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7.8.6. 미니 칸투치니 레드베리맛 (비첸지 VICENZI - 이탈리아) by Ryunan

수입과자 전문점에서 싸게 팔길래 구매한 이탈리아 과자인 '미니 칸투치니 레드베리맛'
종이 깡통에 들어있는 제품으로 이탈리아의 '비첸지(VICENZI)' 라는 브랜드에서 생산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수입과자 전문점에 따라 제각각일거라 여기에 써도 큰 의미는 없을 것 같고(...) 중량은 90g입니다.

이탈리아의 대표 과자인 칸투치니(CANTUCCINI)는 '두 번 구운 과자'인 비스코티 계열의 과자 중 하나로
과자 반죽을 긴 타원형 모양으로 구운 뒤 식혀 단면이 보이도록 납작하게 잘라 한번 더 구운 과자라고 합니다.


직수입 제품이라 제품 측면에는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 등이 적힌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이 쪽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면 윗 사진을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 뚜껑을 열면 사진과 같이 은박으로 뚜껑이 봉해져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가운데에 있는 테이프가 붙은 것 같이 보이는 부분을 위로 잡아당기면 은박 뚜껑을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통 안에 한 입 크기의 과자가 들어있습니다. 먹다 남은 건 다시 뚜껑을 덮으면 되니 보관하기에도 용이.


비스킷 단면엔 눈에 확연히 보일 정도로 말린 크랜베리와 라즈베리 등이 초코칩 쿠키처럼 박혀 있고
달콤한 레드베리의 향과 맛, 그리고 묘하게 약간 눅눅한 듯한 식감(이렇게밖에 더 설명할 도리가 없습니다...;;)
의 독특한 칸투치니 비스킷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처음엔 굉장히 애매한 식감이었는데 먹다 보니 금방 적응.
약간 우리나라에서 과자들과 느낌이 다른 이국적인 느낌의 이탈리아 대표과자. 커피와 함께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판타스티코~ 이딸리아!!

. . . . . .
 
2017. 8. 6 // by RYUNAN


덧글

  • 검은장미 2017/08/07 04:10 #

    이거 좋아 음료랑 마시면 맛이 따불임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645821
43394
17076038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