문에 그런가...
되게 빠른 속도로 순삭당했는데(...) 성인 남성 기준이라면 봉지면이나 사발면이나 두 개는 먹어야 될 것 같더군요...^^;;
맛있는 볶음너구리를 간편하게 바깥에서 컵라면으로 즐기고 싶을 때, 이 제품을 적극 추천합니다.
볶음너구리는 2017년도에 먹었던 신상품 라면 중 풀무원 야끼소바에 이어
(http://ryunan9903.egloos.com/4416346) 두 번째로 취향에 잘 맞아 맛있게 먹은 라면이기도 합니다.
2017. 6. 20 // by RYUNAN
덧글
의정부에 자주 오시는 것 같아 제가 좋아하고 가족들 모두 좋아하고.. 뭐 익히 알려지기도 한 한국식 김치만두집 2개 알려드리구 갑니다 ㅎㅎ
1)의정부 시청,세무서 앞쪽 <이순례 손 칼국수 > 여긴 칼만두국,찐만두,콩국수 세개 모두 일품입니다. 콩은 매일 아침 직접 짜고, 만두는 당인만든 만두만 판매합니다.
2) <기와집 칡 냉면> 여긴 냉면과 만두국이 일품입니다!
언제 한 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의정부 쪽 거주하는 친구들이 몇 있는데, 그 친구들에게도 알려줄께요 :)
아. 그리고 볶너로 짜파구리를 만들수도 있다옹. 나름 이것도 괜찮더라.
도시락면 같은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