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8.3.17. 미니 크런치 웨하스 밀키메론맛(롯데제과) / 한입에 먹기 편한 사이즈의 미니 웨하스 by Ryunan

얼마 전 구매한 '미니 크런치 웨하스 - 밀키메론맛' 이라는 과자입니다.
맛있긴 하지만 잘 부서지기 때문에 가루가 많이 나와 먹기 불편한 웨하스를 한 입 크기 봉지스낵으로 만들어
좀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컨셉의 스낵입니다. 가격은 아마 1,5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 . . . . .



홈플러스에서 구매했는데, 이 당시 1+1 행사를 하고 있어 한 봉지 가격으로 두 봉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 포장 뒷면. 포장은 윗쪽에 절취선이 있어 해당 절취선을 따라 쉽게 뜯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 봉지(100g당) 열랑은 555kcal로 웨하스 계열의 과자도 열량이 엄청 높은 제품이란 걸 알 수 있습니다.


봉투 안에는 사진과 같이 한 입 크기로 먹을 수 있는 납작한 정사각형 모양의 웨하스가 들어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기 쉬운 길쭉한 웨하스와는 모양새가 다소 다르지요.


아주 진한 멜론맛까진 아니고 가벼운 멜론맛 우유 정도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과자.
생각보다 맛이 진한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멜론맛이 안 느껴지는 건 아닌 적당히 잘 느껴지는 정도라
큰 부담없이 가볍게 먹기 좋았던 비스킷이었습니다. 멜론맛이 나는 과자가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선 좀 생소하다보니
멜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큰 기대 안 하고 가볍게 먹기 나쁘진 않을 것 같군요.

2018. 3. 17 // by RYUNAN



핑백



통계 위젯 (화이트)

1794125
27257
19866769

2016 대표이글루