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6.6.24. 별마당 도서관 (스타필드 코엑스) / 코엑스몰에 생긴 새로운 명소 by Ryunan

코엑스몰이 최근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는 이름으로 명칭을 바꾸면서 예전 분수광장이 있던 자리에
'별마당 도서관' 이라는 새로운 도서관이 생겼습니다. 리모델링 이후 예전의 개성을 많이 잃어버린 코엑스몰 내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빠르게 자리잡은 별마당 도서관을 예전에 전시회 보러 갔을 때 한 번 들러보게 되었습니다.
별다른 코멘트 없이 간단한 사진으로 정리하니 어떤 분위기인지 대략적으로 느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 . . .









저 꼭대기까지 책이 올라가 있는데, 위의 책을 꺼내기 굉장히 힘들지 않냐... 라는 의문이 생기는데,
실제 꺼낼 수 있는 책은 3층까지만 진열, 그 위는 그냥 전시용 껍데기만 있는 거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일종의 인테리어 소품 같은 의미일 듯... 나름 아이디어 나쁘지 않고 잘 꾸며놓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본 최대 여행사인 JTB에서 발매한 자국 여행 가이드북으로 유명한 루루부 시리즈.
이번에 한국에 정식 수입되어 총 여섯 종류의 책이 출판된 걸 확인했습니다. PDF 전자책으론 더 많다고 하더군요.
출판물로 나온 건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가는 도쿄, 오사카, 교토, 큐슈, 오키나와, 홋카이도.


외국인의 시점에서 보는 관광 가이드북이 아닌 일본 현지인들이 보는 자국 관광 가이드북이기 때문에
다른 가이드북에 비해 되게 정보가 다양하고 또 갈 만한 포인트가 잘 정리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
별마당 도서관 내에 비치된 이 책은 구입은 불가능하고 열람만 가능하길래 앉아서 좀 읽어보았는데 재미있더군요.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이라면 이 책을 참고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인쇄물 말고 PDF로도 제공한다 하니까요.

2017. 6. 24 // by RYUNAN


덧글

  • 다루루 2017/06/24 15:56 #

    그 와중에 金 龍 이 보이는 것이 쬐까 신용도가...
  • Ryunan 2017/06/26 19:41 #

    뭐 저 가게는... 어느 가이드북이나 빠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7336277
43394
17084284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