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7.11.19. 포카칩 크레이지 불닭맛 + 스윙칩 큐브스테이크맛 (오리온) / 2종의 여름한정 푸드트럭 베스트메뉴 감자칩 by Ryunan

올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던 오리온의 감자칩 '포카칩''스윙칩' 시리즈.
최근 SBS 백종원 '푸드트럭'이라는 방송이 인기를 모아 그런가 이 한정판도 '푸드트럭' 컨셉의 메뉴로 나왔는데요,
포카칩은 푸드트럭 베스트메뉴 '크레이지 불닭맛', 스윙칩은 푸드트럽 베스트메뉴 '큐브스테이크' 맛입니다.
이미 여름은 한참전에 지났고 날씨는 아침에 영하를 기록할 정도로 겨울에 가까워졌지만... 그래도 리뷰해보려 합니다.


스윙칩 큐브스테이크맛. 가격은 작은 봉지 1,500원, 큰 봉지 3,000원.
최근엔 이런 식으로 독특한 맛과 컨셉의 감자칩 종류가 꽤 늘어나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이 좋습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감자칩은 오리지널 아니면 양파맛, 혹은 스윙칩 볶음고추장맛 정도가 전부였던지라...


제품 포장 뒷면.


영양성분표 부분을 확대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왼편에는 원재료 및 함량 등의 기타 정보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역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윙칩 특유의 빗금 모양이 그대로 유지되어 있는 감자칩. 평범한 스윙칩의 그것과 동일한 외형입니다.


감자칩 위에 큐브스테이크 시즈닝이 발라져 있어 진한 스테이크의 맛을 느낄 수 있는...정도까진 아니고
스테이크 소스의 특유의 맛과 바베큐향도 약간 느껴지는 무난하게 맛있는 감자칩이었습니다.
스윙칩 시리즈 중 가장 오래 된 볶음고추장맛에 비해 단맛이나 자극적인 맛이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라
좀 더 부담없이 즐기기에 괜찮을 것 같다는 인상이 들었던 제품으로 큰 취향차 없이 다들 좋아할 것 같은 제품이었어요.

. . . . . .


다음은 '포카칩 크레이지 불닭맛' 제품명만 봐도 엄청 매운 과자일 거란 확신이 드는 스낵.


불닭맛이라고 하지만 이미지 사진은 불닭이 아닌 그냥 좀 매운 양념치킨...이긴 한데
그래도 대충 어떤 컨셉의 맛인지 확실하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자칩 위에 홍고추가 올라간 것이 눈에 띄는군요.


제품 포장 뒷면.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입니다. 참고가 되시기 바랍니다.


붉은 시즈닝이 감자칩 표면에 붙어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 포카칩 오리지널 또는 양파맛에 비해 전체적인 색상도 꽤 붉은 편입니다.


꽤 화끈한 맛인데요, '크레이지' 라는 이름답게 먹기 부담스러울 정도로 심하게 매운 것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먹고난 뒤 매운맛이 입 안에 꽤 오래 남아있을 정도로 '과자치고는 꽤 매운' 스낵이라는 것이 먹어본 뒤 느낀 인상.
특유의 자극적인 매운맛 뒤에 은은하게 단맛이 입에 남는데 매운 양념치킨을 먹고 난 뒤의 느낌과 비슷합니다.
워낙 맛이 자극적이라 그냥 과자만 먹기에는 좀 힘들 수도 있고 맥주안주 등으로 곁들여먹기 괜찮을 것 같은데요,
신라면 정도는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분들이라면 드시는 데 큰 무리는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여름한정 제품이라 지금도 나오고 있을지 사실 잘 모르겠지만, 일단 발견하시면 한 번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2017. 11. 19 // by RYUNAN



덧글

  • 그냥... 2017/11/20 20:45 # 삭제

    겨울인데 여름에 생산된 걸 먹다니 왠지 따뜻하군요
  • Ryunan 2017/11/22 21:06 #

    그러게요ㅋㅋㅋ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1209128
48399
18458795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