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쩌다보니(?) 제 주변이 이 가게를 매우 좋아하게 된 분이 몇 분 계셔서 요새 자주 언급되곤 하네요.
가게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주문 시스템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ryunan9903.egloos.com/4416952)


사이즈는 면 양에 따라 보통(400g), 곱배기(500g), 특곱배기(700g)이고 가격은 각 9천, 1만, 1만 1천원.

저는 이 날 이거 먹고 이후에 또 먹을 것이 있어서(...) 일부러 작은 사이즈로 선택...

예전에도 한 번 언급했지만, 반숙계란의 노른자가 거의 날계란에 가까워 저는 크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

면을 조금씩 집어 국물에 담근 뒤 판모밀국수 먹듯이 면을 국물에 적셔먹으면 됩니다.


면은 차게 식혀져 나왔습니다. 하지만 뜨거운 국물에 찍어먹기에 큰 문제는 없을 정도.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츠케멘이긴 하지만 푹 끓인 라멘과는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기존의 기름기 많은 일본라멘 국물이 다소 부담스럽거나 혹은 좀 더 쫄깃하고 탄력있는 면발을 원하는 분께 추천합니다.

이렇게 먹는 게 정석이긴 하지만, 짠 국물을 싫어한다면 억지로 먹지 않아도 괜찮아요.

잘 먹었습니다.

기존 라멘보다 느끼함이 덜한 조금 색다른 일본풍의 면요리를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 . . . . .

※ 화양동 멘쇼 찾아가는 길 : 지하철 2,7호선 건대입구역 혹은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하차, 화양초등학교 정문 앞
2017. 8. 23 // by RYUNAN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