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7.11.2. 버거쑈(행당동-왕십리) / 패스트푸드 가격에 즐기는 한양대의 즉석 수제버거 by Ryunan

한양대, 왕십리 대학가에 있는 햄버거 전문점 '버거쑈'는 패스트푸드 햄버거와 비슷하거나 낮은 가격에
즉석에서 바로 만든 꽤 퀄리티있는 수제버거를 즉석에서 즐길 수 있는 인앤아웃 스타일과 비슷한 버거집으로
이런 계열의 버거집으로 제일 유명한 크라이 치즈버거의 유명세에는 못 따라가지만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아
늘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햄버거 전문점입니다. 예전에 한 번 찾은 적 있지만 오래간만에 또 찾게 되었습니다.


실내에 먹고갈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좀 신선한 느낌의 일러스트가 담긴 액자들이 많습니다.
디자인과 졸업전시회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실내 내부.


햄버거는 단품, 혹은 감자튀김, 음료와 함께하는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세트메뉴는 햄버거 단품 가격에서 2,200원이 추가. 예전에 왔을 땐 이 세트 가격이 들쭉날쭉했는데
지금은 전부 2,200원 추가로 통일되었더군요. 햄버거 외에 별도의 사이드메뉴도 있고 맥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음료는 바깥에 음료 디스펜서가 설치되어 있어 컵을 받으면 직접 담아마실 수 있습니다.
음료 옆에 물티슈와 케첩, 머스타드, 마요네즈 등의 소스도 구비되어 있어 직접 가져오면 되고요...
탄산음료 종류는 펩시와 펩시넥스, 칠성사이다, 마운틴듀 네 가지가 있으니 취향에 따라 컵에 담아오면 됩니다.


버거쑈 로고가 프린팅된 티슈와 케첩, 그리고 물티슈.


음료는 컵을 받은 뒤 자유롭게 가져다마실 수 있습니다. 카운터 옆에 음료 뚜껑도 따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네 명이 방문하여 버거세트 네 개를 시켰는데, 커다란 나무 쟁반에 버거와 감자를 한꺼번에 담아주었습니다.


베이컨 치즈버거(단품 3,900원, 세트 6,100원)


기본 리얼 버거에 구운 베이컨과 치즈가 추가된 제품. 그 외에 양상추, 토마토, 양파 등의 야채도 풍성합니다.
버거 크기가 버거킹 와퍼만큼 아주 큰 건 아니지만 내용물의 볼륨감이 좋아 충분히 괜찮아 보이는군요.
종이에 싼 상태로 그대로 들고 먹어야지 꺼내서 먹으면 내용물과 소스가 흘러내리므로 조심히 먹는 걸 권합니다.


쇠고기 패티와 치즈가 두 장 들어간 더블 치즈버거. 치즈와 고기의 풍부한 맛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
단품 가격은 4,500원, 세트 가격은 6,700원으로 패스트푸드 전문점 버거와 대비하여 꽤 괜찮은 가격입니다.


주문을 받으면 바로 만들어내는지라 야채의 숨이 죽지 않고 모양이 균일하게 유지된 버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소스, 그리고 베이컨과 치즈, 그릴에 갓 구운 쇠고기 패티의 조합이 맛이 없을 리 없지요.
내용물이 많아 소스나 내용물이 흘러내릴 수 있는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수 있다면 얼마든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감자튀김은 4인분을 한꺼번에 담아주었는데요, 두툼하게 썰어내어 퀄리티가 꽤 괜찮은 편입니다.
소스로는 마요네즈, 머스타드, 케첩이 구비되어 있으니 적당히 취향껏 가져다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계산서를 보니 대표 이름이 홍진호(...)


한양대, 왕십리 라인의 홈메이드 수제버거 컨셉의 햄버거 전문점 '버거쑈'
깔끔하고 맛있는 햄버거를 먹기에 큰 부족함 없었던 곳. 매장이 그리 넓은 편이 아니라 손님이 몰릴 땐
기다려야 할 수도 있으니 여유있게 버거를 즐기기 위해선 식사시간대를 살짝 피해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 . . .


※ 버거쑈 찾아가는 길 : 지하철 2, 5, 경의중앙, 분당선 왕십리역 6번출구 하차 후 한양대 방향 직진, 지도 참조

.
.
.
.
.
.

다음 포스팅부터 새로운 국내여행기 - '강릉여행기'가 시작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17. 11. 2 // by RYUNAN



덧글

  • ㅇㅇ 2017/11/03 00:29 # 삭제

    대표가 홍진호라 세트메뉴가 2200원으로 통일된거였군요..=ㅇ=;
  • Ryunan 2017/11/05 20:36 #

    그럴 지도 모르겠군요ㅋㅋㅋ
  • NJ 2017/11/03 06:53 #

    앗 여기 저희 동네라 저도 자주 가요 ㅋㅋㅋ
    저렴하게 수제버거 먹을 수 있는 가게 인듯 ㅋㅋㅋ
  • Ryunan 2017/11/05 20:36 #

    패스트푸드 햄버거 가격에 먹을 수 있고 음료도 무제한 제공이니 확실히 가성비가 좋은 곳입니다.
  • LionHeart 2017/11/03 10:52 #

    저렴하고 배달도 가능해서 종종 이용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저처럼 많이 먹지 않는 사람에게 좋은 가게 같아요 :)
  • Ryunan 2017/11/05 20:37 #

    생각해보니 버거 크기가 그렇게 크지는 않았지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9969234
60181
18008875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