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7.7.12. 최근에 마신 주류들 정리(호로요이,산토리하이볼,에비스,쿠마몬와인,클라우드,피츠,슈나이더) by Ryunan

최근에 마셨던 주류 사진들을 간략히 정리해보는 사진 전용 포스팅입니다.
지난 일본여행 때 사 왔던 호로요이 시리즈 중 가장 마지막으로 뜯었던 호로요이 청사과맛.
상큼한 풋사과(아오리?)향이 느껴져서 탄산쥬스처럼 마실 수 있었던 제품으로 꽤 좋은 인상으로 남았습니다.
최근에는 기간한정 제품도 한국에 정식 수입되는 것 같은데, 좀 더 라인업이 다양해졌으면 좋겠더군요.

. . . . . .


예전에 여행에서 사 온 산토리 위스키는 탄산수 섞어 하이볼로 잘 마시는 중입니다.
250ml 탄산수 한 캔에 산토리 위스키를 소주잔으로 한 잔 섞고 얼음 넣으면 비율이 대충 잘 맞더라고요.
아마 다 떨어지게 되면, 다음에 일본 갈 기회를 잡아 한 병 더 사오게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 . . . . .


역시 여행에서 사 온 프리미엄 에비스. 이 맥주는 언제 마셔도 좋습니다.

. . . . . .





3월 쿠마모토성 사쿠라노바바 죠사이엔 여행 때, 쿠마몬 패키지 라벨에 완전히 반해 충동구매로 산 와인.
하나는 한정판 사쿠라 와인, 그리고 다른 하나는 로제 와인인데, 달달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었던 맛.
빈 병은 버리지 않고 깨끗하게 세척해서 현재 보관하고 있습니다. 저 라벨 붙은 와인병을 어떻게 버린담...
참고로 와인 가격도 별로 비싸지 않은데, 한 병당 1,080엔. 쿠마모토성 여행 계획 있으시면 사 보셔도 좋아요.

. . . . . .






하이트 제로에 이어 클라우드 맥주도 클리어 제로가 나왔다는 걸 처음 알았습니다.
예전엔 몰랐는데, 제로 칼로리 맥주는 알콜이 들어가있지 않기 때문에 '주류'가 아닌 '탄산음료'로 구분되네요.
맛은 당연히 그냥 맥주 마시는 게 훨씬 나은 맛이긴 하지만, 그래도 하이트 제로보다는 훨씬 나았습니다.
알콜 제로 맥주는 술 못 마시는 사람들에게 술 마시는 느낌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주류로 알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궁금한 것은 이걸 구매하여 소비하는 청소년들이 과연 있을지... 일단 구매는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데 말이죠.

. . . . . .





최근 음식점 등에서 굉장히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는 맥주 '피츠 슈퍼클리어' 입니다.
마트에서 낱개 병으로 판매하는 걸 발견하고 한 번 맛을 보기 위해 사 왔는데 개인적으로는 많이 별로...
탄산의 톡 쏘는 맛이라든가 시원한 느낌은 있는데 풍미나 진한 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그냥 입에 들어가면 맛도 느끼기 전에 목구멍으로 그대로 넘어가버리는 인상이라 다시 마시고 싶진 않았습니다.

. . . . . .




이마트 떨이로 사 왔던 슈나이더 탭7 오리지널. 같이 담겨 온 전용잔에 담아 한 잔.
날씨가 굉장히 더워져서 요새 밤에 안주 없이 맥주 하나씩 따서 시원하게 마실 때가 잦아졌는데
자주 마시면 별로 몸에 안 좋다는 걸(체중;;) 알면서도 유혹을 이겨내기가 쉽지 않군요.

2017. 7. 12 // by RYUNAN


덧글

  • 다루루 2017/07/12 13:35 #

    포스팅을 보고 떠오른건데, 요 전에 러시아 맥주인 발티카를 먹어봤더니 꽤나 괜찮았던 기억이 있네요. 전 3 하나만 먹어봤지만 몇가지 바리에이션이 있던데 기회가 닿는대로 다른 것도 먹어볼 생각입니다. 류난님도 기회가 닿으면 접해보시는 것도. 아예 러시아 식당에 가 보시는 것도...
  • Ryunan 2017/07/13 23:57 #

    아, 저 그거 예전에 마셔본 적 있었습니다. 살짝 단맛나는 맥주 아니었나요?
  • muhyang 2017/07/12 14:39 #

    카스같은 다수의 국산맥주가 소맥을 말아야 맛이 나는 쪽이라면, 피츠는 아예 그냥 입에 댈 게 못되게 만들었더군요. 닥치고 말아야 (...)
  • Ryunan 2017/07/13 23:58 #

    피츠는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탄산만 느껴지고 아무 맛도 안 나더군요...
  • 애교J 2017/07/12 18:50 #

    슈나이더가 떨이라니 어느 이마트입니까-.-!!!!
  • Ryunan 2017/07/13 23:58 #

    왕십리점이었습니다만, 이미 꽤 예전에 끝난 행사인지라...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95010217
65531
17766326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