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뚜드려 게임센터 건물 2층에 위치한 '썬더치킨' 이라는 매장입니다. 게임 같이 즐긴 사람들끼리 치맥하기 좋은 곳.
. . . . . .

가게 전경 사진은 따로 없고 그냥 입구 사진만 있습니다. 매일 새벽 2시까지 영업.
하지만 그 전에 전철이 끊기기 때문에 새벽 2시까지 제가 저기 있을 일은 별로 없을 것 같군요...ㅋㅋ

그밖에 치킨 + 사이드메뉴를 비롯한 세트메뉴 여러가지가 있어 선택의 폭은 비교적 넓은 편.
생맥주는 맥스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500cc 가격 3,500원. 술 못 마시는 사람들을 위한 페트 음료도 판매중입니다.




요새 업소용으로 나오는 페트 콜라는 아쉽게도 일반판매용 1.5리터가 아닌 1.25리터짜리 콜라.


맛은 그냥 평범하게 무난무난했던 양념치킨 맛. 맵지 않은 맛이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맛입니다.

딱 전형적인 크리스피 스타일의 후라이드 치킨을 보는 맛이라 역시 나쁘지 않았습니다. 기름도 깔끔한 편.

역시 떡꼬치 두 개가 나오고 양념치킨과는 다른 간장 소스 베이스의 향긋하고 달짝지근한 풍미가 좋았습니다.
대체적으로 크게 모난 것 없이 무난하게 치킨 먹기 좋았던 곳이었어요.
특히 자주 가는 좋아하는 게임센터가 바로 아래에 있어 게임 즐기고 여럿이 치맥하러 가기 괜찮았던 곳인데
아마 앞으로 자주...는 아니더라도 이 동네 왔을 때 종종 찾아가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던 가게.
건물 1층엔 최근 꽤 큰 규모의 샌드위치 전문점 서브웨이도 들어와 밖으로 나가지 않고 선택가능한 폭이 많아져 좋군요.

2018. 2. 25 // by RYUNAN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