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7.7.3. 휘겔리 콜드 쇼콜라 (덴마크우유) / 빵 위에 발라먹는 슬라이스 치즈 모양의 다크초콜릿 쇼콜라 by Ryunan

마트에서 꽤 재미있는 상품을 하나 발견하여 집어들었습니다.
덴마크우유에서 나온 '휘겔리 콜드 쇼콜라' 라는 아이스 냉장 초콜릿인데요, 재미있게도 이 초콜릿은
다른 초콜릿들과 다르게 슬라이스 치즈와 완전히 동일한 외형과 포장을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즉 외형과 포장이 슬라이스 치즈와 똑같이 생긴 초콜릿이다... 라고 보면 될 듯. 가격은 홈플러스 기준 4,500원.


제품 포장 뒷면입니다.


제품 한 장당(22g) 영양성분표입니다. 개당 열량은 105kcal로 비교적 열량이 높은 편.


가장 간단하게 즐기는 방법은 식빵 위에 올려놓은 뒤 데워먹는 건데요,
빵을 가열한 뒤 초콜릿이 빵 위에 살짝 녹아들었을 때의 맛을 즐기면 됩니다.
집에 오븐형 토스터기가 있다면 전자렌지에 데우는 것보다 오븐에 올려놓고 굽는 것을 더 추천합니다.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기타 정보.
100% 초콜릿인 줄 알았는데, 초콜릿과 함께 크림치즈도 20% 정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완전한 초콜릿이라기보다는 초콜릿과 크림치즈를 섞은 제품이라 봐야 할 듯.
우리나라 초콜릿에 많이 들어가는 식물성유지 대신 다크초콜릿, 코코아버터 등의 함량이 확인되었습니다.


식빵 위에 초콜릿(쇼콜라 슬라이스) 한 장을 얹은 뒤 오븐 혹은 전자렌지를 이용해 굽거나 데워 드시면 됩니다.
(사진에 보이는 초콜릿은 포장을 벗기지 않은 것, 데울 땐 포장을 벗긴 후 데우세요.)
어느 정도 굽거나 데우는 게 좋은지는... 각자 개인의 취향에 따라 알맞게 조절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븐에 구우면 사진과 같이 식빵 위로 초콜릿이 살짝 녹아드는데, 여기서 빵을 한 장 더 끼워 샌드위치처럼 먹거나
혹은 그냥 이대로 들고 먹어도 됩니다. 아무래도 빵 한 장으로만 먹는 게 좀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을 듯.
첫맛은 진한 다크 초콜릿 향과 달콤한 초콜릿 맛, 그리고 뒷맛은 크림치즈 특유의 풍미가 꽤 인상적이었던 제품.
누텔라 같은 초콜릿 스프레드 크림을 발라먹는 것과는 다른 꽤 진한 초콜릿과 크림치즈의 맛이라
다른 발라먹는 재료 없이 그냥 식빵 위에 이것 한 장만 올려 구워먹는 것 만으로도 꽤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냉장상태 그대로 먹는 것과 살짝 녹여먹는것과의 차이가 크니 가급적 가열하여 녹여먹는 걸 추천합니다.

2017. 7. 3 // by RYUNAN


덧글

  • 알렉세이 2017/07/03 11:41 #

    이런 제품이 있다니 신기해요. 누텔라보다 좀 더 진한 초코초코한 맛이라니.ㅎ
  • Ryunan 2017/07/04 22:41 #

    누텔라가 달콤한 초콜릿 크림 맛이라면 이건 단맛은 덜하지만 초콜릿 특유의 풍미가 굉장히 진하고 또 크림치즈 맛도 납니다.
  • 고양이씨 2017/07/03 14:38 #

    이게 부르봉에서 발매했던 제품보다 더 진하더라고요. 좀 더 다크한 맛인데 크림치즈 풍미때문에 그런지 살짝 끝맛이 부드럽네요 :3 나름대로 괜찮은 제품이기도 해서 만족스러워요!
  • Ryunan 2017/07/04 22:41 #

    빵 사이에 끼운 뒤 구워먹으니 꽤 맛있었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2517
3742
20041436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