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7.12.21. 레돈도 럭셔리 크림 웨이퍼 초콜릿 바나나 / 빈 깡통을 실용적으로 쓸 수 있는 초코바나나 맛 수입과자 by Ryunan

수입과자 전문점에서 그리 어렵지않게 발견할 수 있는 깡통에 든 과자 '레돈도 웨이퍼' 시리즈.
그 바리에이션 역시 꽤 여러가지인데, 제가 이번에 간단히 소개할 제품은 '초콜릿 바나나' 맛 제품입니다.
매장마다 가격이 다 제각각이긴 하지만 보통 일반적으로 2,000원 전후로 가격이 잡혀있더라고요.

. . . . . .



원산지는 인도네시아.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저기서 쉽게 발견할 수 있어 그리 낯설지만은 않은 로고가 새겨진 뚜껑.
깡통 안에 과자가 들어있고, 과자를 먹고난 뒤의 빈 깡통은 뚜껑과 함께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긴 합니다만,
뚜껑이 견고하게 꽉 닫히는 편이 아니라 단단히 고정하려면 스카치테이프 같은 걸로 한 번 붙여서 써야할 듯 합니다.


깡통 안에는 비닐 포장이 한 겹 더 되어있는 과자가 들어있습니다.
빈 깡통을 재활용할 경우 과자 가루가 묻거나 하지 않아 따로 닦아서 보관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 좋네요.


용기 안에는 가운데가 빈 담배 정도 굵기의 길쭉한 과자가 들어있습니다.
한때 유명했던 롤리폴리라는 한국 과자가 이와 비슷하게 생긴 과자였다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바나나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초콜릿 크림 들어간 과자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초코바나나라는 음식이 있을 정도로 초콜릿과 바나나와의 조합은 잘 어울리는 편이라
이 제품 역시 큰 거부감이나 무리 없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과자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난하게 좋았어요.

2017. 12. 21 // by RYUNAN





통계 위젯 (화이트)

55377102
52045
18531700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