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러던 중 꽤 오래간만에 삼각김밥을 사 보게 되었습니다. 상당히 특이한 컨셉의 제품이 새로 나왔기 때문인데요,
'라면에 빠진 삼각김밥' 이라는 세븐일레븐의 삼각감밥이 오늘 소개할 상품입니다. 가격은 1,000원.
끓인 라면맛을 살린 삼각김밥... 이라는 컨셉으로, 제품 라벨을 보면 아무리 봐도 이거 신라면맛(...)
. . . . . .

이맘때쯤엔 늘 삼각김밥 판촉을 연례 행사처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세븐일레븐은 3월 3일부터 9일까지, 1주일이란 긴 기간동안 삼각김밥 전 제품 구매시
데미소다 자몽 캔음료 또는 오로나민C를 하나씩 무료로 증정하는 꽤 파격적인 증정 판촉 행사가 진행되었지요.

같이 구매. 음료는 하나는 데미소다 캔, 다른 하나는 오로나민C 드링크로 선택했습니다.

최근 편의점 삼각김밥 가격은 저가형 제품이 900원부터 시작하고 평균 1,000원선에 형성되어 있더군요.


나름 라면 + 계란의 조합을 내기 위해 신경 쓴 흔적이 보이는 구성. 계란의 양은 꽤 풍성한 편입니다.
'계란 풀어 끓인 라면국물에 밥 말아먹는' 맛을 재현하기 위해 나름 노력을 한 흔적은 보이긴 합니다만
생각보다 그 특유의 라면국물맛이 좀 약했다는 것이 단점. 짠맛에 너무 신경을 써 그런가, 좀 싱거운 맛이 아쉬웠어요.
지금보다 약간 짠맛이 더 강했더라면 좀 더 라면맛이 나서 좋았을텐데 어딘가 2% 정도 아쉬웠던 삼각김밥.
갑자기 든 생각인데 저 삼각김밥 위에 아주 약간 라면 분말스프를 후추 뿌리듯 솔솔 뿌린 뒤 먹으면
더 맛있어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잠깐 들기도 했습니다. 여튼 컨셉은 재미있었던 제품으로 기억될 듯 합니다.
2018. 3. 15 // by RYUNAN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